인간들끼리만 안싸우면 괴인들은 걍 좆밥이네
닌자마을 닌텐도나 "그분" , 페계의 무리들 , 일레븐 , 조직 , 가로우,사이코스,진화의 집 등등
사이타마를 제외하고 순수 인간전력 vs 괴인전력 비교해보면 걍 인간쪽이 압도적이누
보로스는 괴인이 아니고 외계인이고 (괴인은 신대륙으로 이주한 후 생겨난 돌연변이들임 ㅇㅇ)
지너스나 후케가오 같은 놈들이 선한 마음이였으면 아수라카부토,마루고리 같은 놈들도 인간편이였을테고
걍 동물들을 지배했던것처럼 괴인들도 지배당하고 살았을듯 ㄷㄷ
조직만해도 지금 용급 11마리 등장했는데 전력의 10%도 안될거 같은데 메탈나이트는 또 얼마나 용급기체를 가지고 있을것이며
네오히어로의 슈트 성능 등등 ... 네오도 지금 인공괴인들 조종도 가능하던데 서로 힘만 합치면 괴인들은 가축될듯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