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플래시가 윈플급 용급 18마리 잡는거 개오바냐
다시보니까 3마리 처리하고 한 말이라서 21마리가 아니라 18마리긴 한데
예를들어 윈플이 원작의 인천당 애들한테 괴인세포 먹여서 싸운다면 "살을 주고 뼈를 취함" 수준으로 피해를 입고 잡는게 가능할까?
참고로 플래시vs윈플은 1대1이면 플래시가 초컷 가능한 수준으로 썰어버릴수 있었는데 2마리 한꺼번에 잡으려고 타이밍 재면서 싸우다가 길어진거 ㅇㅇ
한마리 도망치면 다른 s급들이 당할까봐 ㅇㅇ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그럼 그냥 윈플만 용급이고 나머지는 그냥 인간상태인 상태에서 인천당이랑 싸우게 되려나 아니면 내용 자체가 바뀔려나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