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실력대로라면 인천당 애들 다 괴인세포 먹어서
용급될수도 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윈플이 괴인세포 훔쳐다가 닌텐도 애들한테 뿌린거지
윈플 이놈들 둘이 덤벼도 플래시한테 한명은 초컷나고 한명은 도망갈까봐 안죽이고 있었던건데
지금 파밸로보면 플래시 혼자 윈플급 용급 21마리 잡는거 플래시가 말한 "살을 내주고 뼈를 깎는다"란 말도 파밸상 문제가 없음
소닉도 윈플한테 당했을때랑 다르게 성장한거 확인할수도 있고 ㅇㅇ
| 지금 실력대로라면 인천당 애들 다 괴인세포 먹어서 |
|
|
지금 실력대로라면 인천당 애들 다 괴인세포 먹어서
용급될수도 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윈플이 괴인세포 훔쳐다가 닌텐도 애들한테 뿌린거지
윈플 이놈들 둘이 덤벼도 플래시한테 한명은 초컷나고 한명은 도망갈까봐 안죽이고 있었던건데
지금 파밸로보면 플래시 혼자 윈플급 용급 21마리 잡는거 플래시가 말한 "살을 내주고 뼈를 깎는다"란 말도 파밸상 문제가 없음
소닉도 윈플한테 당했을때랑 다르게 성장한거 확인할수도 있고 ㅇㅇ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