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플래시 평가하는 애들 눈이 없냐?
가로우 백금정자가 뭐 놀아주네 마네 하는데
플래시도 지금 명백하게 풀전력이 아니야 이 똥개들아
차라리 윈플이 고평가 받아야지 뭔 ㅋㅋ 플래시를 계속 내려깍기하네
그리고 원작은 애초에 그림체도 더럽고 스토리도 더러워서 지금 점점 체계적으로 밸런스도 잘 잡히고 있는데
원작 밸런스를 리메이크에 들이대네 ㅋㅋ
그리고 지금 저 삼파전에 타츠마키도 못낄거 같구만...지금 플래시는 타츠마키급으로 묶여도 논란 없는데 뭔 개솔 ㅋㅋㅋ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