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여기서 떡락이 아니라 더 떡상할 여지가 있는거 같은데
그 시분초 시간묘사도 가로우때보다 훨씬 빨랐는데(원작 플래시)
굳이 저런 묘사를 쓴다?? 더구나 원작때 묘사가 현재 리메이크보다 더 빠름 원이 굳이 리메이크에서 더 떡락을 시킬 이유가 없음 떡상시키면 시켰지
현재 가로우보다 10배나 빠름 ㅋㅋㅋㅋㅋㅋㅋ이게 끝이 아니라 유환각쓰면 저거보다 더 빠름 ㅋㅋㅋㅋㅋ
나올려나 ㄷㄷ 여기서 더 떡상을 할 것인가.. 나는 플래시코인 탄다 비트코인도 5백만원일때 고점이라고 ㅈㄹ했는데 누가 7천만까지 갈거라고 예상했노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