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화나 다다음화쯤에 플래쉬 개털리고 폭락할듯
솔직히 한두번이 아니잖아요
급상승 했다가 개폭락했던적이 오롱코스의 지각절단빔이 처음 등장했을때 용 이상 아님 했다가 제노스에게 개폭락 당했고 타츠마키가 드릴만든거 보고 용이상 아님 했다가 떡락 당했고 이걸 보면 지금은 개상승 하고 있는 플래쉬지만 다음화나 다다음화때 존나 어이없게 털리고 플래쉬는 아토믹보다 밑으로 떨어진다
| 다음화나 다다음화쯤에 플래쉬 개털리고 폭락할듯 |
|
|
다음화나 다다음화쯤에 플래쉬 개털리고 폭락할듯솔직히 한두번이 아니잖아요
급상승 했다가 개폭락했던적이 오롱코스의 지각절단빔이 처음 등장했을때 용 이상 아님 했다가 제노스에게 개폭락 당했고 타츠마키가 드릴만든거 보고 용이상 아님 했다가 떡락 당했고 이걸 보면 지금은 개상승 하고 있는 플래쉬지만 다음화나 다다음화때 존나 어이없게 털리고 플래쉬는 아토믹보다 밑으로 떨어진다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