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는 실버팽이랑 고케츠 붙히더니ㅡㅡ

애초부터 싸움 성립도 안됬네
초합금 찌바른 상태의 가로우가 더 업그레이드 됬는데도 실버팽이랑 대등하게 겨루고
이제 거즘 황정보다도 쎈걸로 됬는데 고케츠따위는 그냥 초살일듯;
예전에 내가 실버팽은 무술의 최고봉이라 무술이 통용되는 사이즈 한정으로는 용급최상위 일거라고 그랬는데
다들 기어코 아니라 그러더니 ㅈㄴ괘심하누ㅡㅡ
옛날에 초합금이랑 실버팽 비슷하다카고 황정한텐 아예 못비빈다고 한 흑우들 개열받네ㅡㅡ
이래서 스펙이 다 나와바야 아는거라니깐.
실버팽은 애초부터 존나쎘음.뱅 vs 용급5마리 격투신에서부터 눈치를 채야하는건데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나도 고케츠가 용급상위정도 된다고 주장하긴했는데
지금 논점은 뱅을 왜 과소평가했느냐임.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