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대륙의 해악생물들은 어떤 생물들이지
초기대륙 -> 다른대륙으로 이주
원인은 기상이변과 해악생물들의 대량발생
이것만보면 완전 토리코의 구르메계랑 헌x의 암흑대륙이랑 설명이 완전 비슷함 ㅋㅋㅋㅋㅋ
그루메계 : 천재지변 수준의 기상이변이 매일 일어나며 인간계에서 가장 강한 포획레벨 100이 그루메계에선 그냥 먹이수준도 안됨
암흑대륙 : 인류를 멸종시켜버릴 병,생물 등 그곳에 가서 살아돌아온 인간은 극소수, 인류중 가장 강하다는 프로헌터를 매번 보내지만 다 죽어서 옴
특히 암흑대륙은 원펀맨하고 똑같이 인류의 선조들이 암흑대륙에서 현재 살고있는 인간대륙으로 건너온거라 ㅋㅋ
해악생물이 얼마나 강한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ㅇㅇ
해악생물과 괴인은 아예 다른 생물임 ㅇㅇ 괴인은 대륙 이주한 후 발생했음
아무리 대부분의 인간에게서 괴인이 발생했다지만 고양이나 강아지,까마귀 등 동물들도 괴인으로 변한단 말이지
그럼 만약 초기대륙의 해악생물이 괴인으로 변했다면...?? 아마 초기대륙에는 해악생물과 상위괴인들이 넘쳐날거 같음
작가가 그루메계나 암흑대륙 같은 설정을 만들어내고 싶어하는건지 아니면 그냥 맥거핀인지 모르겠지만..
그냥 맥거핀이면 좀 아까운 설정인듯 근데 지금 연재가 너무 느려서 그냥 네오편 끝나고 완결날거 같기도 함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근데 제발 그랬으면 좋겠음...구대륙 떡밥 버리기엔 너무 아까운듯 물론 토리코는 구르메계에서 스토리 말아먹고 헌x는 암흑대륙편 시작할때 휴재들어가서 둘 다 떡밥만 웅장하고 망했는데 원펀맨도 휴재로 말아먹을거 같은 느낌이..ㅋㅋㅋㅋ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