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저 탐정이라는게 혹시 나 말하는건가?
N | L:0/A:0
234/550
LV27 | Exp.4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459 | 작성일 2025-10-09 20:57:5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 탐정이라는게 혹시 나 말하는건가?

 

 

샹크스 메인 저 놈이 나한테 차단박고 튄 이후로는 말 한마디 섞어본적도 없거든?

 

이게 기억상 거의 1년이 다 되가는 것 같은데

갑자기 내가 왜 언급되는거냐

 

황충이들은 저렇게 날조,선동질하고 하나같이 왜 저 모양인걸까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붉은머리
차단박고 튀기는 븅ㅋ신ㅋ
몇번 물어봐줘도 반복적으로 뇌피셜 굴리길래 기회주고 꺼지라한건데 이걸 이렇게 말하네 ㅋㅋ 이새기 진짜 사람새기가 아닌데

날조 선동?
니 베댓에 개소리떠서 그거 똑같이 혼내줬더니 차단하고 음침한 놈 만든 날조충은 너야 너 ㅋㅋ 정신차려라
난 그당시 너 차단 풀지도 않았었는데
애초에 좆발린거 너 맞잖아?
2025-10-09 21:04:12
추천0
N
저 탐정이라는게 진짜 나 말하는게 맞았구나 ㄷㄷ

처맞고 차단튀했던 놈이 이런식으로 정신승리하네
역시 황충이답다 다워 ㅋㅋㅋ
2025-10-09 21:06:21
추천0
붉은머리
ㅋㅋ 그래서 키자루vs니카공방이 전투의 대부분이었다 생략됐다
이거 근거 뭐있음? 땀흘린다 말고 뭐나옴?
ㅋㅋ 반박 가능? 기회줘도 말못하는건 너인데 왜 내가 발린게 되쥬? ㅋㅋ

정신승리라도 최소한의 건 인정을 하고 넘겨야지 ㅋㅋ
2025-10-09 21:07:57
추천0
N
나 이제 사대논쟁 안 하는거 모르니?

너 같은 ㅂㅅ 황충이들 상대하느라 시간 쓰는게 아까워서
애초에 원게 자체를 거의 안 온지도 이제 반년이 넘었단다 ㅉㅉ
2025-10-09 21:09:18
추천0
붉은머리
그럼 결국 니가 반박못하고 끝난거잖아?
얘 웃긴게 내가 몇번이고 언급하면서 깠는데 맨날 눈팅해놓고 이제와서 발끈하는척임
반박을 한적이 없는데 이긴척하면서 이런 글은 왜싸노 ㅋㅋ 다른 게시판으로 런했으면 거기서 짜져 살어~
2025-10-09 21:11:23
추천0
N
실컷 설명해줘도 못 알아처먹고
차단하고 도망간 놈이 뭐가 이리 당당함?

원게 자체를 거의 안 와서 보지를 못했는데
그동안 몇번이나 더 선동,저격질했었나보네 ㄷㄷ
2025-10-09 21:11:45
추천0
붉은머리
설명해줘도 못 알아먹었다 -> 물어보잖아 대답해보라고 ㅋㅋ
땀흘린게 왜 장기간 전투의 근거가 되는지 묻잖아 ㅋㅋ
차단한게 진거면 지금 너도 진건데? ㅋㅋ 그때나 지금이나 대답 못하면
결국 이런글은 뭐하러 씀? 쳐맞기만 할건데
2025-10-09 21:14:59
추천0
붉은머리
아니 근데 기회를 수차례 주고도 대답한번 못한놈이 차단한거가지고 지가 이겼다고 생각하고 산거임? 여지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자존감이 없으면 차단한걸로 지가 이겼다는 거야
양심 안찔림?
그리고 언급건은 아마... 멍청한데 자존심부리는 훌륭한 표본이라 종종 너 언급할거같긴 하다
2025-10-09 21:15:17
추천0
N
사대논쟁 손 놓은지 오래라는 말 안 들림?
그동안 가지고 있던 자료들도 다 삭제했단다 ㅉㅉ

예전에 실컷 설명해줄때는 차단 런해놓고
뭔 이상한 날조하면서 나를 언급하고 뒷북인거임? 참 황충이들이란...

뭐 아직도 이학이한테 ㅈ터지는 것 같던데
이학이한테 가서 배우렴 ㅋㅋ
2025-10-09 21:18:07
추천0
붉은머리
아 글세 자료고 뭐고 대답을 해보라니깐요 ㅋㅋ
대답 못할거면 나보고 차단튀네 뭐네 하면 안되지 ㅋ 너도 여기 와서 글쓰고 있잖아 ㅋㅋ

이새기들은 심지어 게시판 리셋되니까 기억안난다고 날조드립 치노 엌ㅋㅋㅋ
그래서 대답 언제해줄거야 또 못하면서 입텀? ㅋㅋ
2025-10-09 21:19:18
추천0
N
너나 상퀴놈 같은 ㅂㅅ들 상대하기 싫어서
사대논쟁 자체를 끊은지 오래라니까 이해가 안됨?

그때는 반박 못하겠으니까 도망치더니
내가 논쟁 끊은지 오래니까 이제 자신감이 좀 생기나보네? ㅋㅋ

아오 원게 오니까 이런 벌레랑 또 엮이게 되는구나 ;;
2025-10-09 21:22:59
추천0
붉은머리
그럼 차단했으니 튀었다는 개소리를 안하면 됨 ㅋㅋ 니가 원게를 오든 말든 나는 아무 상관이 없음 ㅋㅋ
너 어차피 원게 와도 맨날 맞기만 하던데... 내 기억에
이새기 맨날 누구 차단타령하던데 이논리면 지도 황충이들 한명도 못이겨서 차단했다는 소리밖에 안됨 ㅋㅋㅋㅋㅋㅋ
왜 굳이 와서 깝치다가 맞으세요 탐정 나으리
2025-10-09 21:27:38
추천0
N
너가 먼저 나 언급하면서 이상한 선동질하니까 내가 이러는거잖아

그리고 땀 흘린게 근거라고 말한적도 없는데 이 ㅂㅅ은 진짜 날조하는게 아주 ㄷㄷ
2025-10-09 21:30:00
추천0
붉은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땀흘려서 오래걸렸다고 해놓고 한적이 없데 ㅋㅋㅋㅋ 그냥 개집으로 꺼져
2025-10-09 21:31:18
추천0
N
니카유지시간을 근거로 든거였었는데

와 황충이들은 역시...진짜 대박인듯 ㄷㄷ
2025-10-09 21:35:24
추천0
위처
벌레 ㅋㅋㅋㅋㅋㅋㅋㅋ
2025-10-09 22:06:52
추천1
붉은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10-09 22:45:52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4]
바사삭
2026-06-26 0 22211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888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447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73
17837
사실 2대1이면 이무가 개발려야하는데 [3]
호빵맨상디
2026-06-27 0 195
17836
정훈교육) 대장과 사최간 비교 [1]
만신이학
2026-06-27 0 118
17835
벤베크맨 야솝이 사격수면 총알 떨어지면 어케 싸움 ? [4]
짜장면
2026-06-27 0 130
17834
이무가 기어4도 안쓴 루피한테싸다구 터지는게 맞는건가... [4]
火拳の사보
2026-06-27 0 253
17833
슈리는 브룩을 살려준것이다 [1]
오다
2026-06-27 0 277
17832
이번 전개는 이렇게 예상됨(수정)
Sam572품번
2026-06-27 0 411
17831
갑자기 웬 눈깔 만화 전개냐 [3]
2026-06-27 0 408
17830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하인철
2026-06-26 0 157
17829
벤베크만이면 대장급 이상 보장 [3]
신건
2026-06-26 0 328
17828
막컷 재밌는데 뭔가 멋이 부족하다
호빵맨상디
2026-06-26 0 525
17827
담화 군코 탄생비화 회상장면 나올듯
원할아버지
2026-06-26 0 147
17826
벤벸 대장급 이상 가능하다고 생각하긴하는데
만신이학
2026-06-26 0 240
17825
신세계의 맹자들도 떨리게 하는 존재감 [1]
e클래스
2026-06-26 0 449
17824
키자루가 위블의 위력을 알게 된 경위
e클래스
2026-06-26 0 487
17823
키자루는 벤베크맨이랑은 더 이상 만나면 안되겠다 [3]
호빵맨상디
2026-06-26 0 447
17822
이무 제외 등장인물 중 제일 강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6 0 998
17821
검수vs무기와라 라인업 예상
라이칼
2026-06-26 0 376
17820
벤베크맨은 대장보다 강하다 [10]
호빵맨상디
2026-06-26 0 551
17819
이무의 기원 추측 [1]
라이칼
2026-06-26 0 851
17818
벤베크만도 좀 나오고 빨아라 뭔 대장급이라는거냐? [1]
원잘알
2026-06-26 0 152
17817
벤베크맨은 대장급일 것 같아 [2]
짜장면
2026-06-26 0 30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