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그럼 이제 이것들은 상장폐지 된건가요? APDO 딸딸이
쿠로오비 | L:0/A:0
45/1,130
LV56 | Exp.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970 | 작성일 2025-10-09 19:39:5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이것들은 상장폐지 된건가요? APDO 딸딸이

 

 

 

 

아아....

 

 

록스가 라프텔에서 튀어 나온거라던 당신은 대체...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잘알
그저 고트...
2025-10-09 19:47:23
추천0
Apdo
좆로오비 연휴에도 츄창짓 한다고 욕본다
2025-10-09 19:48:36
추천1
쿠로오비
https://www.chuing.net/zboard/zboard.php?id=mone3&no=9642

연휴에도 열등감에 발작하다가 일주일 쫄튀한 벌레 새끼 말하는건가?
2025-10-09 19:49:53
추천0
Apd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걸 업적이라고 다른 사람들 보라고 링크 올린거 보소. 진짜 넌 엠생 그 이상이구나
2025-10-09 19:50:57
추천1
Apdo
저기 밑에 있는 놈들하고는 차원이 다른 정신병이다. 자존감이 존나게 낮아서 아주 바닥을 기는 바퀴벌레 마냥 대단하다 좆로오비!!!
2025-10-09 19:51:38
추천1
쿠로오비
업적이라고 생각하는거 자체가 일단 니가 개쳐발렸단걸 인정 하는거지? 여기 열등갈들은 왜 맨날 패턴이 하나같이 똑같지
날조로 나한테 발악 하다가 내가 팩트로 개패면 갑자기 이걸 왜 가져와 빼액 ㅋㅋㅋㅋ
2025-10-09 19:52:54
추천0
Apdo
링크 가져오는거 자체가 니가 여기서 위대해 지고 싶다는 반증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라도 내가 있어 보이고 싶은? 얼마나 비참 해질려고 계속 이 짓거리 하는지 계속 봐줄께
2025-10-09 19:54:38
추천0
Apdo
맞춤법 또 지적 안하노? 조선족이 맞춤법에 존나 예민하니깐 지금 그거 테스트 중임
2025-10-09 19:55:07
추천0
쿠로오비
조선족이 맞춤법에 예민하다고? 난 평생 걔네 본적도 없는데 걔네가 예민한지 어떻게 알어? 지가 조선족이라 조선족 마인드를 잘 아노 ㅋㅋㅋㅋㅋㅋㅋ
2025-10-09 19:56:27
추천0
쿠로오비
츄잉에서 입에 걸레 문걸로 하등한 인생 자존감 채우는 새끼가 자꾸 위대해 보이니 뭐니 염병을 싸노?
2025-10-09 19:57:30
추천0
Apdo
너가 지금 하는 행동이 다 조선족이랑 너무 비슷해서 물어봄. 아님 말지 웰케 뜨끔하노 좆로오비야. 같은 한국인이면 정신병도 달고 있겟노
2025-10-09 19:57:50
추천0
Apd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로 조졋다면서 지존감 채우고 맨날 낄낄대는 너가 할 말은 아닌듯. 개웃긴놈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10-09 19:59:07
추천0
쿠로오비
니년이야말로 저기 링크에서 이미 망상병 환자 인증된거 아닌가? 왜 자꾸 정신병 타령하지 정신병자 새끼가 ㅋㅋ
2025-10-09 19:59:16
추천0
Apdo
왜 나랑 같이 댓글 달면서 정신병 없는척 할까 이게 팩트임. 너도 정신병 있는거 모르겠음?
2025-10-09 20:00:17
추천0
쿠로오비
입에 걸레 물면서 저급한 욕하고 다니는걸로 개밑바닥 인생 채우는거보단 팩트로 개패는게 천억배는 나은듯? ㅋ
그리고 실제로 팩트로 개팬거 맞잖냐 너나 저기 본문에 있는 저능아 새끼나 ㅋㅋ;
2025-10-09 20:01:00
추천0
Apdo
걸레도 같이 물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좋아하는 팩트임.
2025-10-09 20:01:18
추천0
쿠로오비
열등감 개 폭발해서 "먼저" 걸레 문 새끼한테 "똑같이" 안해줄 이유는 없지 ㅋ
2025-10-09 20:02:03
추천0
Apdo
야 됐고 형은 헬스 좀 하러 갔다 와야 되니깐 다른 글 써놔라 거기서 또 답변해줄께. 나중에 되면 또 후달려서 쫄튀 했다고 써있을게 분명하겟네. 너가 그런걸로 존심 채우는 존나 정신병자니깐. 할거면 해놔라
2025-10-09 20:02:23
추천0
Apdo
간다 걸레 정신병자 잘 놀고 있어
2025-10-09 20:02:58
추천0
쿠로오비
후달려서 쫄튀 했다 타령은 니가 나한테 계속 한 망상 아님? 그것도 저기 링크에 다 나와있는데... 쫄튀로 자존감 채운다 이 얘기는 니 자신한테 한 얘기라고 봐도 무방 하겠지? ㅋㅋ 역시 멍청해서 지 무덤을 지가 파노 쫄튀년
2025-10-09 20:05:03
추천0
Apd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특징이 댓글 하나하나 다 달면서 끝까지 말대답하고 상대가 댓 안달면 속으로 정신승리 하는 놈이구나. 이거 달면 또 답장 옴??
2025-10-09 20:05:30
추천0
쿠로오비
아니 이 새끼는 뭐 10초안에 댓글 안달면 댓글 왤케 빨리 안다냐 빼액 거리던 새끼가 이제는 또 댓글 달았다고 이지랄이야? 진짜 조현병 새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지 좆대로 퍼즐 끼워맞추기임?
2025-10-09 20:06:37
추천0
Apdo
절대로 상대방이 마지막 글 안 남기고 니가 끝까지 달았다는 그런 정신병? 집착 이런게 있는거 같네. 또 하나 찾아냄 좆로오비야
2025-10-09 20:06:37
추천0
쿠로오비
???: 5초만에 댓글 안다는거봐라 쫄튀했냐? ㅋㅋ
2025-10-09 20:07:01
추천0
Apdo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거 알아냈노. 너 다른글도 좀 보고 있을께 비슷한 패턴인지
2025-10-09 20:07:11
추천0
쿠로오비
조현병 망상 환자 새끼인거 오늘도 한번 더 인증했노 헬스 하러 간다던 망상까지 ㅋㅋㅋㅋㅋㅋㅋ
2025-10-09 20:07:47
추천0
Apdo
정신병 있고 하층민이라면서 왜 자꾸 댓 달아주노?? 아니면 무시하던지 븅신아
2025-10-09 20:07:57
추천0
Apdo
맞네 이새끼 끝까지 댓 달면서 자위하는것였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10-09 20:08:20
추천0
Apdo
와 글 보고 있는데 거의다 이런거 보니깐 이런걸로 딸치는 놈이었구나
2025-10-09 20:08:41
추천0
쿠로오비
내 장난감을 왜 무시해야되지
너같은 찌꺼기들이 어디까지 추해질수 있는지 보는게 츄잉 하는 유일한 재민데;
2025-10-09 20:08:50
추천0
Apdo
하나 알았으니깐 운동 하고 온다!! 나중에 보자 좆로오비야
2025-10-09 20:09:00
추천0
쿠로오비
ㅋㅋㅋ 초단위로 댓글 다는 새끼가 이런 얘기 하니까 진짜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10-09 20:09:23
추천0
Apdo
응 그래 장난감이라고 합리화해. 속으론 씨발 끝에는 내가 젤 마지막까지 댓 달았다는 뿌듯함에 자위할거니깐 ㅂㅂ
2025-10-09 20:10:05
추천0
쿠로오비
또 츄잉 눈팅 하면서 하 씨 언제 댓글 달아야 헬스 갔다 왔다고 생각할까 하면서 염병 떨지말고 그냥 댓글 달아 환자 새끼야 ㅋㅋㅋㅋㅋㅋ ㅂㅂ 소리만 도대체 몇번을 하노? 갈 새끼였으면 벌써 갔지
2025-10-09 20:10:41
추천0
Apdo
진짜 간다 빠잇!
2025-10-09 20:10:30
추천0
쿠로오비
1
2025-10-09 20:10:46
추천0
Apdo
2
2025-10-09 20:11:01
추천0
쿠로오비
근데 장난감이라고 합리화는 니가 하던거 아닌가? 니가 맨날 쳐맞으면서도 나 개팼다고 망상하잖냐;
2025-10-09 20:11:13
추천0
Apdo
테스트 중
2025-10-09 20:11:16
추천0
Apdo
3번
2025-10-09 20:11:29
추천0
쿠로오비
"ㅂㅂ 소리만 도대체 몇번을 하노? 갈 새끼였으면 벌써 갔지"
2025-10-09 20:11:48
추천0
Apdo
4번 답글
2025-10-09 20:11:58
추천0
쿠로오비
ㅂㅂ 소리만 도대체 몇번을 하노? 갈 새끼였으면 벌써 갔지
2025-10-09 20:12:19
추천0
Apd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네 맞아 절대 안질려고 하는 그런 정신병
2025-10-09 20:13:09
추천0
Apd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거 하나 알고 감 고생했다
2025-10-09 20:13:32
추천0
쿠로오비
절대 안지려고 하는게 정신병임? 조현병은 진짜 정신병 맞긴한데
2025-10-09 20:14:23
추천0
Apdo
5번
2025-10-09 20:14:42
추천0
쿠로오비
정신병자 새끼가 헬스 간다고 한지 15분
2025-10-09 20:16:27
추천0
Apdo
어 너가 얼마나 계속 답 다는지 본다고 ㅋㅋㅋㅋㅋ 정신병 환자 마냥 편집증 있는거 같아서
2025-10-09 20:17:31
추천0
Apdo
내가 댓글 또 달았는데 본 이상은 이거 못 넘어가겠지? 꼭 너도 댓 달고 꼬장 줘야겠지? ㅋㅋㅋㅋ
2025-10-09 20:18:25
추천0
쿠로오비
라고 하면서 초 단위로 계속 댓글 다는 자칭 헬스간다충 새끼가 정신병이지 ㅋㅋ
헬스는 못가고 댓글 또 달아야겠지? 17분
2025-10-09 20:19:20
추천0
Apdo
7번
2025-10-09 20:19:27
추천0
쿠로오비
20분
2025-10-09 20:20:02
추천0
Apdo
8번 ㅇㅋ
2025-10-09 20:20:17
추천0
쿠로오비
24분
2025-10-09 20:23:10
추천0
Apdo
30분 ㄱㄱ
2025-10-09 20:24:20
추천0
Apdo
오우 정신병자 드디어 간건가 나중에 댓 달아라 정신병 돋으면 ㄱㄱ
2025-10-09 20:28:21
추천0
쿠로오비
54분
2025-10-09 20:54:39
추천0
쿠로오비
오 드디어 간척하고 좀 이따가 댓글 달 예정인가
2025-10-09 21:00:18
추천0
Apdo
좆로오비 ㅎㅇ
2025-10-10 14:56:17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5]
바사삭
2026-06-26 0 23348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904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480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73
17842
오다가 사황vs대장을 그릴때 [1]
호빵맨상디
2026-06-27 0 28
17841
사황충이나 대장충이나 또이또이하지 뭘 나눔 ? [1]
짜장면
2026-06-27 0 33
17840
타 작품 vs보다 원피스 vs가 더 심연 같음 [1]
짜장면
2026-06-27 0 47
17839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원잘알
2026-06-27 0 53
17838
구대장 보다 우위에 있는 사황이 샹크스, 카이도 정도? [6]
암흑필살
2026-06-27 0 75
17837
사실 2대1이면 이무가 개발려야하는데 [4]
호빵맨상디
2026-06-27 0 404
17836
정훈교육) 대장과 사최간 비교 [10]
만신이학
2026-06-27 2 257
17835
벤베크맨 야솝이 사격수면 총알 떨어지면 어케 싸움 ? [5]
짜장면
2026-06-27 0 186
17834
이무가 기어4도 안쓴 루피한테싸다구 터지는게 맞는건가... [4]
火拳の사보
2026-06-27 0 332
17833
슈리는 브룩을 살려준것이다 [1]
오다
2026-06-27 0 362
17832
이번 전개는 이렇게 예상됨(수정)
Sam572품번
2026-06-27 0 484
17831
갑자기 웬 눈깔 만화 전개냐 [3]
2026-06-27 0 459
17830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하인철
2026-06-26 0 158
17829
벤베크만이면 대장급 이상 보장 [3]
신건
2026-06-26 0 369
17828
막컷 재밌는데 뭔가 멋이 부족하다
호빵맨상디
2026-06-26 0 559
17827
담화 군코 탄생비화 회상장면 나올듯
원할아버지
2026-06-26 0 159
17826
벤벸 대장급 이상 가능하다고 생각하긴하는데
만신이학
2026-06-26 0 261
17825
신세계의 맹자들도 떨리게 하는 존재감 [1]
e클래스
2026-06-26 0 469
17824
키자루가 위블의 위력을 알게 된 경위
e클래스
2026-06-26 0 512
17823
키자루는 벤베크맨이랑은 더 이상 만나면 안되겠다 [3]
호빵맨상디
2026-06-26 0 465
17822
이무 제외 등장인물 중 제일 강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6 0 1034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