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도플 와노쿠니에서 나왔으면 어느정도일가
붉은머리 | L:0/A:0
685/810
LV40 | Exp.8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470 | 작성일 2025-09-28 19:13:1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도플 와노쿠니에서 나왔으면 어느정도일가

 

 

 

 

패왕색 있는놈치고 포텐 낮은 놈이 없었는데

 

난 일단 1부 도플까지는 준강자 반열에 오를 예정이 맞았다 봄

 

그냥 좀 치는 연줄있는 해적이라기엔 작가가 너무 띄워줌

 

악으로서 카리스마도 대단했고

 

 

 

패왕색 중에 제일 저평가 받는게 에이스같은데 얘도 수갑 야마토랑 비볐도르 하고

 

이렇게 센 놈이 선장이 아니다 (약간 조로때처럼)

 

결국은 친구먹고 동급처럼 묘사됨

 

고점이야 당연히 에이스가 에이급이고

 

살아남은 자가 승자다? 맞음

 

승자만이 정의다 이 말을 한 장본인이 도플임 ㅇㅇ

 

약육강식 바다의 세계를 잘 알고 있는 도플이 와노쿠니에서 나왔다면

 

나는 야마토~킹급 사이일거라 봄

 

왜냐면 카이도우의 강력한 파트너니까

 

야마토가 명백히 사황보다 아래면서 극소수의 강자라 도플도 패휘감 장착하면 이정도로 나왔을듯

 

루치도 재등장하니 사최간 1석 근접하고 

 

 

 

 

 

(이 글은 가상의 파밸이며 현재 완피스와는 무관함을 밝힘)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NoHandsHero
작가가 도플이 초기구상에선 카이도의 강력한 아군으로서 와노쿠니에 등장시킬 예정이었다고 했으니..

실력 자체는 킹 같은 오른팔급이었다해도
새장 같은거 썼으면 비교도 안되게 위험한 존재로 묘사되긴했겠다
2025-09-28 19:19:20
추천0
붉은머리
지금 와노쿠니 전력에 도플하나 끼워넣으면 잡을사람도 야마토말곤 없음 ㅋ 실질적으로
아님?
조로 상디가 일 끝나고 다굴치지 않는이상
2025-09-28 19:31:27
추천0
NoHandsHero
로우나 키드 상대였을듯?
로우가 인기가 너무 많아서 스토리를 수정했다고했던거같은데

도플을 일찍 꺼내썼으니 대신해서 빅맘을 와노쿠니에 등장시킨듯한데 유감스럽게도 엉망이었다ㅋ
2025-09-28 19:44:04
추천0
유린저
너 오다냐 ㅋㅋㅋ

조커 도플라밍고정도면 키드 로보다 위급이야
2025-09-28 19:25:47
추천0
붉은머리
그럼 크로커다일 19억이 너무 적은거 아니냐
최소 30억급이란건데
2025-09-28 19:30:08
추천0
유린저
먼 현상금 드립이냐

현상금이 낮든 높든 조커 이길자는 사황애들밖에없음

빅맘빼고
2025-09-28 22:05:41
추천0
유린저
야마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걍 원피스 보지마샘
2025-09-28 19:26:04
추천0
붉은머리
ㅈㅅ 그래도 극소수의 강자임
2025-09-28 19:31:39
추천0
유린저
야마토가 극소수의 강자야 ㅋㅋㅋ ?

카이도 가 강한거지 딸년은 걍 육변기임 ㅎㅎ
2025-09-28 22:06:26
추천0
붉은머리
카이도 피셜 극소수의 강자 맞는데
패휘감을 써서 극소수지 랭킹으로 정점이란 소리는 아닌데
2025-09-28 22:43:57
추천0
[L:39/A:489]
불끈자지
신세계엔 도플급의 강자는 많다 패왕색패기도 엄청많고
싸움실력도 사황간부쯤은 되고 삼간부만큼은 아니고
오븐이나 후즈후급
2025-09-28 20:04:03
추천0
붉은머리
'원래대로라면'
2025-09-28 20:17:42
추천0
유린저
오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개그하냐 ?

크래커보다 한참약한놈이 오븐인데 ㅋㅋㅋㅋ ㅋㅋㅋㅋ
2025-09-28 22:07:09
추천0
유린저
후주후는 걍 베르고선에서 정리
2025-09-28 22:07:42
추천0
[L:39/A:489]
불끈자지
크래커갸 도플이길거 같은데 도플공격으로 크래커 무장색 못 뚫음 크래커병사샨에서 끝날거 같은데
2025-09-29 07:21:40
추천0
[L:39/A:489]
불끈자지
베르고는 페이지원이랑 쌰워야지
2025-09-29 07:22:28
추천0
유린저
병원한번가봐 니가 무슨 오다야 맘대로평가하게 ?
2025-09-29 16:52:32
추천0
유린저
초딩새끼 할말이없다 ㅋㅋㅋㅋ
2025-09-29 16:52:45
추천0
[L:39/A:489]
불끈자지
너 민주당이야? 지도 평가해놓고 도빠들은 도빠가 무슨 사황이나 사최간급은 되는줄알아 원피스에 칠무해급은 널렸어
미호크만 유별나게 강한가고
2025-09-29 20:29:04
추천0
유린저
솔직히 사황급맞지 로가 사황 빅맘쓰러트렀는데

조커랑 로 랑 드레스로자때 싸워서 로가 밀리는거 안봤나 병신새끼 ㅋㅋㅋㅋ

미호크는 크로커다일급에다가 버기밑이야 도플라밍고랑 비교하는것도 정신병이야 임마 ㅋㅋ
2025-09-30 09:29:02
추천0
[L:39/A:489]
불끈자지
도플때 로랑 빅맘때 로는 달라 빅맘은 로우하고 키드가 같이 쓰러트림 도플이 사황급이란건 또 처음 들어보네 카이도란말맠 들어도 쫄던새낀데
2025-09-30 10:37:09
추천0
밀짚모자루피
그냥 원래랑 비슷했을듯. 애초에 칠무해 정도면 원래도 "강력한 아군"임. 킹이나 퀸도 "강력한 아군"이고
2025-09-28 22:23:59
추천0
붉은머리
그건 모르겠는데
로우가 타도하려는 목표가 도플이었고 펑크해저드부터 카이도와의 연결고리를 언급한게 로우임을 보면
원작 그대로 놓고봐도 로우가 30억 받을정도로 성장했다면 도플은 최소 사최간 1석은 되야함. 사실 턱없이 부족하지. 탈최간은 가야하는데
결국 스토리라인(참전인물, 매칭)은 대거 변경되었을거고

와노쿠니까지의 패왕색의 위상을 보면 여기서 나온 도플은 패휘감 있어도 이상하지 않음
지금 크로커다일이 19억이니까
그렇다고 재등장 도플 20억 이런소린 나도 안하는데

그리고이건 새장같은 것 의미할수도 있는거긴 한데 2인자가 킹이고 조커가 도플라밍고라면 최소한 킹에 비견되는 정도는 되야한다고 생각
2025-09-28 22:48:41
추천0
유탸
도플 나왔으면 빅맘자리 대신했음
2025-09-29 01:16:17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4]
바사삭
2026-06-26 0 22215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888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447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73
17837
사실 2대1이면 이무가 개발려야하는데 [3]
호빵맨상디
2026-06-27 0 197
17836
정훈교육) 대장과 사최간 비교 [1]
만신이학
2026-06-27 0 118
17835
벤베크맨 야솝이 사격수면 총알 떨어지면 어케 싸움 ? [4]
짜장면
2026-06-27 0 130
17834
이무가 기어4도 안쓴 루피한테싸다구 터지는게 맞는건가... [4]
火拳の사보
2026-06-27 0 254
17833
슈리는 브룩을 살려준것이다 [1]
오다
2026-06-27 0 277
17832
이번 전개는 이렇게 예상됨(수정)
Sam572품번
2026-06-27 0 411
17831
갑자기 웬 눈깔 만화 전개냐 [3]
2026-06-27 0 408
17830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하인철
2026-06-26 0 157
17829
벤베크만이면 대장급 이상 보장 [3]
신건
2026-06-26 0 328
17828
막컷 재밌는데 뭔가 멋이 부족하다
호빵맨상디
2026-06-26 0 525
17827
담화 군코 탄생비화 회상장면 나올듯
원할아버지
2026-06-26 0 147
17826
벤벸 대장급 이상 가능하다고 생각하긴하는데
만신이학
2026-06-26 0 240
17825
신세계의 맹자들도 떨리게 하는 존재감 [1]
e클래스
2026-06-26 0 449
17824
키자루가 위블의 위력을 알게 된 경위
e클래스
2026-06-26 0 487
17823
키자루는 벤베크맨이랑은 더 이상 만나면 안되겠다 [3]
호빵맨상디
2026-06-26 0 447
17822
이무 제외 등장인물 중 제일 강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6 0 998
17821
검수vs무기와라 라인업 예상
라이칼
2026-06-26 0 376
17820
벤베크맨은 대장보다 강하다 [10]
호빵맨상디
2026-06-26 0 551
17819
이무의 기원 추측 [1]
라이칼
2026-06-26 0 851
17818
벤베크만도 좀 나오고 빨아라 뭔 대장급이라는거냐? [1]
원잘알
2026-06-26 0 152
17817
벤베크맨은 대장급일 것 같아 [2]
짜장면
2026-06-26 0 30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