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플 와노쿠니에서 나왔으면 어느정도일가

패왕색 있는놈치고 포텐 낮은 놈이 없었는데
난 일단 1부 도플까지는 준강자 반열에 오를 예정이 맞았다 봄
그냥 좀 치는 연줄있는 해적이라기엔 작가가 너무 띄워줌
악으로서 카리스마도 대단했고
패왕색 중에 제일 저평가 받는게 에이스같은데 얘도 수갑 야마토랑 비볐도르 하고
이렇게 센 놈이 선장이 아니다 (약간 조로때처럼)
결국은 친구먹고 동급처럼 묘사됨
고점이야 당연히 에이스가 에이급이고
살아남은 자가 승자다? 맞음
승자만이 정의다 이 말을 한 장본인이 도플임 ㅇㅇ
약육강식 바다의 세계를 잘 알고 있는 도플이 와노쿠니에서 나왔다면
나는 야마토~킹급 사이일거라 봄
왜냐면 카이도우의 강력한 파트너니까
야마토가 명백히 사황보다 아래면서 극소수의 강자라 도플도 패휘감 장착하면 이정도로 나왔을듯
루치도 재등장하니 사최간 1석 근접하고
(이 글은 가상의 파밸이며 현재 완피스와는 무관함을 밝힘)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아님?
조로 상디가 일 끝나고 다굴치지 않는이상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