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 미호구가 개좆밥인 이유 》
신건 | L:0/A:0
218/570
LV28 | Exp.3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 | 조회 981 | 작성일 2025-09-15 05:08:1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미호구가 개좆밥인 이유 》

샹크스보다 더 강한 강자를 기다린다면서

심심하니까 클리크 같은 애들 양학?

 

진짜 심심했으면 비스타 찾아가면 됨 ㅋ

강자 기다리지 말고 사황 패러가던가 ㅋㅋ

칠무해 탈퇴후 쫒기면서 해군 강자들 다 패던가 ㅋㅋㅋ

 

근데 심심하다는 걍 핑계고

정확히는 양학하는 재미 들린 어중간한 강자라서임

 

세최검 타이틀 뺏기지 않는 선에서

심심풀이 푸는 방법은 양학말곤 없음

 

그래서 비스타 같은 강자 이상은 피해다니고

샹크스 수배서 셔틀하고 과거도르 입털기도르로

내빼면서 이스트블루 최약체 바다에서 놀던거임

 

칠무해 타이틀 유지안하면 강자들이 시비털거같고

정결 참여하기 싫다하면 칠무해 제명 되는거 무서워서

정결도 참가후 가오 이빠이만 잡고 대부분 구경만 하려했는데

 

막상 가만있으면 쿠사리 쳐먹을거 같기도 하고

사황이 멀리 있으니까 간보는척 가오잡고 전력으로 참격 쏨

 

근데 죠즈가 가볍게 참격 씨익컷 

( 샹크스는 그냥 등장만으로 죠즈를 저릿컷 )

 

비스타랑 마주치고 호각치다 쫄려서 선 무승부 제안

( 비스타 숙적이 샹크스 간부 야솝 = 야솝에게 무승부 제안 )

 

담당일진 샹크스 오니깐 바로 탈주

( 클리크한테서도 도망간거보면 도망왕 타이틀이 맞다 )

 

결론

미호크는 어중간한놈이라 세최검 타이틀 지키려고

세력에 빌붙고 숨어지내며 심심하면 위험하지 않게

이스트블루 같은 양민바다 가서 학살놀이하는 호구년

 

즉 버기랑 다를바 없는 명성으로 먹고 사는놈

 

 

 

미호크 대사 = 속마음 해석

 

 

미호크 : " 흥. 한팔뿐인 너와 이제와서 승부 안낸다 "

ㅡ> " 아 ㅅㅂ 수배서 셔틀로 좋게 보이려고 했는데 이 새끼 오늘 왤케 기분 안좋아보이냐... 근데 주변에 보는 눈들도 있고... 명성 때문에 입은 털어야겠고 샹크스는 그래도 심성이 착하니 이정돈 너그럽게 봐주겠지? "

= 뭔가 ㅈ될거 같아서 수배서 보여주고 화제전환시도 ㅋ

 

 

미호크 : " 승부를 미루지 비스타 "

ㅡ> " 이새끼 존나 쌔다. 더 싸우다 지면 낭패인데 이거는 현재 해본도 사정도 있는거 같으니깐 바로 내빼야겠다 "

= 싸우는도중에 먼저 무승부 제안하면 보통 뭐다? ㅇㅇ

 

 

미호크 : " 붉은머리는 협정범위 밖이다 "

ㅡ> " 카이도랑 어제 싸우고 지금 도착했다고? 이거 저새끼 전쟁하러온거네 ㅈ됐다 과거 라이벌도르로 내가 쟤 막아야하는 구도 되어버리면 개쳐발리고서 내 타이틀 바로 뺏기는데 여기선 가오잡고 꼭 내빼야겠다. 아니 그리고 난 분명 흰수염만 한다 했음ㅇㅇ 여기서 튀어도 해본은 딱히 나한테 할말 없잖아? "

= 결국 제일 먼저 정상결전에서 도주 성공

 

 

미호크 : " 흥분되는군 쫒기는건 오랜만이다 "

ㅡ> " ㅈ됐다 해군대장오면 뒤지는데 어카지. 사황들도 이제 나 건들거고 다시 숨을 세력이 필요해 ㅅㅂ "

= 크로커다일 연합제의 오니 귀신같이 함께 동맹함

개추
|
추천
1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거프
그럼 미호크 보다 약하다는 샹크스는

개 ㅈ밥인거구나
2025-09-15 05:32:57
추천0
쎄이얌매
제육이나 볶아온나
2025-09-15 11:48:20
추천0
로키
전성기 효고로쯤 되보임
2025-09-15 19:44:4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4]
바사삭
2026-06-26 0 22836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896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463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73
17839
사황충 대장균 둘다 해보면서 느낀점.
원잘알
2026-06-27 0 0
17838
구대장 보다 우위에 있는 사황이 샹크스, 카이도 정도? [4]
암흑필살
2026-06-27 0 39
17837
사실 2대1이면 이무가 개발려야하는데 [4]
호빵맨상디
2026-06-27 0 308
17836
정훈교육) 대장과 사최간 비교 [8]
만신이학
2026-06-27 0 191
17835
벤베크맨 야솝이 사격수면 총알 떨어지면 어케 싸움 ? [4]
짜장면
2026-06-27 0 161
17834
이무가 기어4도 안쓴 루피한테싸다구 터지는게 맞는건가... [4]
火拳の사보
2026-06-27 0 293
17833
슈리는 브룩을 살려준것이다 [1]
오다
2026-06-27 0 334
17832
이번 전개는 이렇게 예상됨(수정)
Sam572품번
2026-06-27 0 455
17831
갑자기 웬 눈깔 만화 전개냐 [3]
2026-06-27 0 440
17830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하인철
2026-06-26 0 158
17829
벤베크만이면 대장급 이상 보장 [3]
신건
2026-06-26 0 346
17828
막컷 재밌는데 뭔가 멋이 부족하다
호빵맨상디
2026-06-26 0 544
17827
담화 군코 탄생비화 회상장면 나올듯
원할아버지
2026-06-26 0 152
17826
벤벸 대장급 이상 가능하다고 생각하긴하는데
만신이학
2026-06-26 0 252
17825
신세계의 맹자들도 떨리게 하는 존재감 [1]
e클래스
2026-06-26 0 462
17824
키자루가 위블의 위력을 알게 된 경위
e클래스
2026-06-26 0 501
17823
키자루는 벤베크맨이랑은 더 이상 만나면 안되겠다 [3]
호빵맨상디
2026-06-26 0 458
17822
이무 제외 등장인물 중 제일 강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6 0 1024
17821
검수vs무기와라 라인업 예상
라이칼
2026-06-26 0 388
17820
벤베크맨은 대장보다 강하다 [10]
호빵맨상디
2026-06-26 0 565
17819
이무의 기원 추측 [1]
라이칼
2026-06-26 0 87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