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아카이누가 자연계 타격이 가능한가?
붉은머리 | L:0/A:0
379/810
LV40 | Exp.4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949 | 작성일 2025-09-09 23:38:1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카이누가 자연계 타격이 가능한가?

아카이누가 작중에서 잡은게 에이스 쿠잔인데

 

에이스는 상하관계라서 뚫렸고 쿠잔은 다리가 왜녹은건지 분명하게 안나오네

 

이게 마그마의 살상력이 어디까지 통하는지가 의문인데

 

쿠잔이 다리가 잘린 이유가

 

 

1. 얼음은 고체라서 녹는다

 

2. 서로 능력적 상성이다

 

3. 불과 얼음이 상쇄되듯 얼음은 고온에는 회피가 안된다

 

4. 마그마는 모든 자연계를 녹인다(컨셉 엇나감)

 

5. 능력자가 넉아웃되면 자연계 회피 발동이 안된다

 

6. 기타 잡다한 변수들(물에 빠졌을때 녹았다던지)

 

 

 

 

4번은 모든 자연계가 녹는다는 거니까 마그마 떡상각인데 좀 안맞는거 같음

 

자연계 초기 컨셉의 느낌이 아님 

 

마그마가 모든 자연계 녹일수 있으면 번쩍번쩍, 반짝반짝, 바람바람(추정) 다 녹인다는 말인데

 

1,2번은 가장 무난한 경우라고 생각함. 2번이면 아카이누도 동상으로 추정되는 흉터생긴게 납득이 가고 귀도 짤림.

 

 

 

 

 

 

 

흰수염은 빈사상태에서 여기저기 뚫리는데 드래곤은 좀 안정적인 스펙이었으면 좋겠음

 

초기 1부감성이면 자연계 바람인게 좀 더 자연스럽긴 함

 

불 빛 마그마 전기 얼음 모래 연기까지 있는데 바람이 없는게 이상하지 

 

 

만얀 흰 아 드 세명이 초인 자연 동물계면은

 

드래곤의 능력은

 

뭐 대충 이런 형태겠지

 

 

 

 

 

 

카이도랑 다르게 인간형 코어에 직립보행 가능한 용

 

어디서 보니까 동양용 서양용 두가지 한자가 있는데 카이도쪽은 동양용이고 천룡인이랑 반역룡은 서양용이라더만

 

이번화에 밝혀진 거로 드래곤은 원래부터 이름이 드래곤이었음 

 

이름이 OOO (훗날의 드래곤) 이런식으로 나오진 않았으니까 

 

아무것도 모르는 해병시절부터 드래곤이고

 

천룡인을 위한 상품이었으니 블랙드래곤 열매였는데 드래곤이 새벼먹고 용이 되어 날아갔다

 

그래서 반역룡이다 뭐 이런것도 괜찮을듯?

 

바람도 드래곤도 아니면 할말없지만

 

비행이 가능하고 자유로운 바람과 어울리는 사상가인지라 

 

 

 

용이 아니어서 그렇지 도플라밍고도 반역룡이라 할수 있을듯?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로키
1. 마그마vs불

마그마나 용암을 실제로 볼일이 없어서(용암은 몰라도 마그마는 더욱 볼일이 없음) 와닿진 않지만 인터넷 영상에서 보면 용암에 물체를 하나 담그면 불이 생성되면서 물체를 말그대로 태움.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마그마가 곧 불이지만
불이 곧 마그마가 될수는 없음
그래서 상하관계가 맞음


2. 불vs얼음

불입장에서 물이라면 모르까 얼음은 위험요소가 안되는거 같음.
얼음입장에서도 녹긴하나 마그마에 비히면 녹는데 오래걸려서 위험요소 까지는 모르겠음


3. 얼음vs마그마

2의 경우랑 다르게 둘중 뭐가 더 쎄냐를 떠나서 서로에게 위험한 극상성임
얼음을 빨리녹이고, 마그마를 빨리식혀서 돌로 만들기때문.



셋다 내 뇌피셜임 ㅇㅇ
2025-09-09 23:55:12
추천1
붉은머리
이거 나도 옛날부터 얘기하던건데 불< 마그마라고 해서 얼음< 마그마라는 느낌 안 듦.
2025-09-10 01:06:58
추천0
로키
드래곤은 용보다는 바람이 맞을거같음.
작중에 자연계보다 희귀한게 환수종이랬지만 이젠 환수종이 더 많은 느낌이라.
거기다 크로커다일도 악어보다는 모래여서 ㅋㅋ


동물이름을 하고있는 캐릭중에
아무도 이름과 어울리는 동물게 능력은 없는듯
오로치만 예외고
2025-09-10 00:00:10
추천0
붉은머리
크로커다일도 있네 ㅋㅋ
근데 드래곤은 이명도 반역룡이고 선수상도 검은용이라
나름 해군대장은 동물과 연관된 기술 쓰긴함
2025-09-10 01:13:27
추천0
검은심장
불<마그마
눈<얼음

눈눈열매도 강자가 먹었다면 이글이글마냥 강력했겠다
2025-09-10 00:47:40
추천0
붉은머리
눈눈 어지럽네 ㅋ
2025-09-10 01:25:18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5]
바사삭
2026-06-26 0 23872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913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506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75
17846
황충이들은 이거 내가 몇번이고 물어봐도 반박 못함
만신이학
2026-06-27 0 46
17845
군코 아빠 시류 비슷한건 ai가 만든거였나 .. [1]
에이스쨩
2026-06-27 0 44
17844
사황 원수 대장은 다 비슷하다
짜장면
2026-06-27 0 19
17843
사황이랑 대장이랑 비슷한 급인데 뭔 ㅋㅋ
원잘알
2026-06-27 0 40
17842
오다가 사황vs대장을 그릴때 [4]
호빵맨상디
2026-06-27 0 88
17841
사황충이나 대장충이나 또이또이하지 뭘 나눔 ? [2]
짜장면
2026-06-27 0 48
17840
타 작품 vs보다 원피스 vs가 더 심연 같음 [2]
짜장면
2026-06-27 0 65
17839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원잘알
2026-06-27 0 59
17838
구대장 보다 우위에 있는 사황이 샹크스, 카이도 정도? [7]
암흑필살
2026-06-27 0 91
17837
사실 2대1이면 이무가 개발려야하는데 [4]
호빵맨상디
2026-06-27 0 453
17836
정훈교육) 대장과 사최간 비교 [10]
만신이학
2026-06-27 2 292
17835
벤베크맨 야솝이 사격수면 총알 떨어지면 어케 싸움 ? [5]
짜장면
2026-06-27 0 205
17834
이무가 기어4도 안쓴 루피한테싸다구 터지는게 맞는건가... [4]
火拳の사보
2026-06-27 0 362
17833
슈리는 브룩을 살려준것이다 [1]
오다
2026-06-27 0 384
17832
이번 전개는 이렇게 예상됨(수정)
Sam572품번
2026-06-27 0 500
17831
갑자기 웬 눈깔 만화 전개냐 [3]
2026-06-27 0 472
17830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하인철
2026-06-26 0 160
17829
벤베크만이면 대장급 이상 보장 [3]
신건
2026-06-26 0 377
17828
막컷 재밌는데 뭔가 멋이 부족하다
호빵맨상디
2026-06-26 0 566
17827
담화 군코 탄생비화 회상장면 나올듯
원할아버지
2026-06-26 0 166
17826
벤벸 대장급 이상 가능하다고 생각하긴하는데
만신이학
2026-06-26 0 26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