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간첩법 반대하는 이유 아는사람?
카오이 | L:0/A:0
340/370
LV18 | Exp.9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2,297 | 작성일 2025-08-05 02:16:1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간첩법 반대하는 이유 아는사람?

한국이 단일민족 이라는 이미지가 있었는데

 

그거 깨진지 오래임. 이미 외국인 비율 5% 넘어간지 한참됐는데 아시아에선 높은수치로 알고있음.

 

그중에서도 중국인 비율이 60%이상이고 중국인이 가진 땅만 여의도 면적 6배라던데(수치는 정확하지 않음)

 

근데 중국인 간첩 처벌도 못하잖아. 중국인이 미군기지 드론으로 촬영하는거 체포했는데 처벌을 못해서 풀어주니까 또 가서 찍음 ㅋㅋㅋ

 

지금 한국에 중국인이 점점 스며들고 있는데 

 

간첩법 반대하는 이유 아는사람? 

 

나 진짜 중국에 나라 팔아먹는거 같은데 의심하기 싫어서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거거든?

 

중국간첩이 북한한테 정보 넘겨도 처벌못하고 중국 산업 스파이가 판을치고 지금 중국자본이 한국 기업이며 언론사며 부동산이며 급속도로 영향력이 커지고 있고

 

중국이랑 북한의 목표는 6.25전쟁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한국의 적화통일이 목표이고

 

홍콩이나 미국 필린핀 대만 등 실제로 중국 간첩이 판을치고있고 당연히 한국 빼고는 중국간첩 인식해서 견제하고 있는데

 

왜 중국 간첩법 개정 반대하는건데?? 진짜 나 의심하기 싫거든? 누가 설명좀 해줘봐

 

여기에 덤으로 중국 태양광사업 온가족이 하고 천안함 폭침 이명박탓이라던 정동영이 장관인것부터 해서

 

북한 김정일 조문 방북신청하고 북한을 주적이라고도 못하는 김영훈 장관까지 

 

사드도 전자파 가짜뉴스 선동으로 중국편들어주고;; 이거 아직도 진짜인줄 아는 사람도 많음

 

나 진짜 이해할수가 없는데. 그냥 글 내용중에 틀린말 있을수도 있는데 트집잡지 말고 중국 간첩법 반대하는 이유만 설명좀 해줘바 내 상식으론 이해가 안된다 정말 내 의심이 맞냐 진짜로? 아니면 이유 설명좀 진짜 진지하게 받아들일 준비 됨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33/A:413]
츄GPT
원게는 중국을 좋아하는분들이 상당해요
2025-08-05 03:11:35
추천0
[L:57/A:695]
울ㅌl
간첩법이 개정되면 한반도를 중국화하는데 방해되자너
2025-08-05 04:07:39
추천1
[L:40/A:398]
しらほし
그럼 왜 중국화 하고 친중 정책을 펼치려고 하느냐 이건데
과거 세력부터 거슬러 올라가야되는데 친중성향을 들어줘서 막대한 부를 쌓은 것 (호남지방)
부터 시작을 해야되는데 중국과 밀접해서 해역이든 무역이든 친중쪽에 유리한 고지가 있는게 호남지방임.


그럼 친북정책은 왜 펼치느냐..? 정말 우습지만 그냥 어떤 논리도 없이 통일이 되어야지 맞지 ~
우리가 양보해줘야지 맞지 ~ 이런 것들이 세뇌되어서 계속 전달되어옴 특히나 50~60세대에서 두드려 지게
나타나고 있고 지금 40대까지도 그영향을 받음.
근데 이걸 어떻게 부추겼느냐? 좌파우파 갈등 심화를 시켰고 결국에는 페미정부까지 만들어서
갈라치기를 시작해놓고 니편내편 가르기를 지속적으로 해와서 그들당의 정당성을 지속적으로 지켜옴

대통령이 간첩이라는 것은 논외지만 그들 정당이 세워진 기반인 친중세력과 종북정책을 포기하게되면
반대 세력을 견제할 수단이 뚜렷하게 없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밀고나가는 것임

거기다 우호정책상 외교간에서도 이미 많은 부를 쌓아 올린 친중정책덕에 포기 할수가 없는 것도 사실
나라 살림 나라 국민들의 안위보다는 자기들 배부르게 만들려고 하는 것을 국민을 위해서다라는
슬로건으로 포장시켜서 국가 살림 개판내고 있는 것이 맞으니까 이걸
계속적으로 우기고 포장하고 이래서 이랬다 같은 견제성있는 것으로 여야당 할거 없이 서로의
정책들을 밀고나가야됨 자기들 배가 불러야되니까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우파도 좌파의 영향을 보았던 강남권 주택자들은 좌파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게
발을 잠구게 되는 아이러니한 상황을 만들어줬고 좌파또한 우파들의 영향력으로 인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웃긴 상황이 현시점에 도달하게됨 서로 자기네 정당을 욕할 명분은 있지만 그걸 인정하게 되면 안되기에
결속력이랍시고 반대정당을 욕할수 밖에 없는 상황 그러는 와중에 나라는 계속 개판나고 있음.

근데 이와중에 간첩법을 만들게 되면 한중정책상 중국인들의 심기를 건드리게 되는 일이 분명함
그로 인해서 수출로 먹고 사는 우리나라에서 또 한한령이 떨어지게 되면
자신들의 정책상 결국 국가사업에서 중국이든 북한이든 이걸 통해서 부를 쌓아줘야되는데
이걸 못하게 되면 타격이 오고 지지세력들이 떨어져 나가기에 실제로 간첩이 있던 없던
얘네가 우리나라에 와서 깽판을 치는 애들이 많건 적건
ㅁㅇ을 가져와서 중독자들이 늘어나건 말건 소수라고 생각하고 대를 위해서 소를 희생시킨다라고
포장하고 계속적으로 밀고들어감.

그로 인해서 건보료는 엄청나게 올라갔고 (현재도 전세계에서 높은 수준의 복지는 맞음 그러나 점점 쇠퇴중)
연금삽질로 인해서 젊은 이들에게 부담감을 계속 얹어주는 꼴...

쉽게 얘기하면 한계치가 100이라고 가정하면 지금 50~60정도로 가야하는 애들한테
벌써부터 100으로 가게 하고 있고 추후에는 120~130 커버쳐야되는 상황이 옴.
그걸 못버티면 나락가는거고 겨우겨우 버티면서 힘이 늘어나서 들수 있는 애들은 살수 있지만
그 부담감 가진애들의 세금으로 배급견들 계속 양식해야됨

버리고 갈건 버리고 가는게 맞는데 지금 많은 세금 내주고 있는 청년들이나 직장인 세대
많은 부를 쌓은 사람들에게 외국인까지 먹여살리고 잉여자원까지 먹여살려라라는 정책이 된 것
2025-08-05 06:35:36
추천0
퀸쵸파뺨다쿠컷
간첩법 개정을 반대하는 이유 =

현재 국가보안법의 문제는 간첩질을 하면 강하게 엄벌해야함 => '개정'이 필요함

근데 개정을 하게 되면 너무 모호하고, 애매해지기 때문에 시민들의 '표현의 자유'나 '언론 통제'할 수 있기 때문에 그 '개정'을 반대하고 있는 것..

좌파들은 실제 간첩은 국가기밀보안법으로 처벌 가능하다고 주장 중..

그리고 과거에 일반인들에게 빨갱이라고 프레임 씌워서 압박했던 사건들이 박정희, 전두환 때 수두룩함 (영화로 제작됌 1987, 변호인 등)

1. 인민혁명당 사건 (중앙정보부가 대놓고 조작질 했던 사건)
2. 남민전 사건
3. 동백림 사건 (정부 조작사건)
4. 지식인 탄압 사건 등 등

그래서 과거 일반인과 언론이 표현의 자유를 통제 받던 시절이 있어서 반대하고 있는 것
2025-08-05 10:07:02
추천0
[L:8/A:308]
벌레박멸
문제는 간첩들은 국보법 폐지도 외쳤고 간첩법 폐지도 외침.
과거 프레임 씌워서 잡아가는게 분명 있었지만, 그건 핑계일뿐임.
2025-08-05 10:48:20
추천0
딸딸이왕
짱깨에는 모든 균들이 하나되노
2025-08-05 12:08:0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6]
바사삭
2026-06-26 0 27083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960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596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79
17853
이거 반대로 나오면 사>대 확정이지 ㅋㅋ [1]
우리의엄마
2026-06-28 0 26
17852
무의식 테스트(사황vs대장)
호빵맨상디
2026-06-28 2 153
17851
겟코 모리아 살아있긴 하네 [2]
빅맘
2026-06-28 0 454
17850
확실히 카이도랑 키자루랑 루피와의 싸움 순서가 바뀌었으면
토끼소대
2026-06-28 2 110
17849
근데 이무가 말한 800년 전 패배한 거인족은
백색호랑이
2026-06-27 0 164
17848
닉부터 바꿔라 [3]
2대해적왕
2026-06-27 0 88
17847
진정한 조커
e클래스
2026-06-27 0 181
17846
황충이들은 이거 내가 몇번이고 물어봐도 반박 못함 [4]
만신이학
2026-06-27 0 198
17845
군코 아빠 시류 비슷한건 ai가 만든거였나 .. [1]
에이스쨩
2026-06-27 0 198
17844
사황 원수 대장은 다 비슷하다
짜장면
2026-06-27 0 53
17843
사황이랑 대장이랑 비슷한 급인데 뭔 ㅋㅋ [4]
원잘알
2026-06-27 0 203
17842
지금까지 오다가 그린 사황vs대장 모음 [8]
호빵맨상디
2026-06-27 0 257
17841
사황충이나 대장충이나 또이또이하지 뭘 나눔 ? [2]
짜장면
2026-06-27 0 96
17840
타 작품 vs보다 원피스 vs가 더 심연 같음 [4]
짜장면
2026-06-27 1 169
17839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원잘알
2026-06-27 0 73
17838
구대장 보다 우위에 있는 사황이 샹크스, 카이도 정도? [7]
암흑필살
2026-06-27 0 148
17837
사실 2대1이면 이무가 개발려야하는데 [4]
호빵맨상디
2026-06-27 0 663
17836
정훈교육) 대장과 사최간 비교 [13]
만신이학
2026-06-27 2 408
17835
벤베크맨 야솝이 사격수면 총알 떨어지면 어케 싸움 ? [5]
짜장면
2026-06-27 0 259
17834
이무가 기어4도 안쓴 루피한테싸다구 터지는게 맞는건가... [4]
火拳の사보
2026-06-27 0 427
17833
슈리는 브룩을 살려준것이다 [1]
오다
2026-06-27 0 472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