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아카이누가 키자루랑 싸웠으면 굶어뒤졌음.
카오이 | L:0/A:0
268/370
LV18 | Exp.7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 | 조회 1,336 | 작성일 2025-07-29 10:12:4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카이누가 키자루랑 싸웠으면 굶어뒤졌음.

그냥 구3대장 얘네들은 태생부터 컨셉이며 체형이 세쌍둥이임

 

우열을 가릴수가 없음.

 

5시간 싸우고 1시간 대휴식 이짓을 무려 40번을 하는게 10일임

 

우열을 가릴수가 없어서 억지로 승부를 내야 하는데 그게 10일을 싸웠다는 설정임.

 

아카이누가 3g 더 강해서 아오키지를 이겼다가 아니라 10일이면 아카이누가 전날 단백질 3g 더 섭취해서 이긴 수준정도임

 

 

아카이누, 키자루, 아오키지  이들 사이에 낄 수 있는 사람이 없음. 그냥 셋이 완벽하게 동급이기 때문에.

 

종이한장 차이로도 낄 수 없음. 종이한장 차이도 반나절정도 싸우면 결판 남.

 

그러니까 아카이누를 사황급으로 순위 매기려면 아오자루도 따라와야됨. 이 셋 사이에 다른 누가 낄수가 없다는거지.

 

아카이누랑 키자루 붙으면 또 일주일 이상 싸울거고, 누가 이길지 모름. 외딴섬에서 싸우는데 장외패가 없다면 키자루가 장기전은 무조건 이김.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통 순위매기는걸 보면 아카이누 혼자 사황라인으로 한단계~두단계 정도 높은 위치로 평가 받음. 

 

 

 

아카이누가 올려치기 되는 이유는 크게 두가지임.

 

1. 아오키지와 동급인데 10일이라는 작가공식 과정을 무시하고 결과만 봄. 5시간씩 40번 싸운 설정을 왜 무시함? 풀어서 쓰면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5시간싸우고 1시간휴식하고 이만큼 싸우고 겨우 결판났단거임.

 

2. 아카이누의 성격. 만나면 명구빵부터 시전할것 같은. 미친개같은 성격이 아카이누를 올려치게 할 수 밖에 없게 만듦. 나도 처음엔 이미지에 속았음. 

그냥 캐릭터 이미지가 루피일행이 키자루 만나면 어찌어찌 살거같은데  아카이누 만나면 오금 저릴것 같은 그런 이미지

 

반대로 키자루 아오키지는 설렁설렁 싸우고 허당끼도 많이 보여줌. 이런 이미지 차이 때문에 속은거임.

 

키자루 아오키지가 진지빨고 싸우면 얘네도 어마어마 할거다.. 

 

이 글은 사>대니 그런얘기 하는게 아님. 아카이누=키자루=아오키지 얘네는 그냥 세 쌍둥이다 라는 얘기를 하는 거임. 이 셋 사이에 누가 비집고 들어갈 차이라는게 없음 그냥.

 

 

 

 

 

 

 

 

 

 

개추
|
추천
1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무고무루피
티어표 짤때 ㅈㄴ어이없는거 10일 싸워 겨우 이겼는데
아카이누 쿠잔 사이에 캐릭터를 ㅈㄴ넣음 애들이
2025-07-29 10:17:3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6]
바사삭
2026-06-26 0 27422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962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599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81
17854
에그해드 루피>>와노루피는 정배임
만신이학
2026-06-28 0 5
17853
이거 반대로 나오면 사>대 확정이지 ㅋㅋ [1]
우리의엄마
2026-06-28 0 64
17852
무의식 테스트(사황vs대장)
호빵맨상디
2026-06-28 2 167
17851
겟코 모리아 살아있긴 하네 [2]
빅맘
2026-06-28 0 516
17850
확실히 카이도랑 키자루랑 루피와의 싸움 순서가 바뀌었으면
토끼소대
2026-06-28 2 122
17849
근데 이무가 말한 800년 전 패배한 거인족은
백색호랑이
2026-06-27 0 175
17848
닉부터 바꿔라 [3]
2대해적왕
2026-06-27 0 94
17847
진정한 조커
e클래스
2026-06-27 0 193
17846
황충이들은 이거 내가 몇번이고 물어봐도 반박 못함 [5]
만신이학
2026-06-27 0 213
17845
군코 아빠 시류 비슷한건 ai가 만든거였나 .. [1]
에이스쨩
2026-06-27 0 211
17844
사황 원수 대장은 다 비슷하다
짜장면
2026-06-27 0 54
17843
사황이랑 대장이랑 비슷한 급인데 뭔 ㅋㅋ [4]
원잘알
2026-06-27 0 212
17842
지금까지 오다가 그린 사황vs대장 모음 [8]
호빵맨상디
2026-06-27 0 271
17841
사황충이나 대장충이나 또이또이하지 뭘 나눔 ? [2]
짜장면
2026-06-27 0 102
17840
타 작품 vs보다 원피스 vs가 더 심연 같음 [4]
짜장면
2026-06-27 1 173
17839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원잘알
2026-06-27 0 75
17838
구대장 보다 우위에 있는 사황이 샹크스, 카이도 정도? [7]
암흑필살
2026-06-27 0 156
17837
사실 2대1이면 이무가 개발려야하는데 [4]
호빵맨상디
2026-06-27 0 674
17836
정훈교육) 대장과 사최간 비교 [13]
만신이학
2026-06-27 2 418
17835
벤베크맨 야솝이 사격수면 총알 떨어지면 어케 싸움 ? [5]
짜장면
2026-06-27 0 260
17834
이무가 기어4도 안쓴 루피한테싸다구 터지는게 맞는건가... [4]
火拳の사보
2026-06-27 0 43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