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미>흰? 미호크 올려치기개쩌네 ㄹㅇ
팝스타아재 | L:0/A:0
497/670
LV33 | Exp.7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278 | 작성일 2025-07-27 02:04:4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미>흰? 미호크 올려치기개쩌네 ㄹㅇ

[원피스] 죠즈도 미호크가 베어버리면 상처 나지 않겠습니까? : MLBPARK

현실은 병수염건드리지도못함 ㅋㅋ

 

 

그냥 하는행보 보면 딱 사최간급임

 

비스타랑 호각인게 어딜 흰수염이랑 비벼 ㅋㅋㅋ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기뱤
진지하게 사최간급들 다 현상금10억대 받는동안
다른사최간들이랑 똑같은 강함인데 36억받는게 가능하다 생각하는거임? 진심으로?
2025-07-27 02:13:15
추천1
팝스타아재
사최간끼리 강함이 다안똑같은데?
그래서 병수염건듬?
2025-07-27 02:20:36
추천1
원피스찐팬
1부만 생각하면 님처럼 생각할수있음 근데 2부는 아예 달라서 그렇게 생각하면 안된다고봄
2025-07-27 02:33:14
추천0
현자그자체
그거를 사최간급이 아니라고 하는 거임
2025-07-27 02:35:10
추천0
현기뱤
그니까 사최간급 강함인데
혼자만 36억 받는게 가능한거냐고 묻는거임
작중에서 대체 누가 사최간급 강함으로 30억 뚫음?
2025-07-27 02:36:21
추천0
팝스타아재
그래서 사최간이 아니다?
윗대가리가 누구던간에
사최간이아니다?
2025-07-27 02:45:16
추천0
팝스타아재
사황밑에서 간부하고있으면
사최간이지뭐
강함만 다를뿐
2025-07-27 02:54:04
추천0
샴록
진지하게 카타쿠리,킹이 칠무해보다 쎄보이는데
크로커다일,핸콕,도리,브로기보다 현상금 낮음

현상금 인플레이션 이전가치랑 똑같이 보는게 더 멍청하단생각 안듬?
2025-07-27 09:00:31
추천0
현기뱤
님말대로 인플레이션 때문이면
미호크도 10억대 후반이 나와야 하는거 아님?
인플레 후어쩌고 하는데
그걸로는36억이 설명이 안되는뎁쇼?
티치39억도 인플레때문임?
미호크 현상금은 핸콕 크로커보다는 티치에 가까운데
티치도 인플레빨 거품임?
2025-07-27 09:44:53
추천0
현기뱤
사최간인거랑 사최간급 강함인거랑 구분좀 하셈
2025-07-27 09:45:33
추천0
샴록
티치는 핸콕 한큐에 잡고
미호크는 비스타랑 호각

미호크는 실력과 별개로 칠무해들중에서 폐지되기전까지 건재해서 현상금이 높은것도 있음
2025-07-28 00:40:16
추천0
팝스타아재
그래서 사최간이 아니다?
2025-07-29 23:58:25
추천0
현기뱤
지위=사최간
강함=사황
ㅇㅋ?
2025-07-30 00:04:52
추천0
팝스타아재
사황따리 목가지 똑하고 딸정도면
오다가 사황으로 올려쳐줬겠지~
근데 사최간이자나~
단지 사최간중에서 비스타와 호각일정도로 강자인거지~
2025-07-30 00:08:49
추천0
현기뱤
말을 해줘도 못알아듣네
2025-07-30 00:40:02
추천0
팝스타아재
동감임
사최간은 사최간임
사황올려치기 ㄴㄴ
2025-07-30 00:40:45
추천0
현기뱤
오다가 그래서
미호크는 사황따위 되기 싫어한다고
대사로 적어주는데 왜 그걸 못알아먹음;;
오다가 설마 그걸 단지 허세성 대사로 적었을거라고 생각하는거임?
2025-07-30 01:31:49
추천0
팝스타아재
사황따위 되기싫으면 그냥 평소대로
솔플하고다니면 되시자나~ 누칼협?
1인돛단배 타고다니면서 돈클리크썰듯 썰어버리면되자나~
2025-07-30 01:46:23
추천0
현기뱤
그니까 정부에서 염병하니까 버기 버지사장 세워둔다고 작중에 대사로 나오는데 만화 보긴한거 맞음?
2025-07-30 01:52:35
추천0
현기뱤
작가가 그렇다는데 왜 해석을 님이 멋대로함?
2025-07-30 01:53:23
추천0
팝스타아재
그래서 미호크가 결론은 사최간이아님?
2025-07-30 02:38:46
추천0
현기뱤
작중 명목상 지위는 사최간이고
실질적으로는 사황이라고요;
강함도 사황급이고 현상금도 사황급임
거프가 대장진급 거부한거랑 같은이치임 ㅇㅇ
2025-07-30 07:25:46
추천0
팝스타아재
거프는 작중내에 록스 뚜따팼다는게 나왔음 그리고 로저도 뚜따팼고 쿠잔도 뚜따팼음
그런데 미호크는 인자강라인에서 뚜따팬 전과가없음
누가됐든 계급을떠나서 인자강라인을 뚜따팼다?그때서 인정쌉가능인거임
미호크가 카이도우를 뚜따팼음?흰수염을 뚜따팼음?구3대장 현3대장 뚜따팼음?
끽해봐야 샹크스랑 비볐었다~ 세최검이다~ 라는 설정만가지고있는거아님?
그래선 아무의미가없음 최소한 사최간급을 찍어누르는 작중모습을 보여줘야됨
그래야 뭐라도 인정받지
2025-07-30 21:51:15
추천0
장충동왕족발보쌈
정결흰수가 미호크보다 쌔보이긴함
2025-07-27 08:15:54
추천1
샴록
저걸보고 미호크가 흰수염 봐줬다고하는 애들이 제일 멍청함
2025-07-27 08:57:36
추천1
뀨두국
저거 흰수염이 막았음 하늘이 갈라졌지
2025-07-27 13:24:3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6]
바사삭
2026-06-26 0 27422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962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599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81
17854
에그해드 루피>>와노루피는 정배임
만신이학
2026-06-28 0 5
17853
이거 반대로 나오면 사>대 확정이지 ㅋㅋ [1]
우리의엄마
2026-06-28 0 64
17852
무의식 테스트(사황vs대장)
호빵맨상디
2026-06-28 2 167
17851
겟코 모리아 살아있긴 하네 [2]
빅맘
2026-06-28 0 516
17850
확실히 카이도랑 키자루랑 루피와의 싸움 순서가 바뀌었으면
토끼소대
2026-06-28 2 123
17849
근데 이무가 말한 800년 전 패배한 거인족은
백색호랑이
2026-06-27 0 175
17848
닉부터 바꿔라 [3]
2대해적왕
2026-06-27 0 94
17847
진정한 조커
e클래스
2026-06-27 0 193
17846
황충이들은 이거 내가 몇번이고 물어봐도 반박 못함 [5]
만신이학
2026-06-27 0 213
17845
군코 아빠 시류 비슷한건 ai가 만든거였나 .. [1]
에이스쨩
2026-06-27 0 211
17844
사황 원수 대장은 다 비슷하다
짜장면
2026-06-27 0 54
17843
사황이랑 대장이랑 비슷한 급인데 뭔 ㅋㅋ [4]
원잘알
2026-06-27 0 212
17842
지금까지 오다가 그린 사황vs대장 모음 [8]
호빵맨상디
2026-06-27 0 271
17841
사황충이나 대장충이나 또이또이하지 뭘 나눔 ? [2]
짜장면
2026-06-27 0 102
17840
타 작품 vs보다 원피스 vs가 더 심연 같음 [4]
짜장면
2026-06-27 1 173
17839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원잘알
2026-06-27 0 75
17838
구대장 보다 우위에 있는 사황이 샹크스, 카이도 정도? [7]
암흑필살
2026-06-27 0 156
17837
사실 2대1이면 이무가 개발려야하는데 [4]
호빵맨상디
2026-06-27 0 674
17836
정훈교육) 대장과 사최간 비교 [13]
만신이학
2026-06-27 2 418
17835
벤베크맨 야솝이 사격수면 총알 떨어지면 어케 싸움 ? [5]
짜장면
2026-06-27 0 260
17834
이무가 기어4도 안쓴 루피한테싸다구 터지는게 맞는건가... [4]
火拳の사보
2026-06-27 0 43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