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굳이굳이 "검기"로 똑같이 표현해줌
화살 | L:0/A:0
537/1,250
LV62 | Exp.4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1,595 | 작성일 2025-07-17 16:57:47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굳이굳이 "검기"로 똑같이 표현해줌

 

기술이라든지 공격이나 일격이라든지 다른 표현 많았는데

굳이 검기라고 박음 ㅋㅋ

 

걍 칼 가지고 싸우면 다 검사니까 패왕검 참격검 나누지 말라 이거임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잘알
샹퀴들 오열 ㅠㅜ
2025-07-17 16:58:36
추천0
궁시렁
샹퀴들이 얼마나 저능아냐면 저렇게 종결 내줘도

씹병신처럼 정신승리함
2025-07-17 17:00:07
추천2
오로성이다
개념이 다름을 인지 못 하는게 미퀴들 종특인가?

검술에 +된거지 패기 자체가 검술 아니라는 말이고요
검술로 충격파를 만들어내는 공격하는게
왜 패기랑 같은건지 설명도 안하고 그냥 충격파 검기네
그럼 패기도 검기 이러고 있네
2025-07-17 17:03:07
추천0
화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그 씹퀴들이 베지 않는 충격파는 패기이지 검술이 아니라면서요
2025-07-17 17:04:30
추천1
오로성이다
충격파도 충격파 나름이지 ㅂㅅ아
패기에서 나오는 충격파는 패기. 검으로 만드는 충격파는 검술
그럼 육왕권도 충격파를 날리는건 검술이냐?
먼 개소리야 ㅋㅋㅋㅋㅋ
2025-07-17 17:06:36
추천0
화살
누가 아니랬냐
미샹대전에서 패기라 그러면 당연히 씹크스 식으로 칼에 패기 담아서 충격파 날리는 거 기준으로 말하는 거지 뭔
2025-07-17 17:07:49
추천1
오로성이다
억지부리지마 불이 검술이라고 우기면 머 패기가 검술이다
가 되는거냐 자꾸 헛소리를 처 싸지르는거야 ㅋㅋㅋ
불이 검술이면 에이스 검술 열매 먹은거냐? ㅋㅋㅋ
2025-07-17 17:13:18
추천0
화살
아니 병신아 검술의 갈래 중에 불을 쓰는 게 있다는 거지 불 그 자체가 검술이라는 새끼가 어딨어
2025-07-17 17:15:29
추천1
오로성이다
패기 자체가 검술이 아니니까
검술에 + 된거 뿐이라는 소리다
2025-07-17 17:21:15
추천0
[L:33/A:413]
츄GPT
ㅋㅋㅋㅋㅋ 훌륭하십니다 본 받겠습니다

뜻은 뜻인데 아니다라고 다른분한테도 그러시네요
2025-07-17 17:32:19
추천0
만신이학
검술쓰는데 완력 없이는 절대 못 쓰는데
완력은 검술아니냐 이새끼 진짜 구분 좆나못하네
록스 폭발이 검술에서 나온 부가 효과이고 당연히 패기에 의한 작용도 있을텐데
시발 그걸 검기라고 명칭했는데도 패기는 빼달라는건 뭐야
2025-07-17 17:36:14
추천0
오로성이다
완력이 검술이래 ㅋㅋㅋㅋ 완력은 검술을 쓰는데 도움을 주는거지
완력자체가 검술이니? 생각없는놈 보소
2025-07-17 17:44:21
추천0
화살
검술의 구성요소지 병신아
칼싸움 하다가 힘 딸려서 베이면 내가 검술은 이겼어요 ㅠㅠ 이지랄 할거냐
그럴 거면 칼춤을 추지 뭔 검술을 하노
2025-07-17 17:50:06
추천0
오로성이다
복싱하는데 미끄러워서 넘어지면 다운이 되니?
슬립이지 힘이 딸려서 베이면 힘이 딸린거지
검술이 딸린거니? 말은 바로 하자
2025-07-17 17:51:46
추천0
화살
ㅇㅇ 딸리는 거임
림까지도 검술이야
기술 엄청 좋은 복서가 체력 조루라서 2라운드 뛰고 탈진하면 아무도 그새끼를 훌륭한 복서로 평가 안 함
2025-07-17 17:53:47
추천0
만신이학
아 좆병신아 완력 없이 검술 어캐쓰는데? 대답좀
2025-07-17 18:03:3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8]
바사삭
2026-06-26 0 28191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970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623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82
17861
사최간 레전드 ㄷㄷㄷㄷㄷ [1]
우리의엄마
2026-06-28 0 15
17860
사최간 > 대장 이러면서 다른사람 지능 운운하긴
원잘알
2026-06-28 0 12
17859
다행이 32강 가는구나
호빵맨상디
2026-06-28 0 71
17858
최초로 60억 이상일 수배자.jpg [1]
짜장면
2026-06-28 0 172
17857
여기서 부턴 사황통제구역 입니다. [3]
도넛
2026-06-28 0 109
17856
아 범죄자 착한인간 만들기 스토리 가네
명탐정코난
2026-06-28 0 35
17855
황충이들의 진짜 문제점 [5]
만신이학
2026-06-28 6 89
17854
에그해드 루피>>와노루피는 정배임 [2]
만신이학
2026-06-28 0 62
17853
이거 반대로 나오면 사>대 확정이지 ㅋㅋ [1]
우리의엄마
2026-06-28 0 117
17852
무의식 테스트(사황vs대장)
호빵맨상디
2026-06-28 2 199
17851
겟코 모리아 살아있긴 하네 [3]
빅맘
2026-06-28 0 640
17850
확실히 카이도랑 키자루랑 루피와의 싸움 순서가 바뀌었으면
토끼소대
2026-06-28 3 142
17849
근데 이무가 말한 800년 전 패배한 거인족은
백색호랑이
2026-06-27 0 198
17848
닉부터 바꿔라 [3]
2대해적왕
2026-06-27 0 105
17847
진정한 조커
e클래스
2026-06-27 0 220
17846
황충이들은 이거 내가 몇번이고 물어봐도 반박 못함 [5]
만신이학
2026-06-27 0 257
17845
군코 아빠 시류 비슷한건 ai가 만든거였나 .. [1]
에이스쨩
2026-06-27 0 229
17844
사황 원수 대장은 다 비슷하다
짜장면
2026-06-27 0 63
17843
사황이랑 대장이랑 비슷한 급인데 뭔 ㅋㅋ [4]
원잘알
2026-06-27 0 244
17842
지금까지 오다가 그린 사황vs대장 모음 [8]
호빵맨상디
2026-06-27 0 324
17841
사황충이나 대장충이나 또이또이하지 뭘 나눔 ? [2]
짜장면
2026-06-27 0 11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