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와 추하게 도망가노 ㄷㄷ
우우쌀쌀쌀 | L:0/A:0
189/210
LV10 | Exp.9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1,770 | 작성일 2025-07-08 15:19:3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와 추하게 도망가노 ㄷㄷ


1승ㅋㅋㅋ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궁시렁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지랄났놐ㅋ
2025-07-08 15:20:56
추천2
우우쌀쌀쌀
그래서 왜 대답안함?
2025-07-08 15:21:31
추천0
우우쌀쌀쌀
또 앰생드립이나칠거면 대답하지말고 ㅇㅋ?
2025-07-08 15:21:57
추천0
우우쌀쌀쌀
그리고 이새끼야 내가 언제 티치 패왕색 무조건 있다고 하긴했노? '있겠지?' 하면서 의견물어보는 식이었지
2025-07-08 15:24:12
추천0
궁시렁
앰생에 앰자도 꺼낸적 없는데 지가 진짜 엠생이라 생각하나보네 ㄷㄷ
2025-07-08 15:24:07
추천1
우우쌀쌀쌀
사실 근거로 말하는거야 말로 시대의 엘리트들이고

너같이 망상만 찌끄리고 그게 사실로 생각하는 새끼들은 방구석 커뮤나 찌들은 인생 패배자들이고



이게 앰생드립이 아니면 뭐노 ㄷㄷ
2025-07-08 15:25:05
추천0
우우쌀쌀쌀
그래서 내주장에 왜 반박안함? 존나웃기노ㅋㅋ
2025-07-08 15:25:29
추천0
궁시렁
니가 재명이였노 ㄷㄷ 1인 2역?
2025-07-08 15:27:17
추천0
우우쌀쌀쌀
ㅂㅅㅋㅋㅋ 신고해봐 잡히나
2025-07-08 15:27:34
추천0
궁시렁
반박을 왜해야함?
2025-07-08 15:27:39
추천0
우우쌀쌀쌀
와 씨발 이새낀 그냥 보법이 다른새끼였노;;; 지랑 의견다르면 인생패배자 이지랄하면서 반박 왜함? 이지랄하는데 이게 니가 싫어하는 황충이들이랑 다를게뭐노?
2025-07-08 15:28:46
추천0
궁시렁
그글에 반박해줄까?

일단 첫문장부터 패왕색은 자녀에게 유전된다 인데 이걸 누가 모름? 병신아 ㅋㅋ 첫문장부터 패왕색 있다 아무근거 없이 확정짓고 시작하는거에 반박을 왜함 ㅋㅋ
2025-07-08 15:29:58
추천1
우우쌀쌀쌀
등신같은새끼ㅋㅋㅋ 핵심도못짚노
2025-07-08 15:30:21
추천0
궁시렁
니새끼가 재명이랑 동일인물이면 니가 먼저 유아 퇴행 ㅇㅈㄹ떨었으면서 나는하면 안됨? ㅋㅋㅋㅋ
2025-07-08 15:31:14
추천1
궁시렁
등신같은 새끼 반박 무새 행동하더니 반박은 없노 ㅋㅋㅋㅋ
2025-07-08 15:31:37
추천1
우우쌀쌀쌀
피해망상오지노ㅋㅋ 아따 내말에 반박하면 다 동일인이랑께요~ 클론신고해봐 병신아ㅋㅋ
2025-07-08 15:31:46
추천0
궁시렁
좀 주제좀 알고 설처라 너같은 저능아새끼 상대해서 좋을게 없어서 안놀아주는거니까 ㅇㅅㅇ
2025-07-08 15:32:06
추천1
궁시렁
하나만해라 병신아 ㅋㅋㅋ 내가 엠생 드립을치든 니한테 한게 아닌데 니가 왜 발작이노 ㅌㅋㅋㅋ 그게 진짜 피해망상이란거고 저능아새끼야
2025-07-08 15:33:05
추천1
우우쌀쌀쌀
내가 왜 반박을해야하노? 핵심은 패왕색을 가진 선원 세명을 부하로 둘 정도면 그들의 수장은 더 강한 패왕색을 가졌다 이건데
2025-07-08 15:33:03
추천0
우우쌀쌀쌀
알았어 키보드 부여잡고 부들부들대지만 마 ㅇㅋ?
2025-07-08 15:33:28
추천0
궁시렁
혼자 북치고 장국치고 ㅂㄷㅂㄷ 대는게 넌데 ㅇㅅㅇ
2025-07-08 15:34:25
추천1
우우쌀쌀쌀
그저.. ^웅앵웅앵웅앵웅^
2025-07-08 15:35:35
추천0
궁시렁
그거도 반박해줄까?

루피가 정결에서 미호크한테 평가 받은 힘 사람들은 끌어모으는 그힘으로 록스가 부하를 둔다는게 더 팩트기반으로 추측할수 있을거 같은데 ㅇㅅㅇ
2025-07-08 15:36:52
추천1
우우쌀쌀쌀
'패왕색을 가진 선원 세명을 부하로 둘 정도면 그들의 수장은 더 강한 패왕색을 가졌다'

그래서 이거 왜 설명못함?
2025-07-08 15:35:53
추천0
궁시렁
수준이 안맞아서 못놀아주겠다 ㅋㅋ
2025-07-08 15:36:00
추천1
우우쌀쌀쌀
ㅋㅋ 자랄아 그냥 유부녀랑 오타마동인지나보러가라
2025-07-08 15:36:47
추천0
궁시렁
설명했잔아 병신아 패왕색 아니더라도 수장으로 있는게 가능하다고
2025-07-08 15:38:50
추천1
우우쌀쌀쌀
니가 스스로 무덤을 파노
'패왕색으로 다른 이를 끌어모은다'

패왕색을 가진 자는 남에게 잘 따르지 않는다는데 그런 패왕색 보유자를 셋이나 부하로 둔 록스는 자연스럽게 더 강한 패왕색 보유자가 되는게 맞지 않노?
2025-07-08 15:38:54
추천0
우우쌀쌀쌀
아니 시발아 사람들을 끌어모으는 힘이 결국 패왕색이라니깐?
2025-07-08 15:40:19
추천0
궁시렁
애초에 신용이 없어서 살육하는 해적단인데 뭔따른다는거노 븅신이 ㅋㅋ 오히려 내가 말하는거처럼 사람들은 끌어모으는 힘으로 끌린게 더 엘리트있는 추측이지 ㅋㅋ

존나 무식하게 동네 개새끼도 추측할만한 단순 무식 패왕색이 더 강하느끼 부하로 있지 !! ㅇㅈㄹ ㅋㅋㅋㅋ
2025-07-08 15:42:06
추천1
우우쌀쌀쌀
그놈의 엘리트는 시발ㅋㅋㅋ 니새끼가 그래서 엘리트노?
2025-07-08 15:42:51
추천0
궁시렁
ㅡ또 뇌피셜 씨부리노 ㅋㅋㅋㅋ
2025-07-08 15:42:37
추천0
궁시렁
반박좁 해라 새글파지말고
2025-07-08 16:11:48
추천0
우우쌀쌀쌀
아니 병신아 설정집찾고있다니깐?
2025-07-08 16:12:1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8]
바사삭
2026-06-26 0 30014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6004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728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87
17895
글많네
티나
2026-06-28 0 6
17894
너무 쉽네 [1]
e클래스
2026-06-28 0 31
17893
록스는 왜 떡실신됨?
만신이학
2026-06-28 0 40
17892
쿠마가 새턴 패는 장면 너무 아쉬운게
호빵맨상디
2026-06-28 0 28
17891
1187화 기대된다. [1]
이무
2026-06-28 0 43
17890
??? 갓벨리 그림자 이무 상대로는 번개 나왔다고!! [4]
만신이학
2026-06-28 0 30
17889
에그헤드 키자루 심리상태
원잘알
2026-06-28 0 26
17888
패기사용여부를 구분할 필요가 없다는게 개헛소리인 이유 ㅋㅋ [17]
e클래스
2026-06-28 0 40
17887
쉬~발 약하게 때려야겠다 패휘감 OFF!!!
만신이학
2026-06-28 0 36
17886
아직도 이팩트가지고 강하게 때리니 약하게 때리니 하고 있노 ㅋㅋ [5]
만신이학
2026-06-28 0 41
17885
루피가 제대로 안싸웠다는건 개소리라니깐 [4]
호빵맨상디
2026-06-28 0 56
17884
8월 17일 첫글이고 이 당시 가을이는 있었음. [5]
원잘알
2026-06-28 0 44
17883
루피가 베가펑크 죽고 나서 키자루랑 싸울때랑 다르게 진지해졌다는데...
만신이학
2026-06-28 0 18
17882
응? 본체까지 쓰러뜨렸나(쳐웃으며)
만신이학
2026-06-28 0 26
17881
내가 츄잉한게 2022년 8월 17일이 첫글임. [3]
원잘알
2026-06-28 0 50
17880
페미전사 좆을이
만신이학
2026-06-28 2 25
17879
씹장균이 페미인 이유 ㅋㅋ [1]
e클래스
2026-06-28 0 42
17878
루피가 키자루때랑 카이도때랑 다른 이유 [11]
e클래스
2026-06-28 0 48
17877
루피가 섬 지나면서 강해지는거 팩트잖아 [1]
만신이학
2026-06-28 0 45
17876
루피가 키자루를 쓰러뜨릴 생각이 없었다는건 진짜 개 병신 소리임 ㅋㅋ
만신이학
2026-06-28 0 24
17875
지금 장균이들이 진퉤양난인 이유,JPG [2]
우리의엄마
2026-06-28 0 4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