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씨발 이걸 논거로 삼는 건 노양심아니냐
갓로성 | L:2/A:406
444/470
LV23 | Exp.9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2,272 | 작성일 2025-07-05 22:06:3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씨발 이걸 논거로 삼는 건 노양심아니냐

그렇게따지면 도플라밍고는 세상의 왕이될 사나이다 등신아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거프
작중팩트 부정하노
2025-07-05 23:03:26
추천0
[L:2/A:406]
갓로성
에넬은 그럼 신이냐 븅신아?
2025-07-05 23:06:41
추천0
거프
신 맛는데?

블루딥이나 비브르카드에 대노코 신이라고 소개되는데

작중서도 네모박스로 스카이피아 유일신 이라고 나오고

니가 그냥 병1신가치 보고십은거만 봐서 그런거야 븅1신련아 ㅋㅋ


오로성이 세게정부 최고전력이라고 나왓으면

부정 안하고

오로성 > 대장 거렷을 새1끼가 ㅋㅋ

사황충이나 다를바 업는 새끼
2025-07-06 09:16:56
추천0
[L:40/A:398]
しらほ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잘들 논다
2025-07-06 08:04:42
추천0
[L:2/A:406]
갓로성
그럼 흰수염은 세상을 멸망시킬수있는 사나이냐 붕신아
좆밥도 아니고 센고쿠가 말한건데
2025-07-06 09:35:35
추천0
극의
에넬은 이명이 아니라 자칭임
2025-07-06 11:30:05
추천0
거프
응 맛는데 븅신아?
그냥 부정하고 살아라 병1신
입맛대로 볼거면 뭐하러 쳐봄?
2025-07-06 11:37:27
추천0
[L:2/A:406]
갓로성
세계정부 최강전력은 이무지 어떻게 오로성이냐 븅신아 생각을 좀 해라
2025-07-06 15:23:29
추천0
극의
이무가 가장 강하다고 한들 세간에서는 존재가 거의 알려지지 않은 사실상 비공식적인 인물이기에 어떤 이명이 딱히 없는거고 해군대장은 공개적인 세계정부 최고전력이기에 그렇게 불리우는 겁니다..
2025-07-06 17:15:53
추천0
거프
어 니 망상이고
대장이래
2025-07-06 18:45:23
추천0
현기뱤
저거 자체는 폐기된 설정인거같긴함
개인 전투력도 아니고 시발
대장3명>오로성5명
이건 너무 씹소리긴하지
2025-07-06 01:13:43
추천0
[L:2/A:406]
갓로성
설정도 아니야 붕긴아 그냥 햇병아리 로빈이 입만 턴건데
2025-07-06 09:37:33
추천0
현기뱤
세계정부 최고전력 이라고 ”불리는” 이라잖냐 그럼 실제로 그렇게 안불리는데 로빈이 불린다고 구라치겠노?
2025-07-06 12:15:53
추천0
우우쌀쌀쌀
폐기된 게 맞음
저때 이후로 계속 '해군본부 최대전력'으로만 나옴
2025-07-06 15:21:39
추천0
[L:2/A:406]
갓로성
폐기가 아니고 원래 단한번도 그랬던적이 없단다
2025-07-06 15:24:48
추천0
[L:2/A:406]
갓로성
이 븅신들은 생각이라는걸 못해요
카이도는 처음에 무적이라면서 세계최강이니 뭐니 하면서 나오고 카타쿠리 따위도 존나 띄워줬는데 원래 맨처음 나오면 좀 띄워주는거지 빙신들
2025-07-06 15:25:52
추천0
현기뱤
아니 걍 나오는 대사가 그랬다는거고
처음에 띄워주는식으로 나온 대사니까
지금와서 폐기됐다고 하는거 아님?
저게 로빈 뇌피셜도 아니고 그렇게 “불린다” 잖냐;;
그럼 이후에 걍 폐기된거겠지
2025-07-06 15:28:31
추천0
갈링성
그 당시 우솝은 아오키지 보고 "최강의 해병" 이라고도 했었죠.
2025-07-06 15:54:17
추천0
[L:49/A:515]
하이케이
오로성의 전투력에 관한 부분은 베일에 쌓여있으니 모르겠지
세계관 대중적으로 3대장이 정부최고 전력은 맞지
2025-07-06 03:26:11
추천0
에드워드뉴게이트
오로성 이무는 비공개 전력이니 대장이 맞긴해
2025-07-06 09:19:0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8]
바사삭
2026-06-26 0 30556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6012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760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89
17900
샹크스 미호크는 냉정하게
역발산기개세
2026-06-28 0 16
17899
쥐건련아 [1]
원잘알
2026-06-28 0 45
17898
등신들아 아닥하고 이거만 외워라 [2]
신건
2026-06-28 0 37
17897
카이도 샹크스 아카이누 > 빅맘 키자루 아오키지 후지토라 치코리타 [1]
역발산기개세
2026-06-28 0 28
17896
쟤 이제 진짜 망가진것 같네
만신이학
2026-06-28 0 100
17895
글많네
티나
2026-06-28 0 23
17894
너무 쉽네 [1]
e클래스
2026-06-28 0 64
17893
록스는 왜 떡실신됨?
만신이학
2026-06-28 0 85
17892
쿠마가 새턴 패는 장면 너무 아쉬운게
호빵맨상디
2026-06-28 0 61
17891
1187화 기대된다. [1]
이무
2026-06-28 0 115
17890
??? 갓벨리 그림자 이무 상대로는 번개 나왔다고!! [4]
만신이학
2026-06-28 0 73
17889
에그헤드 키자루 심리상태
원잘알
2026-06-28 0 39
17888
패기사용여부를 구분할 필요가 없다는게 개헛소리인 이유 ㅋㅋ [17]
e클래스
2026-06-28 0 58
17887
쉬~발 약하게 때려야겠다 패휘감 OFF!!!
만신이학
2026-06-28 0 51
17886
아직도 이팩트가지고 강하게 때리니 약하게 때리니 하고 있노 ㅋㅋ [5]
만신이학
2026-06-28 0 53
17885
루피가 제대로 안싸웠다는건 개소리라니깐 [4]
호빵맨상디
2026-06-28 0 77
17884
8월 17일 첫글이고 이 당시 가을이는 있었음. [7]
원잘알
2026-06-28 0 66
17883
루피가 베가펑크 죽고 나서 키자루랑 싸울때랑 다르게 진지해졌다는데...
만신이학
2026-06-28 0 21
17882
응? 본체까지 쓰러뜨렸나(쳐웃으며)
만신이학
2026-06-28 0 34
17881
내가 츄잉한게 2022년 8월 17일이 첫글임. [3]
원잘알
2026-06-28 0 61
17880
페미전사 좆을이
만신이학
2026-06-28 2 3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