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난독들이 그냥 이해를 못하네
사황충혐오 | L:0/A:0
213/350
LV17 | Exp.6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1,537 | 작성일 2025-06-26 17:07:0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난독들이 그냥 이해를 못하네

내가언제 아카이누가 순수 실력빨로 50억이라 했냐

 

아카이누니깐 원수달고 하니깐 50억이라는 소리지

 

병신들이 스모커나 일반잡병 원수로 앉혀놔도 50억이였을거라는듯이 말해놓고

 

이제와서 대장급한정 원수달면 50억으로 말바꾸는걸 

ㅋㅋㅋㅋㅋ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황충혐오
일반잡병 원수 앉혀놔도 원수 프리미엄빨로20억 가능하냐니깐 그거에 대한 반박은 쳐못하고 왜케 나댐
2025-06-26 17:11:56
추천0
원피스찐팬
그건 너무 갭차이가나고 후좆이나 료좆들 원수 앉혀나도 50억줄듯 후좆이나 아카이누나 로저나 별차이 없으니
2025-06-26 17:56:38
추천0
사황충혐오
그건 맞는데 스모커도 안될듯 ㅋㅋ
2025-06-26 18:20:17
추천0
붉은머리
냰댹때럐 걔냬 얘햬럐 먜태녜
2025-06-26 17:32:01
추천0
사황충혐오
와 도발 뒤지게 못한다..
분발 해보셈 안쓰러움
2025-06-26 17:40:19
추천0
붉은머리
오ㅒ 댸뱨댸쟤걔 먜턔녀ㅣ?
뱨댸뱨댸~
2025-06-26 17:41:59
추천0
사황충혐오
장애엿구나.. ㅈㅅ 그만놀려줌 ㅠ
2025-06-26 17:42:30
추천0
붉은머리
쟤얘얘뀌녜 .. 쟤섀 걔맨냬럐쟴 ㅠ
2025-06-26 17:43:48
추천0
사황충혐오
장애몇급임?
2025-06-26 18:10:25
추천0
붉은머리
쨱쟤로 먜쨍떄쟤냬깨 ㅠㅠ 냬 얜덍햰댸걔
2025-06-26 18:29:07
추천0
사황충혐오
1급? ㅇㅋ
2025-06-26 18:33:01
추천0
붉은머리
먜쨍뜨쟤걔 ㅠㅠ ㅋㅋㅋㅋ
2025-06-26 18:33:53
추천0
사황충혐오
장애랑 맞짱안깜 양심이 있지 ㅠ
2025-06-26 18:47:58
추천0
붉은머리
이미 쪽지 보낸거 봄 ㅋㅋ
먜쩅떄쟤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06-26 18:57:05
추천0
사황충혐오
장애그만 티내두됭~~~~!!♡♡
2025-06-26 19:41:51
추천0
착한사내
대장급이 원수 달면 50억이란 말은.
말그대로 대장이나 원수는 큰 차이가 없겠군요.
이 말은 20억 차이가 전투력이 아닌,
'대장'과 '원수'의 [직급] 차이라는 말씀이시죠?

즉, 50억이라 40억보다 무조건 강하다는 주장
같은건 신빙성이 적다고 보는게 타당한듯 하군요

사실 강함의 척도는 작중 최신 전투묘사가
가장 정확하다고 보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저도 대장이 원수로 승급하면 이러니 저러니
그 직급상 50억이라고 생각합니다

잡병은 불가능하지요.
애초에 잡병 수준으로 원수자리를 못앉으니...
승급 후보는 대장뿐이고, 그정도 강함이라면
어떤 대장이 앉던 50억은 따놓은 당상이죠

즉, 강함을 비교할거면 인물피셜,작중위치,현상금
이 아닌 실제 작중 강함을 토대로 판단하는것이
전 가장 바람직하다고 보고 있답니다
2025-06-26 18:29:25
추천0
사황충혐오
스모커가 앉아도 50억이라는 황충이들 뭐라한겁니다 ㅎㅎ

요즘 흑화 안하시네요 존댓말 컨셉 오래가시네..
2025-06-26 18:34:47
추천0
착한사내
애초에 스모커도 중장직이라 앉을 수가 없어서
If 가정 조차 성립이 좀 힘들다고 보이네요
( 스모커 실력 때문에 50억 줄 순 없지요 )

제가 말씀드릴 수 있는건
원수직이 가능한건 대장들뿐이라
이들이 원수가 된다면 50억이 될것이다 정도며
이 부분이 동일하다면 문제가 없군요!
2025-06-26 18:37:05
추천0
사황충혐오
2025-06-26 18:48:27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8]
바사삭
2026-06-26 0 31768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6026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838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95
17902
패배자의 말로는 뒤로하고 다시 한 주
e클래스
2026-06-29 0 22
17901
이번주 애니 [2]
인간맨
2026-06-28 0 117
17900
근데 루피가 조이보이 포지션이면 이무는 누가 포지션이지? [1]
루조상야
2026-06-28 0 118
17899
샹크스 미호크는 냉정하게 [1]
역발산기개세
2026-06-28 0 67
17898
등신들아 아닥하고 이거만 외워라 [2]
신건
2026-06-28 0 77
17897
카이도 샹크스 아카이누 > 빅맘 키자루 아오키지 후지토라 치코리타 [1]
역발산기개세
2026-06-28 0 48
17896
쟤 이제 진짜 망가진것 같네 [1]
만신이학
2026-06-28 0 261
17895
글많네 [2]
티나
2026-06-28 0 41
17894
너무 쉽네 [2]
e클래스
2026-06-28 0 123
17893
록스는 왜 떡실신됨?
만신이학
2026-06-28 0 147
17892
쿠마가 새턴 패는 장면 너무 아쉬운게
호빵맨상디
2026-06-28 0 102
17891
1187화 기대된다. [1]
이무
2026-06-28 0 193
17890
??? 갓벨리 그림자 이무 상대로는 번개 나왔다고!! [4]
만신이학
2026-06-28 0 125
17889
에그헤드 키자루 심리상태
원잘알
2026-06-28 0 56
17888
패기사용여부를 구분할 필요가 없다는게 개헛소리인 이유 ㅋㅋ [19]
e클래스
2026-06-28 0 95
17887
쉬~발 약하게 때려야겠다 패휘감 OFF!!!
만신이학
2026-06-28 0 65
17886
아직도 이팩트가지고 강하게 때리니 약하게 때리니 하고 있노 ㅋㅋ [5]
만신이학
2026-06-28 0 75
17885
루피가 제대로 안싸웠다는건 개소리라니깐 [4]
호빵맨상디
2026-06-28 0 110
17884
8월 17일 첫글이고 이 당시 가을이는 있었음. [7]
원잘알
2026-06-28 0 84
17883
루피가 베가펑크 죽고 나서 키자루랑 싸울때랑 다르게 진지해졌다는데...
만신이학
2026-06-28 0 26
17882
응? 본체까지 쓰러뜨렸나(쳐웃으며)
만신이학
2026-06-28 0 4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