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에그헤드편은 전반적으로 이해가안감 그냥
가가기 | L:0/A:0
32/2,590
LV129 | Exp.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1,605 | 작성일 2025-06-22 15:46:2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에그헤드편은 전반적으로 이해가안감 그냥

왜 에그해드편에선 패휘감을 안썼을까? 내가봤을떄 오로성도 다른 신기단처럼 패휘감이 약점같은데 패휘감을 안쓰니까 오로성이 안뒤지는거잖아

심지어 키자루랑싸울떄도 OFF하고싸움.. 이게 말이됨?? 뭔가 존나 이상함 그냥.. 갑자기 저능아모드로 돌아간기분임

아니면 역시나 사황이랑 싸울떄랑 다르게 좆자루는 좆밥이라 패휘감 일부로 꺼둔건가..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우우쌀쌀쌀
연출 생략된거 아닐까
2025-06-22 15:47:20
추천0
가가기
그렇다기엔 첫발차기땐 쓰던데? 게다가 카이도우땐 내내 발산했음
2025-06-22 15:51:22
추천0
궁시렁
어떻게 만화를 보고도 이런소리가 나올까
2025-06-22 15:55:59
추천0
가가기
그니까.. 너 어떻게 이글을 보고 이런댓글을다냐..
2025-06-22 15:56:23
추천0
만신이학
걍 처음부터 쓰던거 생각하면 그런갑다 하고 봐야지
빅맘도 쓰다가 안쓰는데 그렇다고 전력 다 안한거겠냐
2025-06-22 15:59:25
추천0
가가기
쓰다 안쓴건지 뭔.. 카이도우 팰떄 내내 발산했다 또 억지부리지? 애초에 오로성한테도 뭔가 변화가 있었어야했음
무엇보다 유일하게 썻던게 "스타건"이떄 뿐임
2025-06-22 16:01:28
추천0
만신이학
그니까 모르지 나와봐야 알겠지
패왕색에 노출되기만하면 재생 꺼지는건지 아닌지는

키자루 만나자마자 갈길때도 씀 ㅇㅇ
2025-06-22 16:02:02
추천0
가가기
이미 나온거잖아.. 안나온적이 있을떄 따져야하는데 작중에 내내 하다가 심지어 스타건같이 큰공격기에도 나왔던거 보면
진심펀치는 패휘감이 맞는거지
2025-06-22 16:02:42
추천0
만신이학
뭘 나와? 패왕색 노출되면 끝나는지 아니면 특수한 방법이 있는지 안나왔잖아?
2025-06-22 16:03:16
추천0
가가기
아니 뭔 니 뇌피셜까지 껴넣어야대? 지금까지 진심펀치 갈길떄마다 패휘감 발산했는데 안했으면 안나온거지
뭐 그럼 니사정만 따져줘야하냐?
2025-06-22 16:03:58
추천0
만신이학
뭔 개소리하는거임 자꾸? 갈링이 말한 불사 파훼방법 말하는거잖아

진심이라고 염병떨거면 던심벌땐 왜 안썻는데?
2025-06-22 16:04:48
추천0
가가기
그땐 그냥 날려버릴생각에 피자루 만들려고 안쓴거지
그리고 내가 말햇잖아 왜 갑자기 저능아된건지 모르겠다고
2025-06-22 16:05:48
추천0
만신이학
뭘해도 안통한다면서 패왕색 안쓰는 이유가뭐야
심지어 워큐리는 뚫지도 못했는데?
2025-06-22 16:06:05
추천0
우우쌀쌀쌀
자꾸 가반을 갈링이라고하노..
2025-06-22 16:06:20
추천0
만신이학
2025-06-22 16:06:45
추천0
가가기
아마 엘바프전떄 신기단 약점 언급하면서 파훼법 공개하려고 일부로 그렇게했다고 밖에 설명을 못하지
오다가 만화 좆같이 그리는거까지 해석할필요있나 억지 연출이지
2025-06-22 16:06:46
추천0
가가기
뭔소린가했네.. 갈링이랑 가반이랑 헷갈리노.. 원알못
2025-06-22 16:07:07
추천0
만신이학
그니까 그냥 패왕색만 쓰면 된다는건지 아니면 패왕색의 또 다른 활용법이 있는지는 봐야안다니까
시발무슨 망상이니 뭐니 병신임 진짜?
2025-06-22 16:07:32
추천0
가가기
아니 시발 ㅋㅋ 안나왔으니깐 망상이지 병신아 ㅋㅋㅋ 작중에 그런 언급이나 그런거 있냐고 지 망상도 포함시켜야하노 ㅋㅋㅋ
2025-06-22 16:08:25
추천0
만신이학
안나왔으니까 니새끼도 망상하는거지 시발 ㅋㅋ 장난치냐? ㅋㅋㅋ 안나왔는데 뭘 시발 니가맞다 내가맞다 하고있어 병신이
2025-06-22 16:08:57
추천0
가가기
장난하나 ㅋㅋ 난 작중에 연출 안나왔다는 근거를 댔잖아 그래서 왜 패휘감안썻냐 이얘기중인데 ㅅㅂ 존나 어이없네 내가 너랑같냐?
2025-06-22 16:09:11
추천0
만신이학
검은번개말하는거면 시발 패왕색에 무조건 튀어나오는것도 아니고 무슨 개소리하냐고 ㅋㅋ
루피가 와노에서 애새끼들 기절시킬때 번개 나오디 ?
2025-06-22 16:10:47
추천0
가가기
지금까지 무조건 튀어나왔는데 뭔... 시발.. 한에피소드만에 갈아치우겠냐
2025-06-22 16:24:22
추천0
만신이학
무조건은 그래서 말했잖아 루피가 패왕색으로 잡졸 기절시킬 때 번개 나오셧냐고요
심지어 패휘감 그 먹물 연출은 니카한테는 나오지도 않았잖아 ㅅㅂ ㅋㅋ 카이도우랑 싸울때도 패휘감 안쓰고 무장색만 썻나보지?
2025-06-22 16:28:30
추천0
가가기
니카한테 잘만나오는데 애초에 번개연출마저 안나오는건 문제있다고 생각안함? ㅋㅋ
2025-06-22 16:58:06
추천0
만신이학
???? 사라진지가 언젠데 뭔소리임 ㅋㅋ
2025-06-22 17:37:06
추천0
미네르바의부엉이
vs루치
밥을 준 아틀라스의 얼굴을 박살낸 루치에게 분노하여 시작된 싸움이었는데 갑자기 즐겜모드 돼있음.. 루치 제대로 리타 못시키고 본인은 노화

vs세라핌
기어4 공격이 안통하는데 기어2 공격을 퍼부우며(패휘감x) 밤새도록 싸움

vs키자루
베펑 지키는게 임무라며 붙잡고 던지거나 강한 기술 없이 방해만 하다가 체력 한계오고 기술 한번으로 동시 리타

vs새턴(보스전)
부활하자마자 섬 전체가 고무 영향 받음
보이지도 않는 곳에서 키자루 공격해서 잠시 쓰러트린 뒤
새턴 개박살내고 다시 돌아와 폭주하는 새턴이랑 키자루 동시 제압.
이후 오로성 다 출동하고 3대1 하다가 거인들 와서 같이 튀면서 전투.

루피 전투력은 보스전이랑 그 이전이랑 갭이 너무 큼
안그러면 스토리 진행이 안됨
오다 "주인공은 너무 강하면 안된다 너무 빨리 끝나니까"

오로성한테 패휘감을 안쓴건 모르기 때문일듯
패기로 능력을 깨트릴 수 있다는 정보를 루피는 모르니까
패기를 실어도 공격이 안통하니 단순하게 날려버리거나 도망치면서 싸운거지
2025-06-22 16:39:50
추천1
붉은머리
뀨잉
2025-06-22 18:15:07
추천0
재명lee
연출억까라 그러려니해야댐 ㅋㅋ 엘바프에피때 신기단약점 패왕색인거 이번에 나왔자나 연출상 에그헤드때 알아버림안되니까 일부러 패왕색 안킨거임 ㅋㅋ
2025-06-22 19:18:45
추천0
재명lee
물론 에그헤드때도 쓰긴썻지 근데 이상하리만큼 안쓴건 사실임
2025-06-22 19:19:40
추천0
원피스찐팬
근데 만화특성상 어쩔수없는거아님?? 패휘감쓰면서 전력으로 계속 싸우게 그리면 재미가 반감됨 극적연출 좋아하는 오다가 절대 그럴일이 없지 말이 안되도 어쩔수가없는거임
2025-06-22 19:49:56
추천0
재명lee
ㅇㅇ맞지 ㅋㅋ 모든만화들이 그렇지
2025-06-23 02:08:1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8]
바사삭
2026-06-26 0 32182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6032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877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97
17905
데비존스도 열매 두개먹었을듯
e클래스
2026-06-29 0 56
17904
대장은 언제 사최간 뛰어넘나요?
샹크스중독올마잍
2026-06-29 0 22
17903
샹크스 최강 확정인건 역시 변함없네
샹크스중독올마잍
2026-06-29 0 53
17902
에넬이 이무 따라한다는게 [2]
e클래스
2026-06-29 0 100
17901
패배자의 말로는 뒤로하고 다시 한 주
e클래스
2026-06-29 0 51
17900
이번주 애니 [2]
인간맨
2026-06-28 0 157
17899
근데 루피가 조이보이 포지션이면 이무는 누가 포지션이지? [1]
루조상야
2026-06-28 0 152
17898
샹크스 미호크는 냉정하게 [1]
역발산기개세
2026-06-28 0 81
17897
등신들아 아닥하고 이거만 외워라 [2]
신건
2026-06-28 0 99
17896
카이도 샹크스 아카이누 > 빅맘 키자루 아오키지 후지토라 치코리타 [1]
역발산기개세
2026-06-28 0 62
17895
쟤 이제 진짜 망가진것 같네 [1]
만신이학
2026-06-28 0 349
17894
글많네 [2]
티나
2026-06-28 0 56
17893
너무 쉽네 [2]
e클래스
2026-06-28 0 145
17892
록스는 왜 떡실신됨?
만신이학
2026-06-28 0 168
17891
쿠마가 새턴 패는 장면 너무 아쉬운게
호빵맨상디
2026-06-28 0 121
17890
1187화 기대된다. [1]
이무
2026-06-28 0 233
17889
??? 갓벨리 그림자 이무 상대로는 번개 나왔다고!! [4]
만신이학
2026-06-28 0 147
17888
패기사용여부를 구분할 필요가 없다는게 개헛소리인 이유 ㅋㅋ [19]
e클래스
2026-06-28 0 112
17887
쉬~발 약하게 때려야겠다 패휘감 OFF!!!
만신이학
2026-06-28 0 75
17886
아직도 이팩트가지고 강하게 때리니 약하게 때리니 하고 있노 ㅋㅋ [5]
만신이학
2026-06-28 0 82
17885
루피가 제대로 안싸웠다는건 개소리라니깐 [4]
호빵맨상디
2026-06-28 0 126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