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오다가 SBS 재미로 보리는데
대기중 | L:0/A:0
237/1,050
LV52 | Exp.2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2,291 | 작성일 2025-06-18 22:23:2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오다가 SBS 재미로 보리는데




이악물고 보는애들이 있네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신이학
오다는 원피스도 재미로 보라함
원피스 = 가짜 시발 ㅋㅋ
진짜 만화 왜보는거임?
다 안믿을거면?
2025-06-18 22:25:14
추천0
대기중
그럼 만화니까 당연히 재미지 여기서 재미는 보너스를 의미하고 뭔소리임? 한글 모름?
2025-06-18 22:25:59
추천0
만신이학
저것도 똑같지 장난함?
'보충설명'이 구라를 '보충설명'이라고 함?
한글 진짜 모름?
if 좆구라가 아니라 보충설명이라고
넌 수업에서 보충설명해준다하면 "자 이제부터 구라를 치겠습니다" 라고 받아들임?
2025-06-18 22:26:52
추천0
대기중
ㅇㅇ 그래서 보충설명아님? 혼란이 왜 옴? 보충명설이 본편에 오면 달라질 가능성이 높으니까 그냥 즐기라는데 왜 혼자 ufc함?
2025-06-18 22:27:57
추천0
만신이학
?? 본편에 오면 달라지는 경우가 전혀 없었는데 뭘 달라진다고함? 보충설명이 왜 본편에 오면 달라짐?
이해가 안가네
2025-06-18 22:28:23
추천0
대기중
너는 선생이 보충설명할 때 이 부분은 혼란이 있다고 말하냐? 기억할필요 조차 없다고 말하냐? 보너스로 즐기라고 말하냐?
2025-06-18 22:28:43
추천0
만신이학
?? 넌 선생님이 시험에 안나오니까 설명한 내용 보충설명 하는거지 기억할 필요 없다하면 그냥 그런갑다 하고 듣지
시발 저건 좆구라니까 잊어버려야지~ 하고 생각하고 듣냐?
2025-06-18 22:29:49
추천0
대기중
구라라고 안 했는데 그럼 너는 애니도 정사로 취급하냐?
2025-06-18 22:29:46
추천0
만신이학
?? 애니는 작가가 한말이 아니잖아요 생각이란걸 하고 다님?
오다가 직접 애니는 관여 안한다고 못 쳐박으셨는데 뭔 헛소리야
2025-06-18 22:30:18
추천0
대기중
오다가 애니는 세세하게 간섭 안 한다했지 간섭을 하나도 안 한다고 한적은 없는데?
2025-06-18 22:32:14
추천0
만신이학
세세하게 간섭 안한다x 일절 간섭 안한다o 애니 관련해선 그냥 다른 사람한테 일임한다했다
2025-06-18 22:33:15
추천0
대기중
세세하게가 언제부터 일절임? 이건 뭐임?
2025-06-18 22:33:45
추천0
만신이학
아오 시발 애니 좆같이 만들었다고 뭐라 하는거랑
애니 제작 과정을 간섭하는거랑 같냐? 같이 만든게 아닌데 왜 그게 정사가되냐고
2025-06-18 22:36:17
추천0
대기중
그게 간섭아님? 뭔소리임?
2025-06-18 22:36:29
추천0
대기중
애초에 정사는 화려한게 중요한게 아니라
애니는 원작 그대로 그리는게 중요한거아님?
2025-06-18 22:38:48
추천0
만신이학
? 그런 간섭 말하는거면 간섭한게 맞긴한데 니가 말하는건 애니에서 나온 오리지널이 정사냐고 쳐물어본거 아님?
2025-06-18 22:37:15
추천0
만신이학
도대체 무슨 의도로 애니메이션이 정사라고 한거노?
오다가 요청이야 할 수 있는데 애니 오리지널 같은 애니메이터의 구상이 필요한 부분은 오다가 안건든다니까?

당장 애니 제작자가 인터뷰한것만봐도 오다의 의도라고 단한마디도 안나오고 "저는 그렇게 생각해서 이렇게 만들었습니다" 하고 마는데 뭔 정사임? 장면에 작가 의견이 1도 안들어갔는데?
2025-06-18 22:40:35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8]
바사삭
2026-06-26 0 32157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6032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876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97
17905
데비존스도 열매 두개먹었을듯
e클래스
2026-06-29 0 54
17904
대장은 언제 사최간 뛰어넘나요?
샹크스중독올마잍
2026-06-29 0 21
17903
샹크스 최강 확정인건 역시 변함없네
샹크스중독올마잍
2026-06-29 0 48
17902
에넬이 이무 따라한다는게 [2]
e클래스
2026-06-29 0 98
17901
패배자의 말로는 뒤로하고 다시 한 주
e클래스
2026-06-29 0 51
17900
이번주 애니 [2]
인간맨
2026-06-28 0 157
17899
근데 루피가 조이보이 포지션이면 이무는 누가 포지션이지? [1]
루조상야
2026-06-28 0 152
17898
샹크스 미호크는 냉정하게 [1]
역발산기개세
2026-06-28 0 80
17897
등신들아 아닥하고 이거만 외워라 [2]
신건
2026-06-28 0 98
17896
카이도 샹크스 아카이누 > 빅맘 키자루 아오키지 후지토라 치코리타 [1]
역발산기개세
2026-06-28 0 61
17895
쟤 이제 진짜 망가진것 같네 [1]
만신이학
2026-06-28 0 346
17894
글많네 [2]
티나
2026-06-28 0 56
17893
너무 쉽네 [2]
e클래스
2026-06-28 0 144
17892
록스는 왜 떡실신됨?
만신이학
2026-06-28 0 166
17891
쿠마가 새턴 패는 장면 너무 아쉬운게
호빵맨상디
2026-06-28 0 121
17890
1187화 기대된다. [1]
이무
2026-06-28 0 230
17889
??? 갓벨리 그림자 이무 상대로는 번개 나왔다고!! [4]
만신이학
2026-06-28 0 147
17888
패기사용여부를 구분할 필요가 없다는게 개헛소리인 이유 ㅋㅋ [19]
e클래스
2026-06-28 0 112
17887
쉬~발 약하게 때려야겠다 패휘감 OFF!!!
만신이학
2026-06-28 0 75
17886
아직도 이팩트가지고 강하게 때리니 약하게 때리니 하고 있노 ㅋㅋ [5]
만신이학
2026-06-28 0 82
17885
루피가 제대로 안싸웠다는건 개소리라니깐 [4]
호빵맨상디
2026-06-28 0 12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