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원피스 조직ㆍ단체 강함 순위
오메가알록 | L:0/A:0
84/110
LV5 | Exp.7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2,089 | 작성일 2025-06-07 17:32:5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피스 조직ㆍ단체 강함 순위

(아래로 갈 수록 강함)

 

 

 

빅맘 해적단 - 딱히 이유 필요없을 듯

 

 

 

백수 해적단 - 카이도가 강하지만 간부들이 뒤지게 쎄다라고 할 정도까진 아님

 

 

 

크로스길드 - 미호크 개쎔, 크로커다일 개인적으로 탈최간으로 봄, 지금 전칠무해 몇명 들어왔을 수도?

세력도 큼

 

 

 

밀짚모자 해적단 - 아직 선장이라는 놈이 사황 포스가 없지만 와노쿠니 이후 두 에피가 지나서 많이 강해짐, 조로 탈최간, 상디 1최간, 징베 1.5최간,

사실상 와노쿠니, 드레스로자 전력 얘네꺼임,

바르톨로메오 세력도 있음

 

 

 

흰수염 해적단 - 선장이 사대보다 강함, 마르코 1최간, 죠즈랑 비스타 외 대장들, 세력도 넓음, 오뎅은 나중에 로저쪽 갔으니 포함하기 애매함,

근데 벤 베크맨, 레일리, 쿠잔같은 부선장급 강자가 없고 간부 수준이 그리 크게 높진 않아 부선장급 있는 해적단에게 다굴 당하기 쉬움

 

 

 

붉은머리 해적단 - 레일리도 못 쓴 카무사리 눈으로 보고 따라하는 역대급 재능충 선장 보유, 그런 선장과 차이 크게 나지않는 벤 베크맨. 이 둘이 다굴치면 전흰이여도 질 듯. 간부들 평균 수준이 많이 높음.

야솝, 럭키루는 사최간급 추정, 산하도 있음

 

 

 

 

검은수염 해적단 - 선장의 자주 오바떠는 성격으로 저평가 받지만 개인적으로 티치는 지금 루피와 마찬가지로 큰 성장했을 가능성, 선장급 강함인 쿠잔 보유, 시류 1최간, 나머지 간부들 수준 다 높음, 잡졸들조차 임펠다운 최상위 강자들임

 

 

 

 

 혁명군 - 드래곤이 현시점 최강급 추정, 사보 대장이랑 대등하게 싸움 가능, 카라스랑 몰리 개쎔, 세력이 지금까지 나온 단체들 중에서 비교가 불가능할 정도로 커보이고 아직 남은 전력들도 있을 가능성 높음

 

 

 

록스 해적단 - 선장이 사대보다 강한 로흰겊보다 강할 것으로 추정, 간부들이 흰수염, 시키, 빅맘, 카이도 등이 있지만 대부분 전성기는 아니었을 확률 높음, 세력이 그리 크게 묘사되진 않음

 

 

 

 

 

로저 해적단 - 선장이 지벡보단 약하다 해도 사대보다는 강함, 레일리 사황급, 가반도 비슷, 불릿과 오뎅도 있어서 전투원이 록스 해적단보다 더 강해보임,

하지만 산하는 없음

 

 

 

 

 

해군 - 설명 필요x 짤들만 봐도 충분

 

 

 

 

세계정부(해군은 포함하지 않음) - 얘네도 짤만 봐도 충분

 

 

 

 

 

마지막

 

 

 

패트릭 레드필드&파토 1인과 1마리의 일당

반박 불가ㅇㅇ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오메가알록
시키 해적단 까먹었네
2025-06-07 17:41:09
추천0
달콤말랑푸딩
세계정부(해군x)에 세라핌까지 넣어야 할듯요
2025-06-07 17:42:54
추천0
오메가알록
수정 완료
2025-06-07 17:44:40
추천0
우동산
크로스길드는 아직 더봐야하고
징베가 1.5최간이랜다 ㅉㅉ
상디가 퀸잡고 징베가 후즈후잡는 포지션에 징베는 군코한테 암것도못해서 평가도 안좋은데
2025-06-07 17:50:43
추천0
오메가알록
후즈후 상대로 개팼지 고전한 적은 없으니 충분히 퀸이랑도 떠볼 만해보이구만.
그리고 그런건 군코가 개쎄구나! 하는게 정상이지 징베가 ㅈ밥이다 라고 생각하는 게 비정상임
개인적으로 1최간이랑 1.5최간 차이 좀 크다고 생각하기도 하고
2025-06-07 18:24:15
추천0
우동산
아 1.5최간이라길래 1.5명급이라는줄알았음
2025-06-07 18:42:35
추천0
[L:39/A:489]
불끈자지
크로스길드에 겟코들어갔을듯 페로나가 미호크한테 가이ㅛ자하면서
2025-06-07 22:14:1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8]
바사삭
2026-06-26 0 32273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6033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888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97
17905
데비존스도 열매 두개먹었을듯
e클래스
2026-06-29 0 77
17904
대장은 언제 사최간 뛰어넘나요?
샹크스중독올마잍
2026-06-29 0 32
17903
샹크스 최강 확정인건 역시 변함없네
샹크스중독올마잍
2026-06-29 0 69
17902
에넬이 이무 따라한다는게 [2]
e클래스
2026-06-29 0 120
17901
패배자의 말로는 뒤로하고 다시 한 주
e클래스
2026-06-29 0 56
17900
이번주 애니 [2]
인간맨
2026-06-28 0 169
17899
근데 루피가 조이보이 포지션이면 이무는 누가 포지션이지? [1]
루조상야
2026-06-28 0 158
17898
샹크스 미호크는 냉정하게 [1]
역발산기개세
2026-06-28 0 88
17897
등신들아 아닥하고 이거만 외워라 [2]
신건
2026-06-28 0 107
17896
카이도 샹크스 아카이누 > 빅맘 키자루 아오키지 후지토라 치코리타 [1]
역발산기개세
2026-06-28 0 64
17895
쟤 이제 진짜 망가진것 같네 [1]
만신이학
2026-06-28 0 370
17894
글많네 [2]
티나
2026-06-28 0 59
17893
너무 쉽네 [2]
e클래스
2026-06-28 0 153
17892
록스는 왜 떡실신됨?
만신이학
2026-06-28 0 177
17891
쿠마가 새턴 패는 장면 너무 아쉬운게
호빵맨상디
2026-06-28 0 126
17890
1187화 기대된다. [1]
이무
2026-06-28 0 246
17889
??? 갓벨리 그림자 이무 상대로는 번개 나왔다고!! [4]
만신이학
2026-06-28 0 152
17888
패기사용여부를 구분할 필요가 없다는게 개헛소리인 이유 ㅋㅋ [19]
e클래스
2026-06-28 0 116
17887
쉬~발 약하게 때려야겠다 패휘감 OFF!!!
만신이학
2026-06-28 0 76
17886
아직도 이팩트가지고 강하게 때리니 약하게 때리니 하고 있노 ㅋㅋ [5]
만신이학
2026-06-28 0 88
17885
루피가 제대로 안싸웠다는건 개소리라니깐 [4]
호빵맨상디
2026-06-28 0 13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