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충이들의 진짜 문제점
그건
지들이 여기서 제일 병신인걸 모른다는거임

대표적 예시로 현재 게시판 도배하는 대표 황충이 이 두놈을 한번 보자



이 두녀석은 대장=30억 나올때만해도 열렬한 크길 현상금 신봉자, 현상금 줄세우기 신봉자였음

그런데 아카이누 50억 오피셜 뜨자 이녀석들의 반응은 어땟을까?
쪽팔림을 감추지 못하고 런했나? 아니면 심지 곧게 아카이누>사황을 인정했나?



그럴리가
온갖 변명을 씨부리며 한명은 열렬한 현상금 줄세우기 불신자로 탈바꿈했고
한명은 그 모순을 이겨내고 대장의 크길 현상금으로 나온 30억으로 사황 40억>대장 30억은 팩트지만
아카이누 50억은 크길 현상금이라 인정 안한다는 기적의 논리를 펼치는 장애인이 됐음

꼴페미랑 다를게 없는 녀석들이란거임 ㅋㅋ
심지어 저런 병신짓 하는거 쟤들 한두번이 아님
만약 내가 저런 병신 짓을 한번이라도 했다? 나 볼때마다 저거 가지고 욕하는 황충이들 줄세우면 한트럭이엇을거임 ㅋㅋ
두명만 그런게 아니라고? 물론 말쳐바꾸거나 철판쓰고 모순을 이겨내는 병신짓하는건 저런 극히 일부 황충이들이긴 하지만
크길 현상금으로 30억>40억 주장하던 황충이들은 당시 '수십명단위' 원게 황충이의 8할 이상을 차지하는 숫자였음
현재 게시판에 사람이 별로 없는 이유가 원게 7할 이상을 담당하던 황충이들이
키루밥+아카이누 50억을 기점으로 대부분 빤스런을 쳤기 때문임
황충이들이 빤스런치니까 황충이들 패는 맛에 원게하던 장균이도 노잼돼서 대부분 이탈했고

슬슬 게시판 사람 적어지고 30억>40억 주장하던 황충이들도 대부분 사라지니 이새끼같은 놈도 기어나오기 시작함
황충이들 수십명이 30억>40억 주장하며 장균이들 조리돌림할땐 아가리 죽닥고 같이 장균이 패다가
이제와서 장균이들이 50억>40억으로 황충이 패기 시작하니까
"지금은 걔들 없는데 왜 지랄하냐" "너네도 똑같은 놈이다" 시전하는 병신이
얘들은 진심으로 자신들은 문제가 없고 장균이들보다 더 클린한 존재라고 생각함
물론 일부 장균이들도 논리 자체가 이상한 새끼들 있긴하지만 극히 적어서 한두명에 가까운 숫자고 나머지는 그냥 딱봐도 컨셉질이고 장균이 중 병신들은 장균이들도 병신이라고 인지함(평소에 빠노랑 싸우는 장균이들이 많다는걸 보면 알 수 있음)
특히 이런 단전에서 올라오는 내로남불은 황충이들을 이길만한 새끼들도 없고
심지어 장균이들과는 다르게 황충이가 병신 같은 소릴 해도 같은 황충이라고 그걸 지적하는 놈이 한명도 없다는거임 ㅋㅋ
황충이었다가 장균이는 아니어도 황충이들 까는 쪽으로 갈아타는 경우는 봤지만
장균이었다가 황충이로 갈아타는 놈은 없는게 이유가 있음
갈아탄 황충이들을 보면 "아 우리가 병신 같은 소리를 하는구나"라고 느껴야하는데 "ㅉㅉ 쟤 개병신됐네" 라고 생각하는 기적의 마인드셋은 덤
황충이들이 저모양이니 팬덤 전체에서 한줌단인 장균이들한테 개쳐발리고 원게 쳐망한 이유가 있는거임 ㅋㅋ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객관적으로 병신인 황충이들조차 마스터피스 급으로 빨아주니까 더 문제임 ㅋㅋ
심지어 이새끼들 저번에 나 담구려고 클론까지 동원하더라 씹 ㅋㅋ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