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2대1이면 이무가 개발려야하는데


로키가 혼자서도 너무 잘 비비고 있었음ㅋㅋ
이무가 사황급 두명 상대로 어떻게 싸울지 궁금하네
악마화된 록스나 하랄드는 사실 실력보다는
재생이라는 특수 능력 덕에 다구리를 버티고 우세했던건데
이무는 실력으로 2대1 버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아직 로키는 인수형, 루피도 니카를 바로 안쓸거같아서
이무가 소환술을 쓰지 않는 한 질각이 안보인다ㄷ
그나저나 이번화 루피 주먹 정도면 워큐리에게 통했으려나
| 사실 2대1이면 이무가 개발려야하는데 |
|
|
사실 2대1이면 이무가 개발려야하는데
로키가 혼자서도 너무 잘 비비고 있었음ㅋㅋ 이무가 사황급 두명 상대로 어떻게 싸울지 궁금하네
악마화된 록스나 하랄드는 사실 실력보다는 재생이라는 특수 능력 덕에 다구리를 버티고 우세했던건데
이무는 실력으로 2대1 버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아직 로키는 인수형, 루피도 니카를 바로 안쓸거같아서 이무가 소환술을 쓰지 않는 한 질각이 안보인다ㄷ
그나저나 이번화 루피 주먹 정도면 워큐리에게 통했으려나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