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6화 짧은 감상평

1. 엄마라고 이다를 그리고 있는 애기 로키 졸귀
2. 출생의 비밀은 너무 뻔하고 바로 이전 에피에서도
비슷하게 내용이라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오드아이가 어떤 능력을 지니고 있다는 설정이 나와버리네
아직 삼안족 떡밥도 안풀렸는데..
브룩 과거 개슬프다..나라면 이때를 떠올리기싫어서 노래나 팬티개그는 절대 못치면서 살거같은데 성격ㄹㅇ
3. 징베,프랑키,나미,우솝,브룩이 이무의 오멘으로도
부수지못한 라그니르의 얼음을 부술 수 있을까
가능성이라면 브룩의 혼 능력이나
군코의 오드아이 능력 정도 같은데
4, 루피는 아직 이무를 직접 보지도못했는데
마치 멀리서 다 보고 있었다는듯이 말하며 출발.
쵸파,가반을 멀리서 볼 수 있었던것처럼 그쪽 능력이 점점 좋아지고 있는듯
바로 니카로 변신안해서 너무 좋다
루피가 처음 이무와 만나고 때리는건 역사적인 명장면인데 컷비중은 살짝 아쉽다
끝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쿠마 새턴때가 생각나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