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 바로 말했네 ㅋㅋ

아니 이게 맞냐...?
역시 sbs ㅋㅋㅋㅋ
(참고로 mbc,jtbc,kbs,연합뉴스,네이버,다음,카카오
더이상은 생략한다ㅋㅋㅋㅋ)
그전까지 언론 싹다 먹은 찢 눈치보다가
(월드컵 중계권을 jtbc 독점이 말이되냐? 돈 없어서
Kbs와 공유하고 피파에 중계권 미납되서 앞으로 못본다며? )
선관위 내부 직원 이야기 나왔는지
Cctv 영상 풀고
바로 팩트로 패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표용지를 쇼핑백에 담고 허겁지겁?
여야가 만약 바뀐 상태였다면
찢이 광화문에서 민노총+중국인들+아줌마부대(일당 20주고 소문 빠른 아무것도 모르는 아줌마들 섭외) 데리고
시위하고 있지않았을까? 연일 규탄하면서 ㅎㅎ
그리고 저거 선거법 위반인거 알지?
그리고 지금 사람들 말이 많은게 여러장의 투표용지 중에서
특정 한장이 누구는 후보가 6명, 누구는 후보가 2명
말이 많다 이것도 걸릴거같다
좌시하는 국민의짐과 나대려는 잡찌꺼기 당도
역겨운데
좌빨 진보들은 현재 그냥 ㄹㅇ 간첩들이다
착각하나본데
국가의 주인은 정치인들이 아니라
국민이다
"찢죄명 이란 악을 용납치 마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