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록에 관하여

갈링은 강함을 떠나서 관리직이라 실상 전면에 나서는 일은 아카이누보다 없을거고
누가 새로 나오든 정부측 1인자는 실질적으로 샴록일거
우리형의 형인지라 = 오다 자캐의 1란성 쌍둥이는 추하게 망가질 일도 없을거임
샹크스 어머니가 얼마나 중요하게 나올지는 모르지만
보란듯 로키가 물었을때 싫어하는 기색 없이 정이 남은 듯한 모습이고
샹크스랑 갈라지는 것도 자기 뜻이 아니었고 성지에서 탈주할때도 동생이 본질적으로 자신과 같다고 느꼈을 가능성이 높음
그래서 거의 샹크스의 포스를 따라간다고 보고 파밸은 첨엔 샹크스보다 무조건 아래여야 한다고 봤는데
지금은 거의 샹크스 맞밸정도로 예상됨 한쪽이 재능충이라 다른쪽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