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바프 끝나면 바로 세계전쟁일지도

엘바프 나레이션:"엘바프에 오래 있어서는 안된다"
당연히 루피 일당은 엘바프에 오래있게될테지
시간 개념에 문제가 생기는게 맞다면
루피일당이 엘바프를 떠나려할때면
혁명군과 세계정부의 전쟁이 시작되기 직전이거나 이미 도중이어도 이상할게없지
이무:"(신기단에게)왜케 늦어 성지는 이미 불바다야"
1,2부 사건 평행이론이 유명한데
1부의 정상결전이 일어나기 전 사건들을 보면
1. vs칠무해 두명(모리아,쿠마)
2. 천룡인 팸+키자루,파시피스타 등장
3. 레일리 등장, 흩어지는 밀짚모자 일당
4.핸콕, 임펠다운
2부의 전쟁이 일어나기 전 사건들을 보면
1. vs사황 두명(카이도,빅맘)
2. 천룡인 팸,키자루,파시피스타(세라핌) 등장
3. 가반 등장, ???????
굉장히 유사함
이대로라면 엘바프에서, 혹은 엘바프를 떠날때
일당들이 흩어지게 될 가능성이 있지
전쟁도 전쟁이지만 밀짚모자 일당과 연결될 사건들이 더 있으니깐
(비비,푸딩과 거프,위블과 스튜시,사보,시라호시 등)
흩어져서 도움이 필요한곳은 돕고 각자 지원군들을 데리고 다시 모이게 되는거지
다행이 이동 수단도 쉽게 해결 가능
1. 쿠마의 도톰도톰 열매(부활한다면)
2. 로키의 비행
3. 엘바프의 배,써니호,나머지 베가펑크들
루피는 1부때처럼 다시 핸콕과 만날 수 있고
임펠다운 스토리도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있음
위블,킹(루나리아족 떡밥도 엘바프에서 더 풀릴 수 있고),도플라밍고(국보떡밥),봉쿠레(필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