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맘과 키드로우의 전투





































이게 빅맘과 키드, 로우의 전투인데
로우, 키드의 공격이 대체 몇 번이나 들어갔는데
징베 따위를 어디서 비벼 ㅋㅋ
빅맘 : 뭐? 징베가 상대한 '후즈후'가
사최간인 '대간판'도 아니고
'토비롯포'라고? ㅋㅋ
ㅋ
빅맘 : 토비롯포 페이지원 초컷인데? ㅋㅋ 토비롯포 잡았다고 네가 나랑 동급 같아 보여, 징베?
나미 : 그렇게 따지면, 나도 울티 잡았는데, 히히? 징베 나랑 동급이네? ^^
프랑키 : 슈 퍼~~~~ 나도 사사키 잡았다고.
로빈 : 나도 블랙마리아 잡음 ㅋ 징베랑 동급임 ㅋㅋ
어디서 징베 따위가 사황이랑 맞먹는다, 맞다이 친다
ㅋㅋㅋㅋㅋㅋ
이 글에서 빅맘이
키드, 로우한테 당한 공격만 대체 몇 번인데.
뼈가 덜렁거리면 열매 능력으로 복구시켜서 원상태로 되돌리고.
키드, 로우도 감당이 안 돼서
하늘에서 장외패 시킨 다음에 그거로도 부족해서
폭탄으로 마무리한 게 빅맘인데

사황이 만만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