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바프는 시간이 느리게 흐르는걸까

엘바프 거인들의 수명은 인간의 약 3배인데

엘바프에서 살아온 가반은
10년 전 일을 3,4년 전으로 기억
약 3배 차이..
엘바프 밖에서 사는 거인들도 오래 살고
가반이 늙지 않은것은 아니니까
정말 시간이 느리게 흐른다기보단
거인족이 아닌 종족은 시간개념이 무너진다. 정도?

성지가 불바다라서 빨리 거인들 데려가자는 이무
곧 로키한테 얼려지고 성지로 돌아갔는데
샴록이 다 정리해놓음
뭔가 애매하긴한데
한 몇주 몇달 정도는 흘러서
아무것도 없던 크로스길드도 많이 쫒아오고
로우,키드,사보 같은 조연캐들도 그동안 성장했다거나 그러면 편할거같긴해

"이 땅에 오래 있어서는 안된다"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