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내가 진짜 이해가안되서그러는데
해군애들 전부다 상위계급으로갈수록 기본기가 무투가인데
대장급들은 무투가가 아니다? 내가 기억하는 해군애들 대부분이
검사아니면 무투가 아니면 열매능력자였는데 제법 강자라고 표현하는애들은
전부다 무투가 계열아니었나? 내가 원피스를 개똥같이본건가?
센고쿠도 무투가 거프도 무투가 제파도 무투가 스타일이었는걸로 알고있고
구3대장도 능력활용이 열매능력자니까 당연히 열매능력위주로 사용하긴하는데
기본이 무투가 스타일아니었나?
키자루->빛보다 빠른발차기 , 아카이누-> 명구 , 아오키지-> 아이스글러브
그외에는 상황에따라 능력을 유틸로 사용하는거 아니었나?
그리고 기본적으로 대장급 사황급 이상이되면 피지컬자체가
기본기가 무투 기술이 없을수가 있나? 빅맘도 흰수염도 록스도 키자루도 아카이누도
무기없어도 무투기술로 사최간급들은 어지간해서는 세방안에 컷낼건데?
아오키지->아이스에이지로 검수 사최간애들 전원 냉동참치행
거프->갤럭시 디바이드로 구사황들 전부 도주행
빅맘-> 퀸 딱밤두대
흰수염->오뎅 죽빵한방컷
카이도우->뇌명팔괘 한방컷
샹크스->카무사리 한방컷
사최간급 애들가지고 한방컷 낸적없는 애들은 사황급이다 대장급이다
언급조차 하지말아야함
고로 요점은 대장급들은 죄다 기본기로서 무투는 기본이 되어있다라는것임
왜냐?제파센세가 가르쳤기떄문
신대장제외하고....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