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임이 저리 쌔면 와노쿠니 왜 못쳐들어감????
lillilili | L:0/A:0
234/370
LV18 | Exp.6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2,148 | 작성일 2026-04-17 01:51:0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임이 저리 쌔면 와노쿠니 왜 못쳐들어감????

 

공간이동되겠다 바다건널 필요없고

 

임의 도미리버시로 죄다 악마군단 만들어버리면

 

임 + 오로성 + 신기단 쳐들어갔으면

 

카이도우도 별거 아니었겠구만 ㅡㅡ

 

이미 전성기 시절 가프+로저로 겨우 임의 신하?가된 록스 이겼으니..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몽베스트
마법진이 있어야 갈수있는거 아냐?
2026-04-17 07:12:14
추천0
lillilili
마법진 아무데나 만들 수 있음

에그헤드도 오로성 그냥 갔음...
2026-04-17 08:58:14
추천0
슈페
에그헤드는 오로성 하나가 배타고 가서 소환했잖아
2026-04-17 10:00:53
추천0
lillilili
아 그르네
그면 cp0도 몇명 들어갔으니 신기단도 들어갈수 있지 않았을까?
2026-04-18 10:47:06
추천0
[L:23/A:74]
원피스왕덕
내가볼땐 조이보이하고 100년전쟁때 이겼지만 패널티 생긴듯
2026-04-17 11:50:28
추천0
lillilili
시간제한은 있는거 같은데...
2026-04-18 10:47:45
추천0
오로성이다
시간 제한 있나 보지 시간이 없으니 빨리 움직이라고 하잖아
2026-04-17 17:49:30
추천0
lillilili
ㅇㅇ 뭔가 패널티는 있는듯.....그래도 너무 강한 묘사라 ㅎ
2026-04-18 10:48:03
추천0
진지합니다
하계에 임이 가는일 자체가 있어서는 안될일 정도로 보이는데. 물론 오로성도 거의 갈일없음
2026-04-17 19:13:16
추천0
lillilili
ㅇㅇ 그렇긴 해도.. 너무 힘캐로 가버려서 니카 루피도 오로성 하나 못이겼지.... 사황인데....
2026-04-18 10:49:25
추천0
유탸
노멀 카이도도 저정도 퍼프먼스는 봊여줘서 아직 몰라여
2026-04-17 19:15:23
추천0
lillilili
그렇긴 하네
2026-04-18 10:50:2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그림스포 전체 [13]
바사삭
2026-06-25 0 12200
스포 원피스 1185화 번역 [6]
킨에몬VPN
2026-06-12 0 85718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618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111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49
17808
원피스에서 나랑 비슷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5 0 125
17807
군코 회상 별 감흥 안 오는 이유
2026-06-25 0 145
17806
사황이 천룡인 때리면 어떻게 됨? [1]
파라메나
2026-06-25 0 339
17805
이거 다 봐야하는데
파라메나
2026-06-25 0 116
17804
에그헤드에서 키자루 배신 했다 vs 안했다
원잘알
2026-06-25 0 162
17803
시류고 나발이고 벤베크만이 대장은 일단 줘패는게 맞음 ㅇㅇ
신건
2026-06-25 0 54
17802
시류>쿠잔은 지능 문제 아니냐?
만신이학
2026-06-25 2 127
17801
전수염이면 바즈랑건 화룡팔괘 패기랑 힘으로 압도가능?
암흑필살
2026-06-25 0 56
17800
샹크스 미호크 얼굴 개그보다 이무 얼굴개그가 더 빨리나오네
권왕권골
2026-06-25 0 55
17799
빠까 거르고 에이스 어느급임? [2]
나2무맨
2026-06-25 0 119
17798
리메이크 작화가 와노쿠니급이네 [1]
후라리지마
2026-06-25 0 159
17797
풉푸하하 하하ㅏ하ㅏ하하핰이런게 정부 보스 [3]
파라메나
2026-06-25 0 459
17796
지금 루피가 샹크스 카이도 초월한 급일까? [4]
권왕권골
2026-06-25 0 526
17795
브룩 회상 개노잼 [1]
2026-06-25 0 291
17794
2인자 시류 > 쿠잔 이면서 조로 > 상디는 인정안함 [14]
원잘알
2026-06-25 0 271
17793
스포 1186 긴글스포 [4]
바사삭
2026-06-25 0 7140
17792
시류>쿠잔은 진짜 저능아다운 생각이긴하네 [1]
사황충혐오
2026-06-25 2 276
17791
샴록이 현시점 1탑인 이유 [4]
파라메나
2026-06-25 0 1868
17790
원피스 애니 리메이크 티저나옴 [4]
나2무맨
2026-06-24 0 1441
17789
근데 진짜 여기 한줌단 다 됐네.. [1]
우즈마키나루토
2026-06-24 0 44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