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1179화 감상평
호빵맨상디 | L:0/A:0
307/350
LV17 | Exp.8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5 | 조회 2,964 | 작성일 2026-04-17 01:23:3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1179화 감상평

 

샴록이 나서서 진정됐다는걸 보니 

전투가 있었던것같은데 이것도 궁금하다

 

요크의 전화로 갈링의 말이 끊켰는데

전 해군본부조차도 사황 해적단 하나에 엄청난 피해를 입었다라고 말하려했을까나

 

확실히 엘바프 전력이 있었다면

사황 해적단 막는건 무리도 아니었을테니

 

 

 

나중에 요크가 마리조아를 에그헤드처럼 만들어버리는거 아닐까

 

음식 자판기도 있고

천룡인들이 더 살기 좋은 세상이 되겠다

그전에 망할 수도 있지만

 

갈링이 새턴의 과학방위무신 자리를 차지해서

요크를 관리하는듯하다

 

 

 

 

대장들도 지금 바쁜가보다

새턴도 못지키고 결국 베펑도 놓친 키자루가

어떤 징계?를 받았는지도 궁금하고

 

료쿠규,후지토라도 어디서 뭐 하는지 궁금하네

후지토라는 크길쪽

료쿠규는 혁명군쪽 담당하고 있지않을까싶은데

 

..엘바프에서 벌어지고 있는 스케일을 생각해보면

크길이나 혁명군쪽은 뭔가 작은 문제 같네ㅋ

 

 

 

크 이 장면 애니로 볼만하겠다잉

 

 

 

게르즈 카와이..

 

 

 

얼마전까지만해도 패휘감만 아니면 무적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신기단..대체 상대법이 얼마나 더 나오는거냐ㅋ

 

 

 

참고로 라그니르는 말을 하지 못한다

저건 번역한 사람의 장난

 

 

 

이무 등장

 

저 성의 크기를 생각해보면 엄청난건데..

웬만한 섬 전체를 덮는 스케일 같은데

 

 

 

솔직히 아이들만 기절하는거 좀 불편하긴해

거인 전사 몇명,나미 같은애들은 쓰러지거나

엄청 힘들어하는 모습 정도는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저정도면 이무는 엘바프에서만 등장 가능할듯

다른섬에서 등장하려면 저 번개들이 바다로 떨어져야하는데ㅋ

 

이무의 능력 연출이 빅맘의 능력과 비슷하다는 말도 있더라

 

무생물들이 살아나 노래를 부른다거나

수명을 댓가로 힘을 이동시킨다거나 

 

 

 

무슨 이유인진 모르겠는데

이무는 하계로 내려오면 뭔가 리스크가 있는듯하다

 

오로성들도 이걸 걱정한듯

이제 저 실루엣도 끝인가..

 

 

 

 

짠 

솔직히 생긴건 좀 별로임

어디 웹툰 캐릭터같음

 

여기 렉은 언제 사라지노

 

 

 

개추
|
추천
5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빨간머리
ㅋㅋ 연애하느라 바쁘군
2026-04-17 01:36:32
추천1
호빵맨상디
너만이 필요해 그게 너란 말 야아아아
2026-04-17 01:45:32
추천1
우우우우우쌀쌀쌀
맛있노 ㅇㅈㄹㅋㅋㅋ
2026-04-17 01:52:40
추천0
호빵맨상디
ㅋㅋㅋㅋㅋㅋ
2026-04-17 14:27:42
추천0
악마의열메
햄스터 말 할 수 있는거 아녔어?!
2026-04-17 03:03:47
추천0
호빵맨상디
저렇게 말할것처럼 생기긴함ㅋ
2026-04-17 14:28:3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그림스포 전체 [8]
바사삭
2026-06-25 0 8816
스포 원피스 1185화 번역 [6]
킨에몬VPN
2026-06-12 0 84957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601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086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46
17800
샹크스 미호크 얼굴 개그보다 이무 얼굴개그가 더 빨리나오네
권왕권골
2026-06-25 0 7
17799
빠까 거르고 에이스 어느급임?
나2무맨
2026-06-25 0 7
17798
리메이크 작화가 와노쿠니급이네 [1]
후라리지마
2026-06-25 0 32
17797
풉푸하하 하하ㅏ하ㅏ하하핰이런게 정부 보스 [3]
파라메나
2026-06-25 0 239
17796
지금 루피가 샹크스 카이도 초월한 급일까? [2]
권왕권골
2026-06-25 0 403
17795
브룩 회상 개노잼 [1]
2026-06-25 0 240
17794
2인자 시류 > 쿠잔 이면서 조로 > 상디는 인정안함 [7]
원잘알
2026-06-25 0 205
17793
스포 1186 긴글스포 [4]
바사삭
2026-06-25 0 6680
17792
시류>쿠잔은 진짜 저능아다운 생각이긴하네
사황충혐오
2026-06-25 2 233
17791
샴록이 현시점 1탑인 이유 [2]
파라메나
2026-06-25 0 1785
17790
원피스 애니 리메이크 티저나옴 [4]
나2무맨
2026-06-24 0 1396
17789
근데 진짜 여기 한줌단 다 됐네.. [1]
우즈마키나루토
2026-06-24 0 425
17788
그래서 회상 이거 ㅅㅂ 왜한건데 [1]
깅가밍가해
2026-06-24 0 781
17787
현 쿠잔 > 넘사벽 > 현 시류 [19]
원잘알
2026-06-24 0 992
17786
원게하면서 신고안한지 5년 넘은듯 [4]
호빵맨상디
2026-06-24 0 235
17785
현재 세계관 최강 3검사.JPG [2]
우리의엄마
2026-06-24 2 1611
17784
그 티치 여동생있잔아 친동생일까? 의봇여동생일까? 아님 입양한여동생일까? [1]
루조상야
2026-06-24 0 1159
17783
지니랑 군코랑 똑같은 거? [1]
원잘알
2026-06-24 0 1458
17782
지난번에 든 의문. [3]
바주랑
2026-06-24 0 620
17781
스피드로 피했다면 잔상이 남는다 [7]
오로성이다
2026-06-24 0 198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