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상디맘들 결국 또 터졌네ㅋㅋ
비롤가틀 | L:0/A:0
516/830
LV41 | Exp.6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2,340 | 작성일 2026-03-26 00:06:1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디맘들 결국 또 터졌네ㅋㅋ

애네는 뭐만하면 주작이노ㅋㅋ

상디는 개조인간으로 성장하는 캐릭터라고 그렇게

알려줘도 

상디 패왕색 있음 7년을 씨부리더니

아직도 패왕색 떡밥 1도 없고ㅋㅋ

 

이젠 투표 8천만표 주작하다 걸려서

원점으로 돌아왔노ㅋㅋ

 

그 충들만 아직도 24시간 방구석에서 글쓰고있는거보니

원계는 진짜 게2들한테 먹혔노..

 

징베 패왕색 스샷이나 구경하고 가거라~

아하하하하하하하하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롤가틀
투표 그게 뭐라고 그걸 주작하고 자빠졌노...
참 할일도 없다ㅋㅋ
2026-03-26 00:08:22
추천0
아무일이나
상디 1위는 주작이 아님 상디 1위는 15일까지 투표한거고 주작한거는 그 이후에 주작이 나타난거임 그래서 상디 1위는 주작없는 팩트가 맞음
2026-03-26 01:32:06
추천0
비롤가틀
1주차 발표때 500만 넘지않았나?
지금 400만인데?

음침하노ㅋㅋ
2026-03-26 04:05:31
추천0
아무일이나
ㄴㄴ 1주차때 2~300백만 이였음
2026-03-26 06:54:49
추천0
비롤가틀
그럼 2주차때네 2주차는 확실히 500만 이상이였음.
2주차도 주작이였는데 1주차는 빼박아이노??
2026-03-26 07:13:40
추천0
비롤가틀
근데 호빵맨상디야 그만좀와라 니가 무슨 상디노?ㅋㅋ

상디 패왕색 없음.
2026-03-26 07:19:56
추천0
아무일이나
ㄴㄴ 2주차때도 500만이 안넘었었음 3월 17일날이 300만이였고 상디 1위는 3월 9일부터 15일까지 투표임
2026-03-26 07:57:52
추천0
아무일이나
상디가 패왕색있든없든 솔직히 상관없음 그리고 그 호빵맨상디랑 난 다른사람임 반박당했다고 기분나빠서 그런소리하지말고
2026-03-26 07:58:35
추천0
비롤가틀
주작이 있었다는 사실은 변함없는데
1주차 이러고 있으니 하는말이고,
몇년전부터 상디 패왕색 있음 하던애가
아직도 내 글마다 찾아와서 이러고 있으니
또 하는말임 안그래? 호빵맨상디?

호빵맨상디가 아니라면 쪽지로 폰번 보내보던가~
2026-03-26 08:05:32
추천0
비롤가틀
투표수 안나온다고 또 주작하는거 레전드노ㅋㅋ
2주차때 투표수 500만이 안넘었다고?ㅋㅋ

상디 패왕색 없음 적은적 없다면서 댓글 달때랑 하는짓이 똑같노 ㅋㅋ
2026-03-26 08:08:03
추천0
아무일이나
주작이 있었다는건 맞지 다만 상디 1위는 주작이 아니라는걸 말해주는데 왜케 피해의식에 찌들어있니..내가 너한테 욕을 한것도 뭘 한것도 아닌 그냥 단순 주작이 아님이라고하고 근거를 말해주는데..어케 살길래..이렇게까지 피해의식에 찌들어있는거야..
2026-03-26 08:08:07
추천0
아무일이나
원버갤에 인증 있으니 그거보면대..원버갤에 투표수 인증있으니까..아무것도 모르면 좀 그냥 받아들여랴
2026-03-26 08:09:06
추천0
비롤가틀
?????? 이미 주작이 있었다는게 8천만표에서 증명이 됬는데
왜 자꾸 1주차 얘기를 하는거지?????
그게 왜 주작이 아니라는 증거인지 아직도 이해를 못하는건가?

누가 지금 피해의식이 있는거노??ㅋㅋㅋㅋ
2026-03-26 08:11:09
추천0
아무일이나
1주차때 루피가 1등 2주차때 상디가 1등 그후에 20일쯤 21일쯤부터 투표가 기하 급수적으로 늘어났어

루피 1등과 상디 1등은 상관이없어..자꾸 8천만표하는데 그 8천만표는 상디 1등이랑 하등 상관이없어요..
2026-03-26 08:13:49
추천0
비롤가틀
호빵맨상디님 제발 생각을 좀 하고 말합시다?~
2026-03-26 08:13:54
추천0
아무일이나
너가 상디랑 8천만표가 상관있다고 말해놓고선..난 그걸 반박해줬는데 왜이렇게 피해의식에 찌들어있을까..
2026-03-26 08:14:48
추천0
아무일이나
다 말해줬는데..왜..이렇게또 피해의식에 찌들어있을까..
2026-03-26 08:15:19
추천0
비롤가틀
8천만표가 중요한게 아니라니까?
주작이 있던걸 4주차에 알려준거지
수치로 따지면 2주차부터 주작이 있었다는 증명이됬고~
1주차에 주작이 없었다고 말하는건
니 망상이겠죠?
2026-03-26 08:16:27
추천0
아무일이나
아니 너가 8천만표 상디 팬들이라며..

너가 본문에 적은걸 내가 반박해준거자나

그 8천만표는 상디 1위표에 상관이 없는거라고..진짜 이사람 멀까나..
2026-03-26 08:16:23
추천0
아무일이나
너가 말하는건 그럼 1주차 루피 1등도 주작이라고 말하는거야
2026-03-26 08:16:46
추천0
비롤가틀
2주차까지 주작이라는게 증명이 됬는데
상디 득표수가 가장 높으니까?
2026-03-26 08:17:04
추천0
비롤가틀
아이큐 문젠가?ㅋㅋ
2026-03-26 08:17:26
추천0
아무일이나
2주차까지 주작이라는게 어디서 증명이 됐어..

팩트는 3주차때부터 투표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고

1주차 루피 1등 2주차 상디 1등
그후 3주차때 기하 급수적으로 늘어남 아직 3주차 투표결과는 나오지않음..
2026-03-26 08:18:20
추천0
아무일이나
그러니까 2주차때 주작된증거가 어딨어..
2026-03-26 08:18:39
추천0
비롤가틀
지금 득표수가 400만인데
2주차 득표수가 500만이상이였다니까ㅋㅋㅋ

어디 아픔?
2026-03-26 08:18:51
추천0
아무일이나
아니 원버갤에 인증 되어있다니까..3월 17일날 300만인거..자꾸 반박당하니까 이젠 날조를하노..
2026-03-26 08:19:38
추천0
비롤가틀
날조???
지금 날조하는건 너 아니노??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다라는 증거는
4주차에 원피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려준게 4주차라서
4주차만 주작이다 라고 말하는 너고

주작이 있었다는거에서 1주차건 2주차건 3주차건
니가 아니라고 하는게 날조라니까ㅋㅋ

이미 주작이였다는게 중요한거라고ㅋㅋㅋ
2026-03-26 08:23:27
추천0
아무일이나
아니..너가 본문에 말한걸 잊은거야..?? 8천만표 주작 상디팬들한테 저격했자나 그걸 반박했자나..

니 말대로 1주차 루피조차도 주작일수있지 다만 니가 말한건 틀렸다고..8천만이랑 상디 1등이랑은 상관이없어..
2026-03-26 08:23:22
추천0
비롤가틀
그건 주작이 확실하니까 말한거고...
빡대가리야...

어쨋든 2주차때도 500만 이상이였으니
2주차때도 주작이였다는게 증명됬고~
2026-03-26 08:24:53
추천0
아무일이나
아니 3월 17일날 300만이였다니까..ㅋㅋㅋㅋㅋ아니 사람 말을 안듣노 ㅋㅋㅋㅋ
2026-03-26 08:25:29
추천0
비롤가틀
역대 인기투표 루피 이외 1등은 있던적이 없어요~
호빵맨상디 님아~
2026-03-26 08:26:07
추천0
아무일이나
8천만표 이후로 투표 순위를 발표한적이없는데 어케 상디 팬들이한게 되는데 ㅋㅋ 진짜 대단하노 ㅋㅋ
2026-03-26 08:26:09
추천0
비롤가틀
그건 1주차고ㅋㅋㅋㅋ
2026-03-26 08:26:25
추천0
아무일이나
아니 너가 1주차때도 주작 있을수 있다매 ㅋㅋㅋ
2026-03-26 08:26:35
추천0
비롤가틀
또 가스라이팅하네?ㅋㅋ
2주차때도 주작이였는데
1주차때도 주작일 확률이 더 높겠지?ㅋㅋ
2026-03-26 08:27:12
추천0
아무일이나
1주차는 3월 초부터한거야 2주차가 상디 1등이야 3월 15일까지 한게 상디 1등 근데 3월 17일 투표수가 300만이였고
2026-03-26 08:27:27
추천0
아무일이나
그 1주차 1등이 루피야
2026-03-26 08:27:49
추천0
비롤가틀
호빵맨상디 님아 자꾸 날조하지마세요~
2026-03-26 08:27:50
추천0
비롤가틀
아니 루피가 1등이건 2등이건 2주차때도 주작이 있었던거면
1주차때도 주작이 있었을 확률이 당연히 높은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3-26 08:28:31
추천0
아무일이나
아니 날조가 아니라 원버갤에 다 나와있다니까 ㅋㅋㅋㅋ 자꾸 안보고 계속 억지부리노 ㅋㅋㅋㅋ
2026-03-26 08:28:41
추천0
비롤가틀
그래서 주작이 4주차까지 주작이 있었어 없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3-26 08:29:14
추천0
아무일이나
아니 그니까 ㅋㅋㅋㅋ내가 말했자나 1주차때도 너가 말한대로 주작이 있을수도 있다 다만 너가 본문에 말한 8천만이랑 상디 1등이랑안 상관이없다고 ㅋㅋㅋㅋ아니 몇번을 말하노 ㅋㅋㅋ
2026-03-26 08:29:48
추천0
비롤가틀
아니 그니까 4주차에 주작이 있어서 수정한거 아니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3-26 08:30:27
추천0
아무일이나
너가 2주차때 500만<<< 날조
8천만 상디팬이 한거<<억지 날조

다 반박해주니까 이젠 딴소리하노..
2026-03-26 08:30:33
추천0
비롤가틀
왜 상관이 없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3-26 08:30:50
추천0
비롤가틀
와 얘는 진짜 몇년전이랑 똑같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3-26 08:31:05
추천0
비롤가틀
아니 주작이 있었잖아 근데 왜 상관이 없다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3-26 08:31:20
추천0
아무일이나
상디 1등은 3월 9일부터 15일까지 투표고

니가 말한 8천만정도의 투표는 21일부터 나온투표니까..
2026-03-26 08:31:41
추천0
아무일이나
8천만이 전부 상디였다는걸 어케 증명하노?
2026-03-26 08:32:17
추천0
비롤가틀
그니까 니 말은 3주차까지는 주작하는 애들이 아 나는 3주차까지는 주작을 하지 않겠어하면서 3주차까진 주작을 하지 않았다는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3-26 08:32:38
추천0
아무일이나
내말을 전혀 안듣는구나...하나도 이해를 못했네..
2026-03-26 08:33:07
추천0
비롤가틀
무슨이해??????????
2026-03-26 08:33:16
추천0
비롤가틀
숫자의 수치가 중요한게 아니라니까??????????? 이새끼는 또 ㅇㅈㄹ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3-26 08:33:39
추천0
비롤가틀
8천만이 중요한게 아니라 주작이 있었다가 중요한거라고 빡대가리야.... 니 말대로라면 8천만 주작한 애들이 3주차까지는, 아 나는 3주차까진 주작하지 않을거야! 하고 공평한 투표를 한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3-26 08:34:43
추천0
아무일이나
1주차부터 2주차 3월 15일까지 투표가 주작이 된게 하나라도 있을수 있다라고 이 부분은 나도 어느정도맞다고 보지만 너가 본문에 말한 8천만투표를 상디 팬들이 했다는거는 억지라고 ㅋㅋ 그리고 2주차 500만도 너의 날조고 ㅇㅋ? 그걸 반박해줬더니 왜케 피해의식에 찌들어있는거야
2026-03-26 08:35:04
추천0
비롤가틀
8천만이 중요한게 아니라 주작이 있었다가 중요한거라고 빡대가리야.... 니 말대로라면 8천만 주작한 애들이 3주차까지는, 아 나는 3주차까진 주작하지 않을거야! 하고 공평한 투표를 한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를 못하겠어??
2026-03-26 08:35:45
추천0
아무일이나
날조를 하고 그 날조를 반박해줬더니 존나 ㅂㄷㅂㄷ대면서 말을하는데 어이가 없지요...
2026-03-26 08:36:12
추천0
비롤가틀
날조는 니가 하는거라니까 ㅋㅋㅋㅋㅋㅋㅋ


8천만이 중요한게 아니라 주작이 있었다가 중요한거라고 빡대가리야.... 니 말대로라면 8천만 주작한 애들이 3주차까지는, 아 나는 3주차까진 주작하지 않을거야! 하고 공평한 투표를 한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해를 못하겠어??
2026-03-26 08:36:51
추천0
아무일이나
8천만이 중요한게 아니면 본문에서 저런말을 썼으면 안됐어 주작이라는 포커싱을 할거면 상디 팬들의 내용을 썼으면 안됐고 ..ㅇㅋ?
2026-03-26 08:36:56
추천0
아무일이나
너가 말을 잘못한걸 남탓을 하지마 너가 날조했고 너가 반박당했다는거에 눈을 돌리지마
2026-03-26 08:37:34
추천0
비롤가틀
다시 말해주지만 2주차때 투표수 500만 넘었고

지금은 주작 투표수 다 빠져서 400만임.
2026-03-26 08:37:35
추천0
아무일이나
아니 원버갤에 인증이 되어있다니까..3웥 17일날 300만인거..말해주는데 보지를않뇨..
2026-03-26 08:38:26
추천0
비롤가틀
다시 말해주지만 2주차때 투표수 500만 넘었고

지금은 주작 투표수 다 빠져서 400만임.
2026-03-26 08:38:38
추천0
아무일이나
2주차가 3월 15일까지인데 그 이후인 3월 17일이 300만이라구요..
2026-03-26 08:38:52
추천0
비롤가틀
다시 말해주지만 2주차때 투표수 500만 넘었고

지금은 주작 투표수 다 빠져서 400만임.
호빵맨상디야~
2026-03-26 08:39:21
추천0
아무일이나
아니 원버갤에 인증이 나와있어..300만인거..
2026-03-26 08:39:46
추천0
비롤가틀
다시 말해주지만 2주차때 투표수 500만 넘었고

지금은 주작 투표수 다 빠져서 400만임.
호빵맨상디야~
2026-03-26 08:39:57
추천0
아무일이나
이제는 그냥 다 반박당하니까 억지 복붙만하노..
2026-03-26 08:40:32
추천0
비롤가틀
다시 말해주지만 2주차때 투표수 500만 넘었고

지금은 주작 투표수 다 빠져서 400만임.
호빵맨상디야~
2026-03-26 08:40:48
추천0
아무일이나
원버갤에 나와있으니까 한번 봐 알겠지? 화이팅이야
2026-03-26 08:40:50
추천0
비롤가틀
다시 말해주지만 2주차때 투표수 500만 넘었고

지금은 주작 투표수 다 빠져서 400만임.
호빵맨상디야~
원버갤 다시보고오렴~
2026-03-26 08:42:55
추천1
호빵맨상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3-26 13:12:44
추천0
비롤가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3-26 20:28:0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그림스포 전체 [15]
바사삭
2026-06-25 0 15749
스포 원피스 1185화 번역 [6]
킨에몬VPN
2026-06-12 0 86721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641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138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52
17809
와 루피 왠일로 첨부터 니카 안써
호빵맨상디
2026-06-25 0 580
17808
원피스에서 나랑 비슷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5 0 640
17807
군코 회상 별 감흥 안 오는 이유 [1]
2026-06-25 0 444
17806
사황이 천룡인 때리면 어떻게 됨? [1]
파라메나
2026-06-25 0 785
17805
이거 다 봐야하는데
파라메나
2026-06-25 0 268
17804
에그헤드에서 키자루 배신 했다 vs 안했다
원잘알
2026-06-25 0 340
17803
시류고 나발이고 벤베크만이 대장은 일단 줘패는게 맞음 ㅇㅇ
신건
2026-06-25 0 90
17802
시류>쿠잔은 지능 문제 아니냐? [2]
만신이학
2026-06-25 2 276
17801
전수염이면 바즈랑건 화룡팔괘 패기랑 힘으로 압도가능?
암흑필살
2026-06-25 0 122
17800
샹크스 미호크 얼굴 개그보다 이무 얼굴개그가 더 빨리나오네
권왕권골
2026-06-25 0 79
17799
빠까 거르고 에이스 어느급임? [2]
나2무맨
2026-06-25 0 195
17798
리메이크 작화가 와노쿠니급이네 [1]
후라리지마
2026-06-25 0 314
17797
풉푸하하 하하ㅏ하ㅏ하하핰이런게 정부 보스 [3]
파라메나
2026-06-25 0 651
17796
지금 루피가 샹크스 카이도 초월한 급일까? [4]
권왕권골
2026-06-25 0 673
17795
브룩 회상 개노잼 [1]
2026-06-25 0 376
17794
2인자 시류 > 쿠잔 이면서 조로 > 상디는 인정안함 [15]
원잘알
2026-06-25 0 330
17793
스포 1186 긴글스포 [4]
바사삭
2026-06-25 0 7390
17792
시류>쿠잔은 진짜 저능아다운 생각이긴하네 [1]
사황충혐오
2026-06-25 2 301
17791
샴록이 현시점 1탑인 이유 [4]
파라메나
2026-06-25 0 1955
17790
원피스 애니 리메이크 티저나옴 [4]
나2무맨
2026-06-24 0 1486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