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그들이 바라지 않는 최악의 시나리오
호빵맨상디 | L:0/A:0
167/310
LV15 | Exp.5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 | 조회 1,330 | 작성일 2026-02-21 02:24:5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바라지 않는 최악의 시나리오

 

사황충에게 최악인 시나리오..

 

아무런 방해나 핸디캡 따위가 없는

사황과 대장이 일대일 승부를 하게 되는데

사황측이 우위인 묘사가 없는 무승부가 나온다면ㄷㄷㄷㄷ

 

 

 

 

대장균에게 최악인 시나리오

 

세계정부와 전쟁을 하는데..패휘감을 쓰는 

조로,상디가 불사인 신기단이나 오로성과 싸우게 되고

 

루피의 아군으로 재등장해 활약하게 될

사황의 2인자들이 정결때처럼 대장을 상대한다면ㄷㄷㄷㄷ

 

 

 

 

조퀴에게 최악인 시나리오

 

조로,상디가 어떤 능력자에 의해 제정신이 아닌 상태로

진심으로 서로를 쓰러트리거나 죽이기 위해 싸웠는데

조로의 우위 묘사 없이 호각일 경우 ㄷㄷㄷㄷ

 

...이미 나오긴했지만

 

 

 

상퀴에게 최악인 시나리오

 

인격에 영향을 미치는 혈통인자의 부작용 발생으로

정말 달라져버린 상디를 조로가 제압한다거나 하게 된다면ㄷㄷㄷㄷ

 

 

 

 

도퀴에게 최악인 시나리오

 

탈옥 이후의 전투씬이 양학 말고는 없을 경우ㅠ

 

 

 

 

생각해보니 크퀴라는게 있나싶어서..

도퀴에게 최고의 시나리오

 

사황(미호크)의 2인자로서 현상금과 강함도 떡상한

크로커다일(혹은 다른 사황 최고 간부)과 만났는데

딱히 꿀리지 않는 레벨임이 묘사될 경우

 

개추
|
추천
1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신이학
1번은 의미 없는데?
이미 루피vs키자루로 나왔는데도
막상 결과 나오니까 온갖 핑계 대면서 부정하는거보면
다시 나온다고 달라질까
2026-02-21 03:07:41
추천1
호빵맨상디
"아무런 방해나 핸디캡 따위가 없는" 라고 적혀있네요
2026-02-21 03:14:59
추천0
현기뱤
일단 베가펑크라는 요소가 있어서 아무런 방해요소 없는1대1싸움은 아니긴한듯
뭐 그랬어도 똑같았겠지만
2026-02-21 03:15:11
추천0
만신이학
아무런 방해도 핸디도 없긴했음
베가펑크라는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긴 했는데
그거야 둘다 똑같았고
2026-02-21 12:40:54
추천0
호빵맨상디
-밤새 세라핌이랑 싸우고와서 상처투성이
-루피만 데미지 받는 필드
-베펑 지켜야해서 광속 따라다녀야함
-베펑 지키려고 대신 레이저 먹고 폭발
-붙잡았는데 힘조절하고 피자도 안만듦
-패휘감이나 다른 니카 특징을 살린 기술x
너무 많다
2026-02-21 12:50:50
추천0
만신이학
- 세라핌전은 '밤' 키자루전은 '아침'
- 밥먹고풀피됨, 애초에 루피는 초회복 달고있는 동물계 각성자임
- 루피가 발리지만 않는다면 영향받지 않는 필드
- 정신적으로 힘들어서 전력내기 힘든 키자루
- 스타건 맞고도 멀쩡했으나 일부러 못움직이는척함
- 베가펑크 사후 정신적으로 한계에 도달함

그런 사연 하나하나 붙이면 키자루가 더 힘들지않나
정신적으로 흔들리면 패기 못 쓰는건 공식 설정에(실제로 무장색조차 썻다는 연출없음)
여러가지 요소들이 너프먹는다는 공식 설정이 있음
빅맘도 정신 나가니까 방어력도 씹창났고
루피는 루치 철괴도 깨는놈이 블루노한테 찢기고
키자루가 제정신일땐 같은 공격에 멀쩡하다가 멘탈 나가고 나선 피토한건 당연한거 아닌가?
어느 한쪽만 불리하다 해봤자 내로남불 덩어리라 의미 없잖아 둘다 할말 없는게 아님
그러니 추잡하게 개초딩 싸움으로 가지말고 걍 서로 동일조건에서 싸웠다해야지
그리고 괜히 루피가 지니까 아가리 길어지는거 아니노?
그런식이면 니가 말하는 방해없이 1대1 이 성립할 수 없음 그때도 반드시 이유 붙일테니까
2026-02-21 13:10:03
추천1
호빵맨상디
나중에야 배부르다 풀파워라고 강조해줘도
아몰랑 상처투성이었지만 풀피였어~

둘 다 날아갔지만 루피만 필드 데미지 입어도
아몰랑~ 아무런 영향이 없어~

스타건 맞고 "이건 안되겠군!"하며 쓰러져도
아몰랑 멀쩡한데 일부러 안움직임~

의심하지말라고 상사한테 욕박던 키자루는 너프고,
눈에 보이는 루피 핸디캡들은 의미가 없다! 허허허
2026-02-21 13:50:50
추천0
만신이학
그땐 에너지 다 쓰고 배고팠던 상태에서 밥 먹었으니 배부르다고 풀파워라하지
블루노전때 싸우고나서 고기먹고 파워 부활이라했다고 이전부터 파워 떨어졌던게 아니잖아
무슨 억지야 그게
당장 니카 쓴 직후에도 고기 한조각먹고 바로 리스크 회복하는 장면 나온 루피가
최소 수시간 휴식 + 충분한 식사 하고도 체력 소모 있었다고? 루피 회복력은 사황찍고 너프 먹음? 블루노랑 싸울때도 고기 두조각 먹고 파워회복하던놈인데?

필드 어쩌구 하는게 의미가 있나
루피는 날아간게 키자루가 필드 이용한게 아니라 발려서 날아간거잖음
거프가 산후앙 울프 날려서 수장시켰다고 거프가 유리한 필드였음?

'아 이건 안되겠다' 라고 했지 기절하겠다, 못 움직이겠다 한게 아니잖아 이후에 루피 밥주면서 멀쩡히 움직일 수 있던게 나왔는디?

글 맥락을 왤캐 못 보냐
루피가 너프라고 억지부릴거면 키자루도 똑같이 너프라고 할 수 있으니 억지부리지말고 승복하란거지 한쪽만 너프라고 한게 아니잖음
정당한 1대1 뜨고 오다가 더블ko라는 연출로 서로 대등한 존재였을 보여줘도 억지부리는데
다시 다른 조건에서 뜬다고 억지 안부린다고? 아닐껄?
니가 말바꾼게 한두번이 아닌데?

키자루가 욕하는건 왜 말하는건지 모르겠네 이거 진짜 무너져 내려서 폭발한 장면아님?
키자루가 계속 감정적으로 고뇌하는 장면 에그해드 내내 나오는 내용 아님?
베가펑크 죽이고 나서는 대놓고 헐떡거리면서 무너진게 나왔고
니가 좋아하게된 설정집에도 키자루 마음이 무너졌다고 대놓고 나오잖아
2026-02-21 14:00:45
추천2
최강붉은개
비응신련
2026-02-21 15:02:50
추천0
역발산기개세
조상이 죽이려고 싸운게 있었나
2026-02-21 04:52:49
추천0
호빵맨상디
조상 그림자 좀비들이 그랬었지
2026-02-21 11:28:54
추천0
[L:39/A:394]
엑스트라
도퀴최악의시나리오는 탈옥못하고 완결까지 사건종결될때마다 임펠다운에서 신문보면서 한컷씩만 나오는거 아님?
2026-02-21 12:41:31
추천0
호빵맨상디
감옥에서 죽는 전개가 아니라면 탈옥은 가능성이 높다고봄
봉쿠레나 위블 같은 애들도 나와야해서 임펠 한번은 더 털릴듯ㅋ
2026-02-21 12:52:04
추천0
[L:39/A:394]
엑스트라
최악의 시나리오면 당연히 이대로 잊혀지는것도 고려되어야 함. 안그래도 최종장 달려가고있는데 그쪽에 할애할 분량이...
2026-02-21 12:56:43
추천0
호빵맨상디
최종장에도 칠무해들은 퇴장하지않고 계속 역할을 부여받고 있음.. 도플이 마리조아의 국보를 알고 있기때문에 이대로 감옥에서 끝난다는 시나리오는 가능성이 너무너무 낮다고 생각함 난
2026-02-21 14:05:07
추천0
[L:1/A:354]
롤로노아
조상 그림자좀비는 어차피 조상 성격들이어서 둘다 은연중에 진심을 뺐을 수도 있음
2026-02-21 12:49:58
추천0
호빵맨상디
조상 '성격'이라서 진심으로 싸운거임
진심이 아니려면 동료라는 '기억'이 있어야하는건데 기억은 없는 상태
2026-02-21 15:00:3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그림스포 전체 [16]
바사삭
2026-06-25 0 17255
스포 원피스 1185화 번역 [6]
킨에몬VPN
2026-06-12 0 87069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651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144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55
17810
시류따위가 무슨 쿠잔을 ㅋㅋㅋㅋ
도넛
2026-06-26 0 51
17809
와 루피 왠일로 첨부터 니카 안써
호빵맨상디
2026-06-25 0 901
17808
원피스에서 나랑 비슷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5 0 830
17807
군코 회상 별 감흥 안 오는 이유 [1]
2026-06-25 0 569
17806
사황이 천룡인 때리면 어떻게 됨? [1]
파라메나
2026-06-25 0 982
17805
이거 다 봐야하는데
파라메나
2026-06-25 0 334
17804
에그헤드에서 키자루 배신 했다 vs 안했다
원잘알
2026-06-25 0 402
17803
시류고 나발이고 벤베크만이 대장은 일단 줘패는게 맞음 ㅇㅇ
신건
2026-06-25 0 106
17802
시류>쿠잔은 지능 문제 아니냐? [2]
만신이학
2026-06-25 2 343
17801
전수염이면 바즈랑건 화룡팔괘 패기랑 힘으로 압도가능? [1]
암흑필살
2026-06-25 0 152
17800
샹크스 미호크 얼굴 개그보다 이무 얼굴개그가 더 빨리나오네
권왕권골
2026-06-25 0 92
17799
빠까 거르고 에이스 어느급임? [2]
나2무맨
2026-06-25 0 226
17798
리메이크 작화가 와노쿠니급이네 [1]
후라리지마
2026-06-25 0 375
17797
풉푸하하 하하ㅏ하ㅏ하하핰이런게 정부 보스 [4]
파라메나
2026-06-25 0 735
17796
지금 루피가 샹크스 카이도 초월한 급일까? [4]
권왕권골
2026-06-25 0 721
17795
브룩 회상 개노잼 [1]
2026-06-25 0 395
17794
2인자 시류 > 쿠잔 이면서 조로 > 상디는 인정안함 [15]
원잘알
2026-06-25 0 353
17793
스포 1186 긴글스포 [4]
바사삭
2026-06-25 0 7491
17792
시류>쿠잔은 진짜 저능아다운 생각이긴하네 [1]
사황충혐오
2026-06-25 2 311
17791
샴록이 현시점 1탑인 이유 [4]
파라메나
2026-06-25 0 199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