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저새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머리 | L:0/A:0
26/970
LV48 | Exp.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 | 조회 941 | 작성일 2026-02-18 19:16:4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새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현역이었으면 내가 다 털었다 ㅈㄹㅇ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노가 '주제를알자' 한마디로 ko 관광쳐시켯네 ㅋㅋㅋㅋㅋㅋㅋ

 

간결한 승부엿다

 

편가르기 관심없지만

 

보통 황충 장균 둘한테까이면 압도적으로 정상이 아니던데

 

바로 글 삭제 ㅋㅋ

 

 

원이) 베크만이 대장한테 비견이 안된다는 애들은 왜 그런걸까

 

 

개추
|
추천
1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우우우우우쌀쌀쌀
어디서 싸우는거냐 알빠노 요즘 안보이던데
2026-02-18 19:18:53
추천0
만신이학
모리아티 말하는듯
2026-02-18 19:26:22
추천0
우우우우우쌀쌀쌀
걔 빠노아닐걸? 빠노는 이청아 닉쓰던애아니냐
2026-02-18 19:29:17
추천0
빨간머리
궁시렁이 찐빠노임
2026-02-18 19:30:15
추천0
만신이학
궁시렁 = 빠노자나
2026-02-18 19:31:38
추천0
모리어티
축하해 처음으로 건수 하나 잡았네?

지금 대장들은 기어5(사황급)하고도 맞짱뜨는 실력인데
벤베크만이 그 대장과 비견될리가 있겠니?
2026-02-18 19:33:46
추천0
빨간머리
이미 연출이 나오는데 어뜩행
티치가 아카이누 보고 후퇴하는데 마르코였으면 도망안가겠지? 그지?
마찬가지로 대장이 마킹카한테 두려움을 느끼고 도망다닐까? 필름레드 보면 지금의 조로보다는 명백히 우위클라스라 뭐 말할 필요가 있나
2026-02-18 19:42:37
추천1
모리어티
내가 필름레드는 이제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키자루가 벤베크만한테 쫄아서 도망치는 그런 장면이 있었던가?

그리고 원피스 파밸을 무슨 포스 카리스마 보고 매기니?
황충이답게 1차원적으로 사고하는구나 ㅋㅋ
2026-02-18 19:51:38
추천0
모리어티
벤베크만이 키자루급이면 지금 사황인 루피가 상대 간부인 벤베크만도 이긴다 장담 못한다는건데

그게 말이 되겠니?
2026-02-18 19:55:13
추천0
빨간머리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여기와서 왜 그러고 있음...? 작품설명하고 반박해주고 2인분하란 소리노? ㄷㄷ
애초에 안온다고 신신당부해놓고 와서 현역이 어쩌구 하는거만 봐도 또라이긴한데 그거 뭐 종특이니까

그리고 원피스 파밸을 무슨 포스 카리스마 보고 매기니? <- 언제나 평균이하의 지능 뽐내는것도 여전하궁
2026-02-18 19:54:56
추천1
모리어티
연휴라서 오랜만에 온거란다
내가 언제 원게를 아예 접는다고 했니?

황충이답게 말 돌리는 것도 참 ㅋㅋ
2026-02-18 19:57:47
추천0
빨간머리
이제 접는다고 한거만 몇번봤는데 말바꾸는것도 레전드 ㅋㅋ
그래놓고 현역이었으면 어쩌구 이거부터가 레전드 ㅋㅋ
접든말든 관심없는데 그런소리 하는게 잘못된 거잖니. 이게 이해가 어려워?

말돌리는건 내가 너한테 10번씩 지적하는거잖니 ㅋㅋ 내가 언제 포스보고 순위매기든? ㅋㅋㅋㅋ 포스였으면 대장은 카이도우 발꿈치도 못 쫓아가는데 왜 하지도 않은소리만 해 ㅋㅋ
2026-02-18 19:59:15
추천1
모리어티
거의 안 온다는거지 내가 언제 원게를 아예 접는다 그랬음?

지금 포스 보고 벤베크만 고평가한게 너 아님?
왜 비스타도 사황급으로 보지 그러냐? ㅋㅋ
2026-02-18 20:02:13
추천0
빨간머리
그니까 이글 어디에 포스로 고평가를 한지 한자라도 가져오셈.ㅋ 쳐접든 말든 관심없고 앞으로 현역이었으면 혼냇다니 개병1신같은소리만 안하믄 됨 ㅇㅇ 니가 오든말든 관심없다궁
2026-02-18 20:04:27
추천1
모리어티
아까 현역글은 추했던거 인정한다 ㅋㅋ

그러니까 너도 지금 벤베크만 포스로 고평가하는거 인정해야지?
키자루가 벤베크만한테 뭔가 위협 느끼는 것 같은 표정 지었다고
지금 벤베크만 대장급 주장하려는거 아니었나?
2026-02-18 20:07:41
추천0
빨간머리
키자루가 언제 위협을 느낌?.? 베크만이 위협할때 쫀 표정있었음?.?
위협을 느낀건 있어도 포스에 쫄았다 이런묘사가 있음?.?
그리고 비견된다고 했지 대장급 사황급이라고 한적없는데? 너 사서냐?
2026-02-18 20:09:06
추천0
모리어티
이래서 황충이랑은 말 섞으면 안된다니깐

꺼져라 상대하고 싶지 않으니까
2026-02-18 20:11:16
추천0
빨간머리
뭔아니 포스로 대장급이라 한적이 하나도 없는데 혼자 왜와서 무슨대화를 하는거임
븅신인가?
너랑 대화할 필요는 없고 니가 한말이 있으니까 이거 하나만 확인하자 대부분의 파밸논쟁은 파밸자체보다 파밸관이 달라서 일어나거든??
그니까 너말은 베크만은 마킹카급에 지나지 않으며 지금 조로와도 승부를 장담할수 없고 대장이랑 붙으면 수분 내로 컷당한다는게 니입장이지? 이거만 말해
2026-02-18 20:12:48
추천0
모리어티
원피스에 100퍼는 없기 때문에 벤베크만이 정확히 어느정도 수준일지는 확답 못하겠지만

사황, 구대장과 비교될 수준은 아닐거라는거임
2026-02-18 20:17:44
추천0
빨간머리
결국 확신할만한 근거는 아무것도 없다. 내 느낌이다. 가 요지군.

대장과 비교될 수준은 아니다 일단 확인용~
2026-02-18 20:20:18
추천0
모리어티
벤베크만 사대급은 아니란다 ㅇㅇ

꺼져 가서 호빵맨이랑 놀아
2026-02-18 20:23:52
추천0
지구종말
또이또이한 것끼리 싸우는 듯
2026-02-18 20:24:46
추천0
빨간머리
뒤지고싶냐 ㅇㅇ 굳이 내글까지 와서 발악하니까 상대하는거지 논쟁성립도 안돼
2026-02-18 20:30:14
추천0
빨간머리
제발좀니가 꺼져 여기와서 이러지말고
2026-02-18 20:30:25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그림스포 전체 [16]
바사삭
2026-06-25 0 17289
스포 원피스 1185화 번역 [6]
킨에몬VPN
2026-06-12 0 87074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651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144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55
17810
시류따위가 무슨 쿠잔을 ㅋㅋㅋㅋ
도넛
2026-06-26 0 52
17809
와 루피 왠일로 첨부터 니카 안써
호빵맨상디
2026-06-25 0 908
17808
원피스에서 나랑 비슷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5 0 833
17807
군코 회상 별 감흥 안 오는 이유 [1]
2026-06-25 0 571
17806
사황이 천룡인 때리면 어떻게 됨? [1]
파라메나
2026-06-25 0 984
17805
이거 다 봐야하는데
파라메나
2026-06-25 0 336
17804
에그헤드에서 키자루 배신 했다 vs 안했다
원잘알
2026-06-25 0 403
17803
시류고 나발이고 벤베크만이 대장은 일단 줘패는게 맞음 ㅇㅇ
신건
2026-06-25 0 106
17802
시류>쿠잔은 지능 문제 아니냐? [2]
만신이학
2026-06-25 2 344
17801
전수염이면 바즈랑건 화룡팔괘 패기랑 힘으로 압도가능? [1]
암흑필살
2026-06-25 0 152
17800
샹크스 미호크 얼굴 개그보다 이무 얼굴개그가 더 빨리나오네
권왕권골
2026-06-25 0 92
17799
빠까 거르고 에이스 어느급임? [2]
나2무맨
2026-06-25 0 226
17798
리메이크 작화가 와노쿠니급이네 [1]
후라리지마
2026-06-25 0 375
17797
풉푸하하 하하ㅏ하ㅏ하하핰이런게 정부 보스 [4]
파라메나
2026-06-25 0 737
17796
지금 루피가 샹크스 카이도 초월한 급일까? [4]
권왕권골
2026-06-25 0 722
17795
브룩 회상 개노잼 [1]
2026-06-25 0 395
17794
2인자 시류 > 쿠잔 이면서 조로 > 상디는 인정안함 [15]
원잘알
2026-06-25 0 354
17793
스포 1186 긴글스포 [4]
바사삭
2026-06-25 0 7494
17792
시류>쿠잔은 진짜 저능아다운 생각이긴하네 [1]
사황충혐오
2026-06-25 2 311
17791
샴록이 현시점 1탑인 이유 [4]
파라메나
2026-06-25 0 199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