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1174화 감상평(울면서 쓴다)
호빵맨상디 | L:0/A:0
159/290
LV14 | Exp.5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 | 조회 2,344 | 작성일 2026-02-13 02:27:1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1174화 감상평(울면서 쓴다)

 

'세상에서 제일 강한 사람' 이라는 제목 아래에

로저랑 티라노가 있으니까 뭔가 의도한것만 같네

 

이번화에서 이 제목은 비슷하게라도 언급되지 않는다.

하지만 오다의 sbs를 기억하는 독자들은 알 수 있지

세상에서 가장 강한 사람은 '어머니'라는것을

 

하..베가펑크의 "너를 사랑한 사람의 수 만큼 너의 죽음은 민폐다" 장면 이후 오랜만에 눈물나는 장면이었다

 

 

 

 

배가 없어져서 바다로 빠질거라고 예상했었는데

바다가 아니었구나ㅋㅋ항구라고 해서 당연히 바다를 상상했는데 방심했네

 

갠적으론 예상못한 인물이 나타날거라면

등장은 항구에서 하는게 딱이니까 기대하고 있었는데까비

 

 

 

가반의 공격을 어느정도 막는게 가능한 수준의

패기를 쓰는 소머즈도 화살표를 못자르는구나

 

군코가 지금 이무만 아니었어도

가반이나 조로랑 싸우는걸 기대했을지도..조로라면 자르려나

 

 

 

두령의 잘못ㅋㅋㅋ 미친놈이네 진짜

 

빨리 상디한테 처 맞았으면 좋겠다

상디 왜케 안오노

 

 

 

얘는 말투도 인상 따라 바뀌네

동물형일땐 말 이쁘게 하던데

 

 

 

 

눈물 없인 볼 수 없는 장면 나온다ㄷㄷㄷㄷ

 

 

 

ㅠ..

근데 볼 수록 소머즈 능력 무시무시한게

쟤네가 다 엄청 큰 거인이란 말이지

뭔 마법같은 효과에다가 저렇게 스케일까지 큰거보면

소머즈의 역량이 대단하다 킬링엄,군코도 마찬가지고

 

가끔 신기단이 약한데 재생빨이라는듯한 평가가 보였는데

내생각엔 재생 빼고 봐도 1,2최간급은 될것같단말이지

 

 

 

젠장ㅠㅠ

 

 

 

어머니뿐 아니라 아버지도ㅠ

 

 

 

자기 자식처럼 생각해주는 선생님도ㅠ

 

 

 

 

창피하다고 생각했던 형도 ㅠ

 

사랑의 힘이란게 진짜 있다면 여기서 기적적으로 능력이 풀렸어도 감동적이었을텐데

 

 

 

다행이 로키 위로 떨어진 거인들..

저 하얀건 뭔가 했더니 루피였네ㅋㅋㅋㅋㅋ

 

와 근데 거인들이 저렇게 작게 보인다고?

미친 너무 심하게 크게 설정한게 아닌가싶은데ㄷㄷ

 

 

 

안대는 푼건지 풀린건지

글 스포 보기 전까진 안대쓴 거대한 늑대나 용을 생각했었는데 다행이다

 

 

 

지금까지 나온 섬들 중에서도 압도적으로 가장 큰

엘바프 전체에 영향을 끼쳐버리는 루피와 로키 크으~

 

자연계 각성(?)처럼 기후를 바꿔버리는 로키

초인계 각성처럼 주변에 영향을 주는 루피

 

애니로 이 맛을 잘 살릴 수 있을까

ㄹㅇ극장판급으로 영혼을 갈아 만들어라

 

 

 

염병ㅋㅋㅋ 진짜 대책없이 크게 그려놨네

앞으로 어떻게 그리려고 이러나

 

한번봤으니까 다음화엔 인수형이 되든지 해서

사이즈좀 어떻게 해라ㅋㅋ

 

과장이 아니라 진짜 평범한 사이즈의 인간은

저 드래곤 로키의 비듬만할텐데

(지금 위에 있는 루피가 거대화한 루피니까)

 

비듬만한애들이랑 어떻게 싸우냐ㅋㅋ유리한건지 불리한건지ㅋㅋ

 

스케일은 원피스 만화 역대 최고인듯

루루시아 소멸시킨 구름위에 무언가도 그냥 로키가 씹어먹을거같은데ㅋ

 

 

암튼 결론은 가족들한테 잘하자 

 

 

 

개추
|
추천
1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1/A:122]
골ㆍDㆍ로저
즈니샤보다는 작을듯?

그리고 오다가 숫자에 약해서 설정이 ㅂㅅ같음.
뭔 해왕류 5Km 이딴 ㅂㅅ 설정이 있음.
바다 깊이가 10Km인데 해왕류 5Km 설정은 어떤 ㅂㅅ같은 생각인건지..
2026-02-13 09:44:38
추천1
호빵맨상디
딱히 중요한 부분이 아니긴함
2026-02-13 13:51:56
추천1
유탸
리뷰 재밌게 질봤습니당
2026-02-13 17:28:23
추천0
호빵맨상디
천원입니다
2026-02-13 17:49:33
추천0
유탸
입국완료
2026-02-13 17:51:5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그림스포 전체 [16]
바사삭
2026-06-25 0 18138
스포 원피스 1185화 번역 [6]
킨에몬VPN
2026-06-12 0 87254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657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147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55
17810
시류따위가 무슨 쿠잔을 ㅋㅋㅋㅋ
도넛
2026-06-26 2 109
17809
와 루피 왠일로 첨부터 니카 안써 [1]
호빵맨상디
2026-06-25 0 1084
17808
원피스에서 나랑 비슷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5 0 925
17807
군코 회상 별 감흥 안 오는 이유 [1]
2026-06-25 0 627
17806
사황이 천룡인 때리면 어떻게 됨? [1]
파라메나
2026-06-25 0 1072
17805
이거 다 봐야하는데
파라메나
2026-06-25 0 372
17804
에그헤드에서 키자루 배신 했다 vs 안했다
원잘알
2026-06-25 0 432
17803
시류고 나발이고 벤베크만이 대장은 일단 줘패는게 맞음 ㅇㅇ
신건
2026-06-25 0 122
17802
시류>쿠잔은 지능 문제 아니냐? [2]
만신이학
2026-06-25 2 387
17801
전수염이면 바즈랑건 화룡팔괘 패기랑 힘으로 압도가능? [1]
암흑필살
2026-06-25 0 169
17800
샹크스 미호크 얼굴 개그보다 이무 얼굴개그가 더 빨리나오네
권왕권골
2026-06-25 0 105
17799
빠까 거르고 에이스 어느급임? [2]
나2무맨
2026-06-25 0 251
17798
리메이크 작화가 와노쿠니급이네 [1]
후라리지마
2026-06-25 0 407
17797
풉푸하하 하하ㅏ하ㅏ하하핰이런게 정부 보스 [4]
파라메나
2026-06-25 0 787
17796
지금 루피가 샹크스 카이도 초월한 급일까? [5]
권왕권골
2026-06-25 0 747
17795
브룩 회상 개노잼 [1]
2026-06-25 0 400
17794
2인자 시류 > 쿠잔 이면서 조로 > 상디는 인정안함 [15]
원잘알
2026-06-25 0 357
17793
스포 1186 긴글스포 [4]
바사삭
2026-06-25 0 7549
17792
시류>쿠잔은 진짜 저능아다운 생각이긴하네 [1]
사황충혐오
2026-06-25 2 314
17791
샴록이 현시점 1탑인 이유 [4]
파라메나
2026-06-25 0 1999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