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캡틴키드 30억 거품이라고 생각함?
빨간머리 | L:0/A:0
406/950
LV47 | Exp.4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1,315 | 작성일 2026-02-06 10:20:2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캡틴키드 30억 거품이라고 생각함?

 

첨에 볼 땐 장난인줄 알았는데

 

고철 끌어당기는 기계 써서 10m거리에서 노트북 박살난거 보니까 30억 납득함

 

오다의 상상력이 평범하지 않다는걸 알고 식은땀 흘림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7/A:695]
울ㅌl
거품은 맞지 ㅋㅋ
현상금 분배를 루피 43억4천주고
로우카드 23억 3천씩 줬어야 한다고 생각함
2026-02-06 12:43:41
추천0
빨간머리
거시기에 피어싱박으면 빼도박도 못함 ㅋㅋ
2026-02-06 14:21:32
추천0
[L:39/A:489]
불끈자지
로우는 30억주고 키드는 20억줬어야함
2026-02-06 17:32:05
추천0
정권의거프
루피랑같은 30억인거면 개거품이지
2026-02-06 13:21:15
추천0
빨간머리
빅맘도 못피한 힘인데 ㄷㄷ
2026-02-06 14:21:54
추천0
정권의거프
다굴쳐서 밀어내기로 이긴거고 그냥 평지쌈이면 이대일도 졋을것같은데 ㅋㅋ 그게아니면 루피가 저평가일수도잇고
2026-02-06 15:56:00
추천0
호빵맨상디
원래 현상금은 강함만으로 매겨지는게 아니긴한데
강함만 생각해보면
사황이 40억대라고 했을때 키드,로우,대장 이런애들이 30억대인건 그럴 수 있다봄(루피가 억까지)

거품이라고 느껴지는건
실력적으로 큰 차이가 없을 마카킹조 이런애들이 10억대로 너무 낮아서 그렇게 느껴지는듯함

갠적으론, 셋이서 사황 둘을 잡았다고 알려졌으니
오황이었던 루피만 30억 정도 주고 키드,로우는 20억대여도 이상하지않았을거라보는데 왜 이 둘을 30억으로 설정했을까 생각해보면 역시 비슷한 시점에 30억이란 현상금이 걸린 대장이랑..여기까지
2026-02-06 13:56:38
추천0
빨간머리
현 실력은 20대가 맞고 대장들 30억 받은게 웃기지 ㅋㅋㅋㅋㅋㅋ히히히헤헤헿
2026-02-06 14:22:32
추천0
로젠다로
지금까지 나온 사황 2인자들, 크로커다일, 핸콕, 도리 브로기같은 얘들이 20억을 못넘기고

오황시절 루피가 15억인거보면 20억에 벽있음.

티치 사황 찍은 후가 22억이고

로키가 26억인데 30억은 그냥 루피랑 N빵한 덕이지.
2026-02-06 13:58:35
추천0
빨간머리
20억에 벽있지. 20억은 아무나 받는게 아님 ㅇㅇ
2026-02-06 14:22:54
추천0
재명lee
ㅇㅇ거품맞음
2026-02-06 14:21:29
추천0
빨간머리
솔직히 없다고는 못하겠다 ㅇㅇ 대장 30억=키드 30억 이건 나중에 납득 가능
2026-02-06 14:23:41
추천0
밀짚모자루피
루피랑 같았기 때문에 거품은 맞다고 생각함. 그냥 빅맘+카이도 = 대충 90억 잡고

루피+키드+로우 세놈을 나누기3한 느낌이라
2026-02-06 15:17:48
추천0
유탸
조로 상디급으로 받는게 맞았어여
2026-02-06 15:45:53
추천0
마지노선
키드는 26억이 괜찮은 금액이라봄
2026-02-06 23:38:12
추천0
[L:40/A:332]
UTA
빅맘 vs 키드 로우떄

실질적 딜은 로우가 다집어넣음 키드 물공 로우 마공 이라

빅맘 물방 만땅이라 키드 딜 ㅈㄴ 안박히고 로우 딜만 ㅈㄴ 박히는거같았음 ㅋㅋㅋ

빅맘 이긴것도 사실 죽은척하고 있다가 빅맘 뒤돌면 뒷통수 필살기 꽂아내는식으로 하다가

걍 지반 무너져서 이김 ㅋㅋ
2026-02-07 06:20:37
추천0
도넛
루피 40 로우 30 키드 20
완벽 밸런스
2026-02-07 21:19:5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2]
바사삭
2026-06-26 0 641
스포 원피스 1185화 번역 [6]
킨에몬VPN
2026-06-12 0 87438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657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149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56
17810
시류따위가 무슨 쿠잔을 ㅋㅋㅋㅋ
도넛
2026-06-26 2 164
17809
와 루피 왠일로 첨부터 니카 안써 [1]
호빵맨상디
2026-06-25 0 1275
17808
원피스에서 나랑 비슷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5 0 1014
17807
군코 회상 별 감흥 안 오는 이유 [1]
2026-06-25 0 689
17806
사황이 천룡인 때리면 어떻게 됨? [1]
파라메나
2026-06-25 0 1158
17805
이거 다 봐야하는데
파라메나
2026-06-25 0 408
17804
에그헤드에서 키자루 배신 했다 vs 안했다
원잘알
2026-06-25 0 456
17803
시류고 나발이고 벤베크만이 대장은 일단 줘패는게 맞음 ㅇㅇ
신건
2026-06-25 0 129
17802
시류>쿠잔은 지능 문제 아니냐? [2]
만신이학
2026-06-25 2 409
17801
전수염이면 바즈랑건 화룡팔괘 패기랑 힘으로 압도가능? [1]
암흑필살
2026-06-25 0 181
17800
샹크스 미호크 얼굴 개그보다 이무 얼굴개그가 더 빨리나오네
권왕권골
2026-06-25 0 111
17799
빠까 거르고 에이스 어느급임? [2]
나2무맨
2026-06-25 0 259
17798
리메이크 작화가 와노쿠니급이네 [1]
후라리지마
2026-06-25 0 428
17797
풉푸하하 하하ㅏ하ㅏ하하핰이런게 정부 보스 [4]
파라메나
2026-06-25 0 812
17796
지금 루피가 샹크스 카이도 초월한 급일까? [5]
권왕권골
2026-06-25 0 781
17795
브룩 회상 개노잼 [1]
2026-06-25 0 409
17794
2인자 시류 > 쿠잔 이면서 조로 > 상디는 인정안함 [15]
원잘알
2026-06-25 0 362
17793
스포 1186 긴글스포 [4]
바사삭
2026-06-25 0 7604
17792
시류>쿠잔은 진짜 저능아다운 생각이긴하네 [1]
사황충혐오
2026-06-25 2 317
17791
샴록이 현시점 1탑인 이유 [4]
파라메나
2026-06-25 0 2006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