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징베는 좀 아쉽네
호빵맨상디 | L:0/A:0
227/270
LV13 | Exp.8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2,342 | 작성일 2026-02-05 13:14:2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징베는 좀 아쉽네

 

설마 끝까지 못풀고 나올줄이야

 

불사신들은 처음 상대해봤으니 상황을 지켜보다가

기회봐서 과잉패기나 힘으로 풀고 나오면 멋있었을텐데

 

루조상은 그렇다처도 징베도 과잉패기에

능력이 통하지않는다는 사실을 모르는걸까

 

이제 풀려났지만

브룩,우솝보다 활약할 수 있을지..

꽤 오래 안보이는 프랑키,보니도 어디선가 멋있게 등장할거같은데말이지

 

 

에그헤드때도 그렇고 지금 징베의 강함이 조로,상디와 그렇게 큰 차이는 없을텐데 먼가 아쉽단말이지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정오뎅
징베는 임펠다운 탈출 막바지때랑, 와노쿠니 재등장때가 최고점인 느낌ㅠ
2026-02-05 14:20:57
추천0
호빵맨상디
토비롯포랑 싸울때도 좋았음
확실히 로빈,프랑키랑 다르게 압도적인 느낌이어서 좋았는데
2026-02-05 15:05:40
추천0
철강
상디는 몰라도 조로랑은 큰 차이 나보이는데 ㅋㅋ
2026-02-05 14:39:20
추천0
호빵맨상디
조=상인데 무슨 소리하는거임
2026-02-05 14:40:06
추천0
[L:1/A:122]
골ㆍDㆍ로저
잡히고도 너무 여유롭기에, 당연히 위기 때 힘이나 패기로 풀어 버릴 줄....
이러면 징베나 우솝이나 다를 게 뭐임???
2026-02-05 14:50:48
추천0
호빵맨상디
활약은 이제부터할텐데 전 칠무해에 다른 사황해적단으로 치면 10억이 넘는 사최간이 나미,우솝이랑 묶여있었다는게 취급이 뭔가싶음
2026-02-05 15:08:59
추천0
유탸
일부러 힘 안쓴거임
2026-02-05 15:19:24
추천0
호빵맨상디
그런거같긴해
끝까지 안써서 응? 인거지
2026-02-05 15:37:42
추천0
빨간머리
밀해가 하도 약하니 이제 상대 레벨들이 올라서 보디가드 하는 느낌
2026-02-05 15:25:08
추천0
호빵맨상디
일단 지금까진 아무 도움이 안된 보디가드..
차라리 끝까지 혼자 군코랑 싸우다가 화살맞고 배에서 추락해 일행이랑 떨어졌던걸로 진행했다면 좋았을텐데
2026-02-05 15:42:1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2]
바사삭
2026-06-26 0 1028
스포 원피스 1185화 번역 [6]
킨에몬VPN
2026-06-12 0 87481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659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149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57
17811
샹크스는 티치 전에 료쿠규랑 또 만날지도
짜장면
2026-06-26 0 13
17810
시류따위가 무슨 쿠잔을 ㅋㅋㅋㅋ
도넛
2026-06-26 2 170
17809
와 루피 왠일로 첨부터 니카 안써 [1]
호빵맨상디
2026-06-25 0 1325
17808
원피스에서 나랑 비슷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5 0 1039
17807
군코 회상 별 감흥 안 오는 이유 [1]
2026-06-25 0 709
17806
사황이 천룡인 때리면 어떻게 됨? [1]
파라메나
2026-06-25 0 1177
17805
이거 다 봐야하는데
파라메나
2026-06-25 0 412
17804
에그헤드에서 키자루 배신 했다 vs 안했다
원잘알
2026-06-25 0 461
17803
시류고 나발이고 벤베크만이 대장은 일단 줘패는게 맞음 ㅇㅇ
신건
2026-06-25 0 130
17802
시류>쿠잔은 지능 문제 아니냐? [2]
만신이학
2026-06-25 2 415
17801
전수염이면 바즈랑건 화룡팔괘 패기랑 힘으로 압도가능? [1]
암흑필살
2026-06-25 0 182
17800
샹크스 미호크 얼굴 개그보다 이무 얼굴개그가 더 빨리나오네
권왕권골
2026-06-25 0 113
17799
빠까 거르고 에이스 어느급임? [2]
나2무맨
2026-06-25 0 261
17798
리메이크 작화가 와노쿠니급이네 [1]
후라리지마
2026-06-25 0 436
17797
풉푸하하 하하ㅏ하ㅏ하하핰이런게 정부 보스 [4]
파라메나
2026-06-25 0 821
17796
지금 루피가 샹크스 카이도 초월한 급일까? [5]
권왕권골
2026-06-25 0 782
17795
브룩 회상 개노잼 [1]
2026-06-25 0 411
17794
2인자 시류 > 쿠잔 이면서 조로 > 상디는 인정안함 [15]
원잘알
2026-06-25 0 363
17793
스포 1186 긴글스포 [4]
바사삭
2026-06-25 0 7608
17792
시류>쿠잔은 진짜 저능아다운 생각이긴하네 [1]
사황충혐오
2026-06-25 2 318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