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1172화 감상평(야를 캐리)
호빵맨상디 | L:0/A:0
123/270
LV13 | Exp.4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 | 조회 1,129 | 작성일 2026-01-30 23:44:5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1172화 감상평(야를 캐리)

 

정겨운 얼굴..

이녀석 구하러 임펠 함 털어야할텐데 언제가려나

 

밀짚모자,왕관을 쓴 사이좋아보이는 백조들이라..

 

 

 

"'거대함'이란 감동이다"

캬 이런거 실제로 보면 어떨까

거인 5명이 저렇게 작아보일정도면ㅎㄷㄷ

 

 

 

항구에서 반전 캐릭터가 등장하면 좋겠단말이지

 

예를 들면 키드가 나타나서 어떨결에 도와주는거지

자력으로 군코 화살표의 힘을 막는다던지

 

 

 

생각해보니 적이 3명뿐이네

 

불사신 상대법을 계산하던 저 든든한 만두거인은

 

 

 

불사신들이랑 안싸우고 바로 인질쪽으로 감ㅋㅋ

 

 

 

"거대함이란 감동이다"

실제로 보면 어떨까ㄷㄷㄷㄷ 2

 

 

 

하이루딘의 동료들은 항구쪽으로

하이루딘과 조로는 도리,브로기쪽으로

상디는 나미가 있는 학교로

 

조로,상디가 같이 거인들 패는것도 보고 싶었는데 

역시 상디는 바로 나미 찾네..

 

 

 

복잡해보이지만 3진영으로 보면 된다

 

학교-나미일행-상디 출동-아마 소머즈와 충돌(가시)

항구-아이들-아이들 구출팀- 괴수들과 전투(꿈괴물)

야를-조로 출동-도리,브로기와 충돌(리버시)

 

쵸파랑 가반쪽은 항구팀에 합류할것같고

브룩은 야를,조로팀에 합류(군코 있으니까)

학교쪽은 상디만가도 괜찮을거같고

 

군코무가 야를,조로팀에 갈거같은데 루피,로키도 비슷하게 올라오려나

 

 

 

이번화..

솔직히 야를이 캐리했다 

 

엘바프편에서 손에 꼽는 명장면이 아닐까싶은데

 

 

 

하랄드,로키 모두의 이미지를 지켜주고

 

 

"하랄드의 근성을 우리에게 바라지마라"

 

"아이들을 위해서라면 문화와 역사도 버리겠지만"

 

"미안하다 아이들아 귀를 막아라"

 

크 존멋..

 

 

300년 전 최강의 사나이 야를ㅎㄷㄷㄷ

 

그동안의 엘바프의 대한 실망감과 아쉬움들을

싸우기도전에 뒤집어버리는..

 

애니를 매번 챙겨보진않지만 이번화는 야를의 이 장면때문에라도 애니로 봐야겠다

 

 

조로도 간지나게 활약을 예고했는데

작전이 있다는 대사는 피카때가 떠오르기도하고

특기인 도발 스킬로 도리와 브로기를 서로 싸우게 한다는 재밌는 예상들도 있던데 과연

 

 

갠적으론 버릴컷 하나 없는 개꿀잼 화였다

다음화 연재 개꿀

 

 

개추
|
추천
1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파워딸잡이
거대함이란 감동이다.. 그래서 남자나 여자나 둘 다..앗..
2026-01-31 10:58:01
추천1
르블옹
달달이왕 어디갔냐
2026-01-31 15:12:45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6]
바사삭
2026-06-26 0 7036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711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183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60
17819
이무의 기원 추측
라이칼
2026-06-26 0 3
17818
벤베크만도 좀 나오고 빨아라 뭔 대장급이라는거냐?
원잘알
2026-06-26 0 5
17817
벤베크맨은 대장급일 것 같아 [2]
짜장면
2026-06-26 0 100
17816
1186화 짧은 감상평 [1]
호빵맨상디
2026-06-26 0 432
17815
이무는 결국에 티치에게흡수당할예정 [1]
호짱
2026-06-26 0 116
17814
키자루가 진지모드로 싸웠으면
호짱
2026-06-26 0 46
17813
시류는 쿠잔보다 강할 가능성이 있는게 맞음
호빵맨상디
2026-06-26 0 130
17812
차기 비의 신은 나미다
참백도다치
2026-06-26 0 205
17811
샹크스는 티치 전에 료쿠규랑 또 만날지도 [1]
짜장면
2026-06-26 0 297
17810
시류따위가 무슨 쿠잔을 ㅋㅋㅋㅋ
도넛
2026-06-26 3 260
17809
와 루피 왠일로 첨부터 니카 안써 [6]
호빵맨상디
2026-06-25 0 1862
17808
원피스에서 나랑 비슷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5 0 1254
17807
군코 회상 별 감흥 안 오는 이유 [1]
2026-06-25 0 879
17806
사황이 천룡인 때리면 어떻게 됨? [1]
파라메나
2026-06-25 0 1428
17805
이거 다 봐야하는데
파라메나
2026-06-25 0 509
17804
에그헤드에서 키자루 배신 했다 vs 안했다
원잘알
2026-06-25 0 530
17803
시류고 나발이고 벤베크만이 대장은 일단 줘패는게 맞음 ㅇㅇ
신건
2026-06-25 0 144
17802
시류>쿠잔은 지능 문제 아니냐? [2]
만신이학
2026-06-25 3 513
17801
전수염이면 바즈랑건 화룡팔괘 패기랑 힘으로 압도가능? [1]
암흑필살
2026-06-25 0 220
17800
샹크스 미호크 얼굴 개그보다 이무 얼굴개그가 더 빨리나오네
권왕권골
2026-06-25 0 142
17799
빠까 거르고 에이스 어느급임? [3]
나2무맨
2026-06-25 0 30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