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오래기다렸다
한국조로 | L:0/A:0
35/170
LV8 | Exp.2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616 | 작성일 2026-01-12 16:27:2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오래기다렸다

빨리 스포야 나와라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쿠로오비
이새낀 내가 맨날 말 꼬투리만 잡고 억지 궤변한다고 개 발작 하더니 정작 억지 궤변한거 단 하나라도 가져와 보라니까 그걸 또 빤스런 쳐하고있네 개 찌질한 새끼 ㅋㅋㅋ

역시 "괴변" "쓸잘대기" 거리면서 오타였다고 핑계대는 국어 9등급 수준ㅋㅋ
아아 그것도 있네 "원피스 올해 안에는 끝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능이 얼마나 낮은건지 감도 안오네 ㅠ
2026-01-13 00:30:15
추천1
한국조로
누가 벌레랑 상종하니
2026-01-13 09:00:28
추천0
쿠로오비
ㅋㅋ지가 먼저 기어와서 무논리로 댓글을 쳐 달아놓고 상종을 안한다는건 뭔 씹 억지궤변이지? 그리고 너 벌레랑 상종 잘하던데?
"fourty"가 맞다고 개발작하는 영포티 쉴드 오지게 치던데 "괴변 쓸잘대기" 충이라 동질감을 느낀듯 ㅋㅋ; 역시 벌레는 끼리끼리
그냥 지능도 개바닥 수준이고 논리도 근거도 없이 열등감만 표출하는 인생 개 한심하네 ㅋ;
2026-01-13 09:52:25
추천0
쿠로오비
https://m.chuing.net/zboard/view.php?id=mone3&no=14569

매번 팩트를 가져오라면 절대 못가져오거든 이런 열등갈들은 ㅋㅋㅋ 몇년동안 무구한 역사가 증명해옴 ㅋㅋㅋㅋㅋ
2026-01-13 09:47:48
추천0
한국조로
쉴드안쳐 헷갈릴수있으니까 실수했나부다하면되지 그걸로 무슨 뭐가 어쩌구 저쩌구 하지말라는거지
남의 실수 꼬투리잡아서 본인의 우월하다는 생각으로 자존감만 높히고있는데 열심히하구
내가 너한테 말걸어서 미안하구 다른곳가서 떠들어주겠니? 여기는 원피스관련되서 의견나누는 곳이거든
지능이 높으니까 그정도는 알겠지?
2026-01-13 12:23:48
추천0
쿠로오비
https://www.chuing.net/zboard/view.php?id=mone3&no=1952

내가 이거 분명히 보라고 보여준거 같은데 저게 헷갈려서 실수한 사람의 태도인가 ㅋㅋ?
헷갈린게 아니고 그냥 진짜로 몰랐던거고 쟤도 지가 틀린거 인정했는데 ㅋㅋ
저걸 실수라고 하는거부터가 쉴드야 지능이 낮아서 객관화가 안되겠지만

그리고 넌 인정이란걸 할줄 모름?
이새낀 뭔 맨날 실수에 오타래 ㅋㅋ 걍 지능이 낮아서 몰랐던거야 넌 쓸잘대기랑 괴변이 오타니? 뭔 맨날 오타고 실수래 ㅋㅋ
지가 틀린거엔 존나게 관대하고 내가 맞는말을 하면 그건 억지 궤변에 꼬투리고 ㅋㅋㅋ 존나 역겹네 마인드가

남의 실수 꼬투리? 단어 맞게 쓴 나보고 fourty가 맞는말이라며 패드립까지 치는데 이게 내가 남의 실수를 꼬투리 잡은거임?
그냥 논리라고는 없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열등감 밖에 없는 좆병신 찌질이 새끼 ㅋㅋㅋㅋㅋㅋ 내가 억지 궤변한거 가져오라니까 단 하나도 못가져오는 억까밖에 못하는 좆저능아년 ㅋㅋ

아 그리고 원피스? 내가 너보다 천배는 더 양질의 원피스 글 썼을텐데 여기 알 사람은 다 알듯..?
2025년에 원피스가 끝날거라고 생각하는 개빡대가리년은 일단 원피스를 입에 담지 말자 ㅋㅋ;
아 그리고 너 국어 9등급이라 알려주는건데 관련되서가 아니고 관련 되어서야 못 배워먹은거 티내지말자 풉 ㅋㅋ
2026-01-13 17:34:04
추천0
쿠로오비
자존감을 높히다 -> 높이다
관련되서-> 관련돼서
실수했나부다->실수했나보다
왠만한->웬만한
쌘데->센데

그냥 니 글 1분만 봐도 못 배워먹은 티가 이렇게 나는데 이것들 전부 실수고 오타지? ㅋㅋㅋㅋㅋ
니 논리대로면 이런거 말해주면 내 자존감이 올라가는거고? ㅋㅋㅋㅋ 자신의 틀림을 인정 할줄 모르는 억지궤변 열등갈 새끼

그리고 말 꼬투리를 잡는다 뭐다 씨부리는데 난 가만히 있는 사람 지적 안해 ㅋㅋㅋㅋㅋ 여기에 기본도 못하는 국평오들 얼마나 많은데 내가 그런 애들 하나하나 지적하는거 봤니? 너 같은 개찐따들이나 좀 주제파악 시켜 주는거지
얜 지 논리에 지가 잡아 먹히는걸 모름 너무 멍청해서
2026-01-13 22:18:55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4]
바사삭
2026-06-26 0 4022
스포 원피스 1185화 번역 [6]
킨에몬VPN
2026-06-12 0 87855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676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159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58
17812
차기 비의 신은 나미다
참백도다치
2026-06-26 0 43
17811
샹크스는 티치 전에 료쿠규랑 또 만날지도 [1]
짜장면
2026-06-26 0 207
17810
시류따위가 무슨 쿠잔을 ㅋㅋㅋㅋ
도넛
2026-06-26 2 227
17809
와 루피 왠일로 첨부터 니카 안써 [3]
호빵맨상디
2026-06-25 0 1618
17808
원피스에서 나랑 비슷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5 0 1171
17807
군코 회상 별 감흥 안 오는 이유 [1]
2026-06-25 0 812
17806
사황이 천룡인 때리면 어떻게 됨? [1]
파라메나
2026-06-25 0 1310
17805
이거 다 봐야하는데
파라메나
2026-06-25 0 470
17804
에그헤드에서 키자루 배신 했다 vs 안했다
원잘알
2026-06-25 0 493
17803
시류고 나발이고 벤베크만이 대장은 일단 줘패는게 맞음 ㅇㅇ
신건
2026-06-25 0 139
17802
시류>쿠잔은 지능 문제 아니냐? [2]
만신이학
2026-06-25 2 460
17801
전수염이면 바즈랑건 화룡팔괘 패기랑 힘으로 압도가능? [1]
암흑필살
2026-06-25 0 200
17800
샹크스 미호크 얼굴 개그보다 이무 얼굴개그가 더 빨리나오네
권왕권골
2026-06-25 0 129
17799
빠까 거르고 에이스 어느급임? [2]
나2무맨
2026-06-25 0 285
17798
리메이크 작화가 와노쿠니급이네 [1]
후라리지마
2026-06-25 0 481
17797
풉푸하하 하하ㅏ하ㅏ하하핰이런게 정부 보스 [4]
파라메나
2026-06-25 0 895
17796
지금 루피가 샹크스 카이도 초월한 급일까? [5]
권왕권골
2026-06-25 0 814
17795
브룩 회상 개노잼 [1]
2026-06-25 0 424
17794
2인자 시류 > 쿠잔 이면서 조로 > 상디는 인정안함 [15]
원잘알
2026-06-25 0 377
17793
스포 1186 긴글스포 [4]
바사삭
2026-06-25 0 766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