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아카이누 존나 쓰레기인게
루피짱피 | L:0/A:0
11/310
LV15 | Exp.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692 | 작성일 2025-12-08 20:51:5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카이누 존나 쓰레기인게

베가펑크 방송에대한 반응봐선 공백의 100년에대해 알고있는거 같은데. 

 

그래도 세계정부의 개노릇을 한다는거임

 

개쓰레기임 ㄹㅇ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궁시렁
넌 세계정부 똥꼬라도 안빨면 노예로 살거같은데
2025-12-08 21:12:33
추천0
루피짱피
2025-12-08 21:34:26
추천1
[L:33/A:413]
츄GPT
저사람 아카이누 인성도 커버 치네요
나 차단박고 강자만 피하시는 저분은!!
2025-12-08 22:02:30
추천0
댕청
ㅋㅋ 아카이누 욕 먹으니까 아카이누에 자아의탁해서 현실 인간보고 세계정부 노예 타령하는게 개 웃기네
2025-12-09 04:33:15
추천2
이청아
아카이누의 인성까지 좋아하는 사람이 어딨을까 ㅋㅋ
2025-12-09 12:24:12
추천0
궁시렁
저런세계관에서 살아가는데에 쓰레기가 어딨냐 라는 답을 해주는건디 지혼자 발작 ㅋㅋ
2025-12-09 15:56:34
추천0
궁시렁
난좋은데

결국 로빈이나 뭐다 좋은일 하는거라지만 그거로 인해서 발생하는 안좋은 부분이 분명히 생기기 때문에 싹을 잘라도 어쩔수 없다 생각함 실제로도 세계에서 금지하는걸 연구를했으니 뒤져도 할말없다 생각함
2025-12-09 16:02:34
추천0
댕청
발작이 뭔지모름?
2025-12-09 21:48:23
추천0
궁시렁
니가 맨날 하는거
2025-12-09 21:54:09
추천0
댕청
환각 보는거보니 인생 알만하네
2025-12-10 00:54:57
추천0
궁시렁
어떻게든 긁어 볼려고 발악하는건 알겠는데 ㅋㅋ
2025-12-10 01:20:26
추천0
댕청
엥 뭐지 아카이누에 자아의탁한놈보고 자아의탁 했다고 한게 어떻게든 긁으려고 한말인가 ㅋㅋ 걍 댓글 내리다보니 과몰입 크게 한거 같아서 댓글 단것 뿐인데 긁혔나봄?
근데 (지 혼자 발작 ㅋㅋ 너가 맨날 하는거) << 이거야 말로 어떻게든 긁어 보려고 발악하는거 아닌가? ㅋㅋㅋㅋ 얘는 발작이나 발악이 뭔지 모르나봄
2025-12-10 11:56:50
추천0
궁시렁
엥 뭐지 별거 아닌 댓글에 굳이굳이 와서 아카이누 욕먹으니 ㅇㅈㄹ ㅋㅋㅋ 아카이누랑 별로 상관도 없는 답글인디 너같이 시야 좁은새끼 한마디 한거지

어떻게든 발악하면서 발작한게 아님머지? ㅇㅅㅇ
2025-12-10 13:31:07
추천0
궁시렁
그리고 이렇게까지 발작하는거보면 글쓴이랑 비슷한 대가리같은데

세계지키겠다고 개지랄떨다 고문한번 당하면 눈물콧물 질질짜면서 살려달라고 기어다닐새끼가 ㅋㅋ좀 현실을 보고 어디가서 그딴 멍청한 얘기좀 끄내지마라 ;ㅜㅜ
2025-12-10 13:38:15
추천0
루피짱피
너 싸이코야? 댓글 다달아놨네 ㄷㄷㄷ
2025-12-10 23:18:39
추천0
댕청
발작은 누가봐도 지 혼자 오지게 긁혀서 하는중인데 ... ㅋㅋㅋㅋㅋㅋㅋ
이 글 그대로 가지고 나가서 지나가는 똥개한테나 물어봐봐 누가 긁힌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 고문까지 나오네 얼마나 긁혔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12-11 09:32:17
추천0
궁시렁
저능아라 대화가 이어지질않노 ㅋㅋ

내가 언제 누가 긁혔냐 따졌노 ㅋㅋ 니가 어떻게든 발악하고 팩트처맞으면 발작하는거 얘기한거구만

결국 어떻게든 긁어볼려고 발악하고 발작한거 지혼자 인증한샘이노 ㅋㅋ
2025-12-11 13:00:47
추천0
댕청
본인이 저능아라 거의 모든 사람하고 대화가 안 이어지던데 ㅋㅋㅋ 지만 모르는듯?
누가 긁혔냐 따지는게 아니고 니가 내가 긁혀서 발작한다고 날조를 하길래 긁힌건 너라고 말한것뿐인데 누가 긁혔냐가 왜 나오지 ㅋㅋ 역시 저능아는 남 다르네
팩트는 아카이누 자아의탁 한마디에 긁힌것도 너고 발작한것도 너란 말씀 ㅋㅋㅋ
2025-12-12 06:36:31
추천0
궁시렁
지가 누가 긁혔는지 물어보자 ㅇㅈㄹ 떨어놓고 난 그런말 안했다ㅇㅈㄹ ㅋㅋ

내가 긁힐 이유는 없지 ㅋㅋ 내 첫댓글이 어딜봐서 ?ㅇ? 니한테 답을한거도 아카이누 욕한걸로 니한테 답을했것지 ㅋㅋ

다만 별거아닌 댓글에 캐릭터에 빙의 했냐는 둥 긁으려고 발악하는거일뿐 ㅋㅋ

결국 팩트는 너는 긁으려고 발악했고 그런 팩트를 말한 나에게 발작을 한거 ㅇㅅㅇ
2025-12-12 14:15:13
추천0
궁시렁
걍 끄지라 냄새나니까 ㅋㅋ 부캐나 존나게 피는 인생 ㅜㅠ
2025-12-12 14:10:51
추천0
댕청
개발작을 하네 ㅋㅋㅋ 혼자 발작하고 혼자 부들부들 튀튀하고 ㅋㅋㅋ~ 글 작성자한테도 한번 물어봐라 니가 발작중인지 아닌지 ㅋㅋㅋㅋㅋㅋㅋ
내 첫 댓글이 어딜봐서 ? << 너가 정신병자라 못 느끼는거임 다른 사람들은 다들 발작한다고 생각할듯? ㅋㅋㅋㅋ
2025-12-13 09:09:44
추천0
궁시렁
팩트 처맞고 반박은 포기하고 어떻게든 이겨볼라고 발악하는 전형적인 저능아 ㅜㅠ

물어볼 필요도 없이 작성자는 너처럼 저능아는 아니라서 애초에 그런 생각조차 안함 누가 저딴 댓글에 아카이누에 캐릭빙의 어쩌구 저쩌구 븅신새끼 ㅋㅋㅋ

너혼자 발작중인데 지금 누구한테 자꾸 물어보나 마냐 하냐 ㅜㅠ

캐릭터에 빙의해서 << 이딴 병신소리하는새끼 몇없는걸로 아는데 아닌가 다 같은놈인가 ㅋㅋ ㅋㅋ 존나 불쌍하니까 부캐좀 적당히파고 ㅇㅅㅇ
2025-12-13 12:55:03
추천0
댕청
나보고 긁혔니 발악을 하니 발작을 하니 헛소리만 해놓고 니가 지금까지 한말중에 팩트가 있음? ㅋㅋ 웃기는 새끼네 이거
이 세상 모든 사람들한테 이 글 그대로 들고 가서 물어보라니까? 정상인들은 알겠지 ㅋㅋ 지 혼자 평생 정신승리 해봤자;
2025-12-15 05:43:11
추천0
댕청
그리고 너 여기 작성자한테도 저능아라 욕 했던거 다른 글에서 내가 본 기억이 있는데 여기선 또 작성자는 저능아는 아니래 ㅋㅋㅋㅋㅋ
걍 정신병자새끼네 이거
2025-12-15 05:43:33
추천0
궁시렁
지금까지 팩트만 얘기해서 반박은 안하고 쓸때없는 말만 존나게 길어지는중인거 암나한테 물어봐도 알겠노 ㅋㅋㅇㅅㅇ
2025-12-15 10:52:19
추천0
궁시렁
저능아도 너처럼 다같은 저능아는 아니겠지 ㅜㅠ

애초에 작성자는 너처럼 캐릭터에 빙의 <이딴 저능아발언 안한다는 뜻에서 얘기한건데 지혼자 또 발작하노 ㅋㅋ

뭐 관련 없지만 난기억없어서 니가 자신 있다니까 가져와주세용 ㅇㅅㅇ 안가져오면 혼자 개 발작하는거 인증 ㅇ.< (날조까지하는거보면 개 저능아 획정 ㅜㅠ

인증글 캡처해서 올리면됨 ㅇㅅㅇ
2025-12-15 10:57:01
추천0
[L:15/A:22]
황충장균
ㄴㄴ 그렇다기보다
오로성에게 할 말 다하는거보면 공백의 100년 이상으로 해적을 '악'으로 생각하는 마음이 더 큰거임.
개노릇은 ㄴㄴ.
2025-12-08 22:00:42
추천0
밀짚모자루피
그냥 아카이누는 뭐랄까?? 본인만의 정의를 내세우기는 하는데,
삐뚤어진 정의라고 봄.

대를 위해서 소의 희생따윈 아무 감정도 없이 처리할 수 있는 놈이라..
이미 아카이누의 캐릭성은 과거 오하라때 여실히 보여줬다고 봄.

선도 아니고 악도 아니고, 그냥 지 꼴리는대로 사는 놈인듯.
2025-12-08 23:14:02
추천0
이청아
검은수염과 아카이누는 루피 입장에서 최악의 원수라 걍 빌런이다

해군도 개인마다 천차만별이지만
2025-12-08 23:21:0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1]
바사삭
2026-06-26 0 13587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778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279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64
17828
막컷 재밌는데 뭔가 멋이 부족하다
호빵맨상디
2026-06-26 0 41
17827
담화 군코 탄생비화 회상장면 나올듯
원할아버지
2026-06-26 0 47
17826
벤벸 대장급 이상 가능하다고 생각하긴하는데
만신이학
2026-06-26 0 88
17825
신세계의 맹자들도 떨리게 하는 존재감 [1]
e클래스
2026-06-26 0 115
17824
키자루가 위블의 위력을 알게 된 경위
e클래스
2026-06-26 0 197
17823
키자루는 벤베크맨이랑은 더 이상 만나면 안되겠다 [3]
호빵맨상디
2026-06-26 0 183
17822
이무 제외 등장인물 중 제일 강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6 0 566
17821
검수vs무기와라 라인업 예상
라이칼
2026-06-26 0 201
17820
벤베크맨은 대장보다 강하다 [10]
호빵맨상디
2026-06-26 0 275
17819
이무의 기원 추측 [1]
라이칼
2026-06-26 0 543
17818
벤베크만도 좀 나오고 빨아라 뭔 대장급이라는거냐? [1]
원잘알
2026-06-26 0 88
17817
벤베크맨은 대장급일 것 같아 [2]
짜장면
2026-06-26 0 222
17816
1186화 짧은 감상평 [3]
호빵맨상디
2026-06-26 0 976
17815
이무는 결국에 티치에게흡수당할예정 [1]
호짱
2026-06-26 0 306
17814
키자루가 진지모드로 싸웠으면
호짱
2026-06-26 0 73
17813
시류는 쿠잔보다 강할 가능성이 있는게 맞음 [3]
호빵맨상디
2026-06-26 0 299
17812
차기 비의 신은 나미다
참백도다치
2026-06-26 0 361
17811
샹크스는 티치 전에 료쿠규랑 또 만날지도 [1]
짜장면
2026-06-26 0 410
17810
시류따위가 무슨 쿠잔을 ㅋㅋㅋㅋ
도넛
2026-06-26 3 293
17809
와 루피 왠일로 첨부터 니카 안써 [6]
호빵맨상디
2026-06-25 0 2086
17808
원피스에서 나랑 비슷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5 0 137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