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돈클리크도 미호크한테 당해서 죽기 직전까지 굶어놓고
오로성이다 | L:0/A:0
286/630
LV31 | Exp.4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022 | 작성일 2025-11-17 00:17:0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돈클리크도 미호크한테 당해서 죽기 직전까지 굶어놓고

미호크한테  함대 박살나고 굶어서 밥구걸 하던 놈도

본인이최강이다 깝치는데

무슨 헛소리야

 

애초 저놈처럼 대놓고 최강이다 했냐고 

ㅋㅋㅋㅋㅋ말하고 다녔다며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권왕권골
샹카든 카샹이든
이건 너가 진거야
2025-11-17 00:19:09
추천0
만신이학
자탈빵 조건 = "카이도우가 최강이라고 했는지 안했는지"
쫄아서 한말이면 노인정!!! 어쩌구는 조건에 없었습니다~

쫄아서 한말드립칠거면 시발 모든 대사 다 의미가 없겠지?
다 쫄아서 한말이라고 하면 되니까?


그리고 돈클리크랑 카이도우는 왜 비교하는거야
돈클리크는 자기 객관화 존나 안된 새끼잖아
그리고 돈클리크는 지 딴에는 지가 미호크보다 쎄다고 생각했을걸?
카이도우도 지가 세계 최강이 아니었더라도 지는 세계 최강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을 수도 있지 시발아 ㅋㅋ
뭐가 이상함?
2025-11-17 00:24:04
추천0
오로성이다
애초에 맞지도 않는데 나를 이기자는 없다 했지만 이무랑 싸워본적이있는놈이
없다고 하는게 맞니? 그리고 거프는 본인이 최강이다 라고 하는게 아니라
맥락상 너는 날 이길 수 없어 라는 강한척이 맞아
2025-11-17 00:25:14
추천0
만신이학
아니 뭐가됐건
카이도우 본인은 지를 세계 최강이라고 생각했던게 팩트잖아?
클리크도 지를 세계최강이라고 생각했겠지 병신아 ㅋㅋ
클리크도 카이도우도 따지고보면 강한척 아니지
진짜 강한줄 알고 있는거니까

이무는 정체도 모르는 생물이고 제대로 전력 나오지도 않고 끝났으니까
카이도우 입장에선 뭔지 모르는 놈이고
2025-11-17 00:27:10
추천0
만신이학
걍 깔끔하게 가라 병신아

하다하다 카이도우를 클리크, 우솝에 비유하는건 뭐하잔거냐?
2025-11-17 00:25:39
추천0
오로성이다
애초 본인과 싸울수있는 자는 몇안된다 에서 끝난거 아냐? 샹크스한테 쳐맞은적 있으니까 떠올린거지 아무런 연관없이 떠올렸겠니?
소규모 충돌때 킹도 그자리에 있었단다 그럼 본대가 총출동 했는데 소규모 충돌만으로 돌아갔으면 걍 샹크스 패기컷 나서 돌아간거지
료쿄규 마냥
그게 아니면 카이도 성격상 그냥 돌아갈 인물이냐?
2025-11-17 00:31:09
추천0
만신이학
ㅇㅇ 쳐맞은적은 있으니까 떠올린게 맞는데?
그게 도대체 무슨 상관임? 쳐 맞으면 카이도우가 약한거임?
샹크스도 쳐맞았을 수도 있지?
무슨 양상이었는지 제대로 안나왔잖니

카이도우 성격을 니가 알고 있노?> 카이도우 이새끼 전력 잃는거 존나 싫어하는 새끼라
샹크스가 너 지금 안꺼지면 나랑 전면전이라고 했으면 돌아갈것같은데?
2025-11-17 00:32:22
추천0
만신이학
아니 그리고 자꾸 발악쳐하지말고
자탈빵 조건이
"카이도우가 자기가 최강이라고 한적 있는지 없는지" 지
시발 무슨 카이도우가 쫄아서 한말은 노인정!! 이라는 전제가 없었는데
뭘 자꾸 발악을해 했으면 자탈하면되지
2025-11-17 00:33:50
추천0
오로성이다
카이도가 최강이라고 한적있는지 없는지 라면 최강이라고 한적은 없잖아 븅신아
2025-11-17 01:02:22
추천0
만신이학
ㅋㅋ
의미가 최강이면 최강이라고한거지 최강이라 안한거임?
구차하게 왜그래?
조건이 "최강이라는 단어를 말했는지" 였음?
"최강이라고 말한적 있는지" 였지?
결국 뭘말했건 그 의미가 최강이면 최강이라고 한적 있는거잖아 ㅂㅅ아
돈달라고하나 머니 달라하나 돈달라한건데
머니달라고 했다고 돈달라한적 없다는거랑 뭐가다르노 ㅋㅋ
걍 곱게 꺼져라 병신아
담부턴 정독 + 자탈빵 조건 잘 읽고 깝치고~
2025-11-17 01:15:04
추천0
[L:6/A:358]
부엉이
카이도랑 돈클리크는 인물 성품 실력 다 다른데 발악을 하노 ㅋㅋㅋㅋㅋ
2025-11-17 07:47:46
추천0
[L:49/A:515]
하이케이
가치도 없는놈들 자탈하던말던 관심없는데
걍 둘이 야차를하던 카톡을하던 알아서 해결하면안되냐
서로 지말만 맞다고 하는데 뭔소린지도 모르겠고
초등학교 토론수업보다 더 논리가 없네
2025-11-17 12:47:48
추천0
빨간머리
ㅋㅋ
2025-11-17 13:02:0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3]
바사삭
2026-06-26 0 16990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813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345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67
17831
갑자기 웬 눈깔 만화 전개냐 [2]
2026-06-27 0 54
17830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하인철
2026-06-26 0 139
17829
벤베크만이면 대장급 이상 보장 [3]
신건
2026-06-26 0 149
17828
막컷 재밌는데 뭔가 멋이 부족하다
호빵맨상디
2026-06-26 0 259
17827
담화 군코 탄생비화 회상장면 나올듯
원할아버지
2026-06-26 0 97
17826
벤벸 대장급 이상 가능하다고 생각하긴하는데
만신이학
2026-06-26 0 167
17825
신세계의 맹자들도 떨리게 하는 존재감 [1]
e클래스
2026-06-26 0 254
17824
키자루가 위블의 위력을 알게 된 경위
e클래스
2026-06-26 0 329
17823
키자루는 벤베크맨이랑은 더 이상 만나면 안되겠다 [3]
호빵맨상디
2026-06-26 0 293
17822
이무 제외 등장인물 중 제일 강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6 0 754
17821
검수vs무기와라 라인업 예상
라이칼
2026-06-26 0 279
17820
벤베크맨은 대장보다 강하다 [10]
호빵맨상디
2026-06-26 0 418
17819
이무의 기원 추측 [1]
라이칼
2026-06-26 0 671
17818
벤베크만도 좀 나오고 빨아라 뭔 대장급이라는거냐? [1]
원잘알
2026-06-26 0 114
17817
벤베크맨은 대장급일 것 같아 [2]
짜장면
2026-06-26 0 259
17816
1186화 짧은 감상평 [4]
호빵맨상디
2026-06-26 0 1162
17815
이무는 결국에 티치에게흡수당할예정 [1]
호짱
2026-06-26 0 428
17814
키자루가 진지모드로 싸웠으면
호짱
2026-06-26 0 79
17813
시류는 쿠잔보다 강할 가능성이 있는게 맞음 [3]
호빵맨상디
2026-06-26 0 376
17812
차기 비의 신은 나미다 [1]
참백도다치
2026-06-26 0 422
17811
샹크스는 티치 전에 료쿠규랑 또 만날지도 [1]
짜장면
2026-06-26 0 434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