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저기 카톡방 들어가서 직접 물어본다 내가
쿠로오비 | L:0/A:0
577/1,130
LV56 | Exp.5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1,004 | 작성일 2025-11-06 08:21:1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기 카톡방 들어가서 직접 물어본다 내가

 

ai도 그렇고 질문을 어떻게 했는지 처음부터 끝까지 제대로 보여줘야지

애초에 오픈 카톡방이 정답지인가? 부터 의문이지만 어쨌든 들어가서 제대로 설명하고 물어봤다

하나는 답변 왔고 나머지 하나 답변 기다린다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오로성이다
형용사 아니라는데 형용사라고 우기다 혼나고 왔니?
2025-11-06 08:24:58
추천0
쿠로오비
straw hat 하나만 인것 같다고 생각 하는 사람 카톡을 가져와서 자기 말이 맞다고 우기는게 맞니?
그리고 내가 트레이드 마크에만 집중 하느라 질문을 제대로 못한거지 저건 noun as modifier로 쓰인게 맞다
사전에서는 noun 맞음 근데 저 문장에서는 adjective 역할로 쓰인거지
2025-11-06 08:37:21
추천0
오로성이다
그리고 왼팔이 트레이드마크 라고 가정 했을때 저렇게 써도 수식하는지도 물어봐야지
2025-11-06 08:26:05
추천0
쿠로오비
왼팔이 트레이드 마크가 맞아도 영어 문법 자체가 틀린데 그게 뭔 상관이지 ㅋㅋ;
2025-11-06 08:28:59
추천0
쿠로오비
ai 사이트는 왜 2번이나 물어봐도 말 안하는거임? 내가 똑같이 질문할테니 ai 어디서 질문했는지좀 말하라니까; 뭐 찔리는게 있나?
ai가 똑같은 질문에 다른 답변을 내놓는게 말이 되나 어떻게 질문을 했길래
2025-11-06 08:30:00
추천0
오로성이다
구글
2025-11-06 08:34:02
추천0
쿠로오비
아니 구글인데 똑같은 질문에 다르게 답변하는게 말이 됨? 질문을 어떻게 한거임
2025-11-06 08:35:37
추천0
오로성이다
그건 니가 원하는 답이 나올때까지 물어봤던 이력이 남아서 니기준으로 답해준거겠지 그러니까 ai는 오류가 있다고 밑에 써있잖아
2025-11-06 08:37:37
추천0
오로성이다
트레이드 마크가 맞으면 이란 전제로 해보든가
2025-11-06 08:38:15
추천0
쿠로오비
ㅋㅋ 딱 처음 저 질문만 했는데 뭔 개소리지? 니가 이런 소리 할것도 예상해서 질문 하는거 찍어 두기도 했음
다 리셋 시키고 질문하는거 처음부터 녹화해서 올리기 빵 할래?
2025-11-06 08:39:35
추천1
쿠로오비
그리고 도대체 트레이드 마크가 맞다는 전제를 왜 붙여야 되는거지? 걍 문장 자체를 보는건데 ㅋㅋ;
야 저기에 왼쪽 팔 대신에 빨간 머리란 단어를 넣어도 빨간 머리는 샹크스의 트레이드 마크가 아니야 문법적으로 ㅋㅋㅋㅋㅋ
왼쪽 팔이 도대체 뭔 상관임? 왼쪽팔이 실제 샹크스 트레이드 마크인건 전혀 상관이 없다니까? 이해가 안가나
2025-11-06 08:43:52
추천0
오로성이다
너는 트레이드 마크가 맞아도 문법이 맞지 않다며
맞으면 저리 써도 된다 안된다 증명 하면 되냐?
2025-11-06 08:44:02
추천0
쿠로오비
증명을 뭘로 할껀데; gpt? 오픈카톡? 그게 증명임?

걍 그렇게 생각하고 살아라 괜히 시간 빼지말고

애초에 질문도 본인 유리하게 하더만

그리고 다시 한번 말하지만 왼쪽 팔이 트레이드 마크가 맞다 안맞다는 전혀 관계가 없다니까 ㅋㅋ?

빨간머리나 눈 흉터가 샹크스 트레이드 마크 맞지? 저기에 왼쪽 팔 대신 빨간 머리나 흉터 넣어도 똑같이 아니라니까 ㅋㅋ? 진짜 이해를 못하네
2025-11-06 08:50:41
추천0
오로성이다
그니까가 트레이드 마크가 맞으면 맥락상 해석이 달라질수있는데 넌 아니라며 트레이드 마크고 아니고 상관없고
그럼 트레이드 마크가 맞다는 전제로 해서 해보라고
뭐 니가 잘아는 원어민 한테 물어보든가 맞다는 전제로 his가 들어가도 맞냐고 ㅋㅋㅋㅋ
2025-11-06 08:56:08
추천0
쿠로오비
물어볼 필요도 없지만 이미 물어봄 ㅋㅋㅋㅋㅋ
진심 버클리 하스에서 gpa 3.9 받는 형한테도 물어봤고 고딩때 AP LIT 5점 받은 애 한테도 물어봤고 예전에 SAT 영어 딱 하나 틀린 형한테도 물어봄 ㅋㅋㅋㅋㅋㅋㅋ 구라 같지? 진짜 물어봄 ㅋㅋㅋㅋ
근데 이건 걍 개인적으로 뭐라 할지 궁금해서 물어본거라 뭐 됐고

내가 몇번을 말하는데 트레이드 마크가 맞아도 맥락상 해석이 달라질 일 1도 없다 ㅋㅋㅋ
걍 아예 원피스 말고 다른걸로 해봐
his trademark bracelet and his weapon were gone 여기서 weapon이 trademark 일까 ㅋㅋ?
2025-11-06 09:24:32
추천0
쿠로오비
이제 9시라 주식 해야 되니까 쉿하셈 헬조선 국장 슈웃
2025-11-06 09:05:26
추천0
오로성이다
븅신이네 국내 주식하냐 ㅈ박은 국내주식 ㅋㅋㅋㅋ
2025-11-06 09:08:17
추천0
쿠로오비
그 ㅈ박은 곳에서도 벌면 끝임
2025-11-06 09:13:53
추천0
[L:8/A:308]
벌레박멸
ㅇㅇ 영어판에서 왼팔도 트레이드 마크였으면 적어도 His trademark straw hat and left arm 이라고 했을듯.
근데 뒤에 his를 한번 더 넣는다는건 앞의 trademark랑은 구분 된다는거지.
그의 트레이드마크 밀짚모자와 그의 팔 이렇게
2025-11-06 09:42:5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3]
바사삭
2026-06-26 0 16987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813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345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67
17831
갑자기 웬 눈깔 만화 전개냐 [2]
2026-06-27 0 54
17830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하인철
2026-06-26 0 139
17829
벤베크만이면 대장급 이상 보장 [3]
신건
2026-06-26 0 149
17828
막컷 재밌는데 뭔가 멋이 부족하다
호빵맨상디
2026-06-26 0 259
17827
담화 군코 탄생비화 회상장면 나올듯
원할아버지
2026-06-26 0 97
17826
벤벸 대장급 이상 가능하다고 생각하긴하는데
만신이학
2026-06-26 0 167
17825
신세계의 맹자들도 떨리게 하는 존재감 [1]
e클래스
2026-06-26 0 254
17824
키자루가 위블의 위력을 알게 된 경위
e클래스
2026-06-26 0 329
17823
키자루는 벤베크맨이랑은 더 이상 만나면 안되겠다 [3]
호빵맨상디
2026-06-26 0 293
17822
이무 제외 등장인물 중 제일 강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6 0 754
17821
검수vs무기와라 라인업 예상
라이칼
2026-06-26 0 279
17820
벤베크맨은 대장보다 강하다 [10]
호빵맨상디
2026-06-26 0 418
17819
이무의 기원 추측 [1]
라이칼
2026-06-26 0 671
17818
벤베크만도 좀 나오고 빨아라 뭔 대장급이라는거냐? [1]
원잘알
2026-06-26 0 114
17817
벤베크맨은 대장급일 것 같아 [2]
짜장면
2026-06-26 0 259
17816
1186화 짧은 감상평 [4]
호빵맨상디
2026-06-26 0 1162
17815
이무는 결국에 티치에게흡수당할예정 [1]
호짱
2026-06-26 0 428
17814
키자루가 진지모드로 싸웠으면
호짱
2026-06-26 0 79
17813
시류는 쿠잔보다 강할 가능성이 있는게 맞음 [3]
호빵맨상디
2026-06-26 0 376
17812
차기 비의 신은 나미다 [1]
참백도다치
2026-06-26 0 422
17811
샹크스는 티치 전에 료쿠규랑 또 만날지도 [1]
짜장면
2026-06-26 0 434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