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키자루 기어4 차이 정결 크로커다일 죠즈 차이
오로성이다 | L:0/A:0
60/610
LV30 | Exp.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046 | 작성일 2025-10-21 15:28:3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키자루 기어4 차이 정결 크로커다일 죠즈 차이

 

크읏 저 거구에 이 스피드 애먹겠는걸...

 

확실히..... 카이도를 무찌른 남자네  애 좀 먹겠어~!!

 

애 좀 먹겠다는건 본인 실력으론 쉽지 않겠단 소리

즉 키자루는 기어4 스네이크맨  같거나 살짝 위 라는 소리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신이학
뭔 개논리야 이건
키자루는 이미 니카까지 아는 상태인데
2025-10-21 22:09:11
추천0
오로성이다
머래 아직 니카 제대로 보기전 상태인데 확실히는 기어4 보고 한말인데 븅신아
2025-10-22 01:18:19
추천0
만신이학
개씹소리야
기어4루피보고 카이도우를 쓰러뜨린놈 답다고하는데
그럼 기어4로 쓰러뜨렸단 소리냐?
변신 윗단계 더 있는거 아니까 기어4 수준보고 버겁겠다고 예상하는거지 만화볼줄 ㅈㄴ 모르네
2025-10-22 19:40:02
추천0
오로성이다
븅신이냐 확실히 라잖아 ㅄ아
그럼 뭐야 기어4만으로도 빡쎄니까 하는 말이잖아
생각없는 놈일세
2025-10-22 21:53:55
추천0
만신이학
?????
뭔 시발같은 소리노 아니 이새낀 만화를 개좆으로봄?
뭔 시발 기어4존나쎄요!! 이런것도 아니고
이후 변신 있는거 뻔히 아는 새끼가 기어4도 빡세면서 애먹겠단 소리를함? 못이기겠다해야지?
카이도우를 쓰러뜨렸다고 평가한것도 기어4보고 한말이라니까?
기어4>카이도우임?
기어5 있는거 감안해서 애먹겠다한거지 키자루가 기어4는 좆털었잖아
2025-10-22 22:14:08
추천0
오로성이다
븅신아 키자루는 니카 모드가 어느정도 강함인지 모르고
루피가 이겼다는 사실만 알고 있었고
기어4랑 맞짱 뜨니까 존나쎄서 확실히 카이도를 이겼다는 얘기가 구라는 아니라는 뜻으로
확실히 카이도를 이긴 남자 애먹을만 하다 한거고
기어 5 랑 상대하고 나서 못 이기겠으니까 베펑죽이러 튀었잖아
그게 기어 5 와 싸우고 내린 평가지 무슨 니카까지 생각해서 애먹겠다고 했다고 븅신 그래서 니카모드에 잡히고 이게 그 .. 이러냐
븅딱아 니카 모드까지 상정해서 싸웠는데 븅딱새끼
2025-10-23 01:05:07
추천0
만신이학
뭔개소리야 ㅋㅋ 얼마나 강한지 모르니까 기어4상대하면서도 애먹겠다고 '예상' 한거지
어떤 만화에서 상대가 본래힘 끌어내지도 않았는데 그 본래 힘 끌어내지도 않은 상대 기준으로 계산때림?
키자루 피셜 "확실히 카이도우를 쓰러뜨린 사내다 애먹겠다" 라고하는데
키자루는 니카로 카이도우 잡은거 알고 있음
그럼 니카까지 있으니 애먹겠다고 추측한거지 무슨 기어4 기준으로 말해 ㅂㅅ아 ㅋㅋ
기어4도 힘든데 기어5 까지 있는거 알면 애먹겠다가 아니라 '무리'겠지
기어5킨 니카 상대로도 개시발 유효타 한대도 허용안하다가 막판에 방심하다 가드도 못올리고 얻어맞은건데
뭔 안되겠다 판단 ㅇㅈㄹ ㅋㅋ
루피한테 시간 끌리면 임무 실패할것같다고 지입으로 말하고 간건데도 지좆대로 설정 창조하노 ㅋㅋ
상식적으로 유효타 한대도 안맞았는데 왜 지가 불리하다 판단함? 시시각각 한계찾아오는건 루핀데?

팩트는 키자루 못잡고 혼자 쓰러져서 베가펑크 죽게 만든건 루피죠?
니카 키고도 본인피셜 한계까지 키자루 못잡아서 동료 다뒤져가는데도
"밥줘"타령하다가 보다못한 키자루가 밥먹여서 살려놨더만 뭐? 기어4로 키자루랑 비등해? 다른만화봤냐 ㅂㅅ아? ㅋㅋ
2025-10-23 08:09:40
추천0
오로성이다
븅딱새끼 기어4 상대로 싸우는데 강하니까 애먹겠다지
기어5도 있는데 애머겠다냐?
븅딱이네 기어4에 강함을 보고 나서 판단한거잖아 그럼 기어4 평가 한거지 븅딱아 그럼 처음부터 니카로 카이도 잡은거 아는데
확실히 이말을 왜해 븅딱새끼네

니말 그대로 하면 처음부터 카이도를 니카로 잡은걸 알아서
강하다는 걸 아는데 뭐하러 확실히 카이도를 무찌른 남자 라고
왜 하냐고 당연히 기어4 강함을 보고 말한거지 븅딱아

이새끼는 인간인가 싶다
니카모드 보자 마자 이게 그...하면서 놀라는데
니카모드 강함까지 계산때린 행동이냐 븅딱 새끼
2025-10-23 10:17:19
추천0
만신이학
?? 그건 기어4만 알고 있을때나 그런거고
루피한테 기어5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데 기어4만으로도 힘들면 왜 애먹는다고 말해 병신아 생각이란걸 해라
어떤 만화에서 상대가 전력 안내고 있는거 알고 있는데도 그저 그 전력 안내는 상대만 기준으로 애먹을거란걸 판단함?
당연히 이새끼 전력낼꺼까지 상대하고 애먹는다하지?
기어4를 보고 "확실히 카이도우를 쓰러뜨린 놈" 이라고 하는데 시발 그럼 기어4로 카이도우 쓰러뜨린거냐고 병신아
카이도우 쓰러뜨리는데 기어5만 썻냐고? 아니지 근데 기어5 '도' 쓴거잖아? 그럼 기어5도 '포함해서' 애먹는다고 말한거지 이새낀 뭔 만화를 쳐본거임?

?? 처음부터 니카로 카이도우 잡은거 알았지 나중에 알았음? 뭔소리를 하는거임?
카이도우는 기어5로 잡았고 키자루도 그 정보 다 알고 있는데? 기어5를 알고 있는데 카이도우를 기어5로 쓰러뜨린건 모른다는 개소리는 왜해?
기어4의 강함 보고 기어5의 전력까지 고려해서 애먹는다고한거지 병신아
어떤 만화에서 상대가 전력 안냈는데 그 전력 안낸 상태로만 승부를 판단해 병신년아 말같지도 않은 소리를해

???? 니카모드를 '아니까' "이게 그..." 하는거지
뭘 시발 이새끼 독해력 존나 쓰레기네 진짜
니카모드로 카이도우를 쓰러뜨린걸 모르면 "시발 이게뭐지?!!" 이러지 병신년아
카이도우가 니카 봤을때 반응 못 봤냐 ?
2025-10-23 21:55:33
추천0
[L:10/A:459]
달콤말랑푸딩
로성님은 에그헤드 에피 기준 루피가 어느급이라 보나요
2025-10-23 00:48:54
추천0
오로성이다
사황인데 사황급이지 어느급이라는건 무슨 말임?
2025-10-23 01:05:36
추천0
[L:10/A:459]
달콤말랑푸딩
님 의견이 궁금했습니다 답변 감사해요
2025-10-23 01:15:37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4]
바사삭
2026-06-26 0 19250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840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384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69
17834
이무가 기어4도 안쓴 루피한테싸다구 터지는게 맞는건가...
火拳の사보
2026-06-27 0 21
17833
슈리는 브룩을 살려준것이다 [1]
오다
2026-06-27 0 82
17832
이번 전개는 이렇게 예상됨(수정)
Sam572품번
2026-06-27 0 180
17831
갑자기 웬 눈깔 만화 전개냐 [3]
2026-06-27 0 242
17830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하인철
2026-06-26 0 145
17829
벤베크만이면 대장급 이상 보장 [3]
신건
2026-06-26 0 234
17828
막컷 재밌는데 뭔가 멋이 부족하다
호빵맨상디
2026-06-26 0 387
17827
담화 군코 탄생비화 회상장면 나올듯
원할아버지
2026-06-26 0 131
17826
벤벸 대장급 이상 가능하다고 생각하긴하는데
만신이학
2026-06-26 0 202
17825
신세계의 맹자들도 떨리게 하는 존재감 [1]
e클래스
2026-06-26 0 361
17824
키자루가 위블의 위력을 알게 된 경위
e클래스
2026-06-26 0 418
17823
키자루는 벤베크맨이랑은 더 이상 만나면 안되겠다 [3]
호빵맨상디
2026-06-26 0 370
17822
이무 제외 등장인물 중 제일 강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6 0 870
17821
검수vs무기와라 라인업 예상
라이칼
2026-06-26 0 333
17820
벤베크맨은 대장보다 강하다 [10]
호빵맨상디
2026-06-26 0 483
17819
이무의 기원 추측 [1]
라이칼
2026-06-26 0 749
17818
벤베크만도 좀 나오고 빨아라 뭔 대장급이라는거냐? [1]
원잘알
2026-06-26 0 138
17817
벤베크맨은 대장급일 것 같아 [2]
짜장면
2026-06-26 0 275
17816
1186화 짧은 감상평 [5]
호빵맨상디
2026-06-26 0 1238
17815
이무는 결국에 티치에게흡수당할예정 [1]
호짱
2026-06-26 0 450
17814
키자루가 진지모드로 싸웠으면
호짱
2026-06-26 0 8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