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뉘뉴년 타인비방 안함 ㅋㅋ주어 없음
LOGOS | L:0/A:0
40/110
LV5 | Exp.3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088 | 작성일 2025-10-21 00:34:0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뉘뉴년 타인비방 안함 ㅋㅋ주어 없음

 

나는 영어를 항상 사용해서 뉴앙스 이랬더니 어느 자폐아 메타인지 부족한 년이 뉘앙스 이러구 있는거야 근데 영어는 |njuːɑːns 뉴앙스가 맞거든 근데 한글 표기는 뉘앙스라고 되어있다고 해서 그건 틀린 표기다 알려줬는데 이 메타인지 부족한 년이 그건 쏙 빼고 ㅋㅋ 글을 올리고 메타인지 부족한 것들끼리 답글함

 

그리고 nuance 프랑스식으로는 |njuːɑːns 이걸 안써

/nɥɑ̃s/ 이거임

근데 메타인지 부족한 년이 AI 돌렸는데 표기는 영어식으로 써놓고 프랑스어에서 가져왔다고 하는 설명도 틀린거임 

 

이 메타인지 부족한 저능아가 필터 역할을 할 뇌가 없으니 이런 답글에도 Ai를 돌리고 있네

 

뉘뉴 뭐가 중요하냐 이해력 부족년 그리고 지 머리에서 거르지 못하는걸 뭘 자랑이라고 ㅉㅉ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신건
내 전용 가마분타, 쿠로오비 소환술!
2025-10-21 00:36:52
추천0
LOGOS
펫이라는거임? ㅋㅋ짐승이구만
2025-10-21 00:38:28
추천1
위처
가마분타 ㅋㅋㅋㅋ
2025-10-21 00:38:31
추천1
LOGOS
가마분타는 개구리구나 양서류 ㅋㅋ
2025-10-21 00:40:08
추천0
LOGOS
챠크라가 없는거임? 아님 개구리 삶아지고 있는중임?
2025-10-21 00:46:10
추천1
쿠로오비
쥐새끼야 이새끼한테 깝치지 마라 분명히 나한테 작년에 고등학교도 들어가기 전이라 했는데 이젠 또
나는 영어를 항상 사용해서, 영어로 일해서 ㅇㅈㄹ 하는중이다

대단한 엘리트임
2025-10-21 00:53:25
추천0
LOGOS
소환됐네 양서류 니 주인이 불렀으면 싸게싸게 와야지 계약 잊었냐?
2025-10-21 00:59:26
추천1
NoHandsHero
뭐야 필호논쟁 다음은 뉴뉘논쟁?
2025-10-21 00:39:34
추천0
LOGOS
메타인지 부족한 년한테 뉴앙스는 원래 뉴 발음이 맞다 왜냐면 nuance와 new 발음이 똑같다 newjeans를 뉘진스라고 안한다고! 계속 교육해도 ㅋㅋ 이해를 못함
2025-10-21 00:43:05
추천0
쿠로오비
이게 논쟁이 될수가 있냐? 걍 저능아 한마리만 우기는건데
필적 호각은 2명 이상에게 의견이 갈리기라도 하지
2025-10-21 00:46:12
추천0
LOGOS
응 뉘진스
2025-10-21 00:47:04
추천1
쿠로오비
혹시 "타인비방 안함 ㅋㅋ주어 없음" 이란 말의 뜻을 모르나? 무식한건 알았는데 지가 뭔 소리를 하는줄도 모르는 수준인건 심각하네

혹시 "저능아가 필터 역할을 할 뇌가 없으니" 라는 말은 무슨 뜻인지 앎?
2025-10-21 00:52:16
추천0
LOGOS
죄는 미워해도 그 죄를 지은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 ㅋㅋ got it?
2025-10-21 00:54:56
추천0
쿠로오비
그 말하고 지금 내 댓글이 같은 상황이라고 생각함 진심으로?
진짜 아이큐 몇임?
2025-10-21 01:00:36
추천0
LOGOS
메타인지가 부족해서 니가 이해를 못하는거야
2025-10-21 01:00:29
추천1
쿠로오비
그래 항상 영어를 사용하고 영어로 일을 하는 능아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10-21 01:01:32
추천0
LOGOS
응애응애 ㅋㅋ 웅 사실임 메타인지 부족한 년아
2025-10-21 01:02:24
추천1
쿠로오비
야 너 이메일에 영어로 된 합격 축하 메일 뭐 이런거 있겠지? 학교는 회사든? 올려봥 이름 가려도 이해해줌
2025-10-21 01:09:23
추천0
위처
타인비방 안한다면서 본문에 바로 자폐아 나오는게 ㅋㅋㅋㅋㅋㅋ 보니까 주어 없으니 타인비방으로 신고처리 안된다는 말 같은데 웃기긴 하네
2025-10-21 01:13:25
추천0
쿠로오비
저거에 죄를 미워해도 사람은 미워하지말라 같은 개소리만 씨부리는것만 봐도 걍 지가 뭔소리 하는줄도 모르는 지능임
2025-10-21 01:16:56
추천0
LOGOS
니 자폐아 짓이 문제인거지 이해가 안되냐? 메타인지 부족한 년
2025-10-21 18:13:58
추천0
LOGOS
하늘과 같은 니네 집부터 Sns나 영통해서 보자 메타인지 부족한 자폐아야
2025-10-21 18:15:24
추천0
쿠로오비
이메일 공개하라니까 이 악물고 무시하노 정신병자 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폐 심하긴 하네
2025-10-22 04:40:02
추천0
LOGOS
@쿠로오비
하늘과 같은 니네 집부터 Sns나 영통해서 보자 메타인지 부족한 자폐아야
이거 안보임 자폐아년아?
2025-10-22 08:43:20
추천0
쿠로오비
이메일 못까는 자폐아
2025-10-22 09:11:18
추천0
LOGOS
ㅋㅋ 수백만 바퀴벌레 사는 집 쪽팔려서 sns나 영통하기 무서워하는 자폐아 메타인지 년이 뭐라고 하누 ㅋㅋ
2025-10-22 18:43:04
추천0
쿠로오비
이메일 못까는 자폐아
2025-10-22 19:55:03
추천0
[L:49/A:515]
하이케이
미국식 [ |nuːɑːns ]영국식 [ |njuːɑːns 발음은 누-,뉴-가 맞는데, 한국어 표기는 뉘가 맞으니 비긴걸로 하셈
2025-10-21 09:22:45
추천0
LOGOS
진짜 문제는 ㅋㅋ 뭐가 맞다 다르다보다는 저 저능아가 지능도 안되면서 ai돌려가며 사람들 답글 판단하는게 문제예요 저 본문도 AI돌렸는데 그 내용 틀렸거든요 ㅋㅋ 근데 사람들 지적하고 다니는게 저 메타인지 부족한 년의 문제
2025-10-21 19:34:03
추천0
쿠로오비
남들 다 지가 틀렸다는데 지 혼자 맞다 빼액 하면 현실이 달라짐?
2025-10-22 04:39:57
추천0
LOGOS
? 혼자? 남들 ? ㅋㅋ
2025-10-22 08:44:01
추천0
LOGOS
그리고 nuance 프랑스식으로는 |njuːɑːns 이걸 안써 /nɥɑ̃s/ 이거임 근데 메타인지 부족한 년이 AI 돌렸는데 표기는 영어식으로 써놓고 프랑스어에서 가져왔다고 하는 설명도 틀린거임 내가 AI보다 나은 존재지? ㅋㅋ
2025-10-22 08:52:48
추천0
쿠로오비
지 따위가 ai보다 낫다고 망상하는 자폐아
그리고 남들 다 틀렸다고 하는거 맞는데 글을 못 읽나? 게시판 좀만 둘러봐도 나오는데... 하긴 검색도 못하는 저능아니
2025-10-22 09:12:05
추천0
LOGOS
메타인지 부족한 자폐아년아 njuːɑːns 이걸 안써 프랑스어 표기는 /nɥɑ̃s/ 이거야 이걸 몇번 설명하는거냐? 그러므로 I am better than the AI you have been using lol stupid
2025-10-22 18:58:51
추천0
LOGOS
쿠로OB는 현실 왕따 또는 쥐새키 근데 인터넷에서는 ㅈㄴ 강한척 함
2025-10-22 19:00:11
추천0
LOGOS
개씨발 돼지년 현실에서는 개쩌리에 부족한 장애아년이 인터넷 숨은 공간에서 센척 오짐
2025-10-22 19:31:45
추천0
쿠로오비
남들이 니 댓글보면 하는 생각 그대로 말했네 자폐아
2025-10-22 20:08:09
추천0
쿠로오비
I am better than the AI you have been using lol stupid << 자칭 영어로 일한다는 저능아의 영어 와드
2025-10-22 20:08:12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4]
바사삭
2026-06-26 0 19253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840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384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69
17834
이무가 기어4도 안쓴 루피한테싸다구 터지는게 맞는건가...
火拳の사보
2026-06-27 0 21
17833
슈리는 브룩을 살려준것이다 [1]
오다
2026-06-27 0 82
17832
이번 전개는 이렇게 예상됨(수정)
Sam572품번
2026-06-27 0 180
17831
갑자기 웬 눈깔 만화 전개냐 [3]
2026-06-27 0 242
17830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하인철
2026-06-26 0 145
17829
벤베크만이면 대장급 이상 보장 [3]
신건
2026-06-26 0 234
17828
막컷 재밌는데 뭔가 멋이 부족하다
호빵맨상디
2026-06-26 0 387
17827
담화 군코 탄생비화 회상장면 나올듯
원할아버지
2026-06-26 0 131
17826
벤벸 대장급 이상 가능하다고 생각하긴하는데
만신이학
2026-06-26 0 202
17825
신세계의 맹자들도 떨리게 하는 존재감 [1]
e클래스
2026-06-26 0 361
17824
키자루가 위블의 위력을 알게 된 경위
e클래스
2026-06-26 0 418
17823
키자루는 벤베크맨이랑은 더 이상 만나면 안되겠다 [3]
호빵맨상디
2026-06-26 0 370
17822
이무 제외 등장인물 중 제일 강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6 0 870
17821
검수vs무기와라 라인업 예상
라이칼
2026-06-26 0 333
17820
벤베크맨은 대장보다 강하다 [10]
호빵맨상디
2026-06-26 0 483
17819
이무의 기원 추측 [1]
라이칼
2026-06-26 0 749
17818
벤베크만도 좀 나오고 빨아라 뭔 대장급이라는거냐? [1]
원잘알
2026-06-26 0 138
17817
벤베크맨은 대장급일 것 같아 [2]
짜장면
2026-06-26 0 275
17816
1186화 짧은 감상평 [5]
호빵맨상디
2026-06-26 0 1238
17815
이무는 결국에 티치에게흡수당할예정 [1]
호짱
2026-06-26 0 450
17814
키자루가 진지모드로 싸웠으면
호짱
2026-06-26 0 8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