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그래 그럼 부모자식으로 비교해줌"
붉은머리 | L:0/A:0
687/830
LV41 | Exp.8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1,421 | 작성일 2025-10-12 23:09:3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 그럼 부모자식으로 비교해줌"

 

 

"악마화 된 록스 아빠 할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갈링 록스한테 진걸로 조빱이라고 하는데 거기 편먹은 대상이 저 둘이라 자승자박 되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신이학
'비중있는 전투원'
쟤들은 전투원인거 조차 안나왔잖아
맥락은 좀 읽는게

샹크스도 농부였으면 좆밥이었겠지 ㅋㅋ
2025-10-12 23:11:21
추천0
붉은머리
비중있는 전투원
'빅맘 엄마 아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품은 좀 읽는게
2025-10-12 23:12:03
추천0
만신이학
빅맘 엄마 아빠가 비중 있었노 난 몰랐네
2025-10-12 23:12:11
추천0
붉은머리
샹크스도 농부였으면 좃밥이었겠지 ㅋㅋ <- 실제로 한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10-12 23:13:27
추천0
만신이학
ㅇㅇ 맞지 ㅋㅋ 패기도 못배우고 검술도 못배우는데 좆밥이지 ㅋㅋ
2025-10-12 23:14:05
추천0
영구타로
오늘도 다시 한번 느끼지만 여기 글싸지르는 애들중에 원피스 제대로 아는애들 좆두 없음
2025-10-12 23:21:32
추천0
붉은머리
쟤는 지랑 나름 친분있는 애들도 개어거지라고 놀리는데 발끈해서 일일히 아니라하는중 ... 넘 불쌍....
2025-10-12 23:22:44
추천0
만신이학
친분 있는 애가 누구야... 정당화 시키려고 없는 친분도 만들어주네 ㅋㅋ 부정하는거 싸그리 샹퀴 아니노?
2025-10-12 23:25:46
추천0
붉은머리
그냥 매일보는애들끼리도 친화적인 부분에서 조금씩 차이가 아니까
뭐 니가 누구를 친구로 생각하고 그딴건 알바아님
2025-10-12 23:28:19
추천0
만신이학
? 부정하는거 싸그리 극성 샹퀴 밖에 없는데 무슨 친분 어쩌구는 왜해... 너무 정신승리잖아
2025-10-12 23:31:50
추천0
만신이학
한명은 샹퀴인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걔 빼고 에드워드뉴게이트 제외 전부 샹퀴 맞음 ㅋㅋ
얜 그리고 딱히 반대도 안했잖아?


아니 그리고 내가 갈=샹 자체는 반대하는걸로 뭐라하냐 ㅋㅋ 당장 나도 그렇게 생각 안하는구만 ㅋㅋ
갈=샹이나 신=구나 비슷한 논리 수준 이란걸 반박한 놈들이 다 샹퀴란거지 ㅋㅋ
2025-10-12 23:39:10
추천0
만신이학
https://www.chuing.net/zboard/view.php?id=mone3&no=9847

니가 뭔가 착각하는것 같은데 난 앞뒤 맞는 말 해서 말 통하면 그냥 쿨하게 인정하고
개병신마냥 내로남불 하면서 말같지도 않은 소리만 해대는 놈이랑만 싸우는데...
2025-10-12 23:43:20
추천0
붉은머리
비슷한 논리 '수준'인것과 대치되는 똑같은 논리다 이 두가지는 전혀 다름 ㅋㅋ
맨날 똑같다고 떠들고선 이제와선 갈=샹 자체는 반대하는거로 뭐라하냐 ㅋㅋ이게 뭔 개소리노 ㅋㅋㅋㅋ
2025-10-12 23:47:28
추천0
붉은머리
1혈통으로 쌘것도 맞고 샹크스는 갈링보다 더 빡센 경험치 쌓았을텐데
2샹크스의 진짜 아버지는 로저다
3갈링은 지금 전투력이 나와봐야아는거고


-> 이 셋만 하더라도 샹퀴가 아닌데? ㅋㅋㅋㅋ 뭘 혼자 씹소리를 하는거야 자꾸
링크도 가져왔는데 부정하는거면 그냥 니 좃대로 씨부리겠다는거잖아 내가 뭔말을하든
2025-10-12 23:50:10
추천0
만신이학
? 뭔말을 하는거냐 난 둘이 완벽하게 같다고 설명하고자 한게 아니잖아?
갈=샹 반대한다고 뭐라고 한적이 있다고 내가?
2025-10-12 23:57:16
추천0
만신이학
아 씨 뭔소리하는거야 반대하는 놈이 샹퀴란거지
쟤들은 딱히 반대고 뭐고 하는게 아니잖아?

너, 오로성이다 <<< 대놓고 씹샹퀴구만 뭐가 아니란거야 ㅋㅋ
2025-10-12 23:58:27
추천0
붉은머리
그거나 그거나 같다면서 여지것 억지 부리고서 갑자기 태세전환 ㅋㅋ 에라이 ㅋㅋ 그렇게 심적부담이 컸던거냐 ㅠㅠ
2025-10-13 01:17:37
추천0
만신이학
내가준 링크만봐도 아닌거 대놓고 알지 않음? 대놓고 말통하는 상대한텐 좋게 인정하고 끝냈는데?
이젠 진거 인정하기 싫어서 억지부리는거말곤 반박할게 없는걸로 밖에 안보임 ㅋ
2025-10-13 01:19:03
추천0
붉은머리
ㅋㅋ 지랄하고 자빠졌노 저건 반대가 아님?
ㅋㅋ 저건 니말에 동조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 부정하는거 싸그리 극성 샹퀴 밖에 없는데 무슨 친분 어쩌구는 왜해... 너무 정신승리잖아
2025-10-13 01:18:44
추천0
만신이학
누구말하는거야?
2025-10-13 01:20:08
추천0
붉은머리
늙은건 알겠는데 바로 위글을 보고 기억은 해야지...
2025-10-13 01:24:27
추천0
만신이학
? 그니까 뭐말하는거야 주어를 말해야지
지금 나랑 싸우는애들 다 샹퀴지 샹퀴아닌애가 있음?
2025-10-13 01:27:55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4]
바사삭
2026-06-26 0 22223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890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447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73
17837
사실 2대1이면 이무가 개발려야하는데 [3]
호빵맨상디
2026-06-27 0 200
17836
정훈교육) 대장과 사최간 비교 [1]
만신이학
2026-06-27 0 120
17835
벤베크맨 야솝이 사격수면 총알 떨어지면 어케 싸움 ? [4]
짜장면
2026-06-27 0 133
17834
이무가 기어4도 안쓴 루피한테싸다구 터지는게 맞는건가... [4]
火拳の사보
2026-06-27 0 255
17833
슈리는 브룩을 살려준것이다 [1]
오다
2026-06-27 0 278
17832
이번 전개는 이렇게 예상됨(수정)
Sam572품번
2026-06-27 0 414
17831
갑자기 웬 눈깔 만화 전개냐 [3]
2026-06-27 0 409
17830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하인철
2026-06-26 0 157
17829
벤베크만이면 대장급 이상 보장 [3]
신건
2026-06-26 0 328
17828
막컷 재밌는데 뭔가 멋이 부족하다
호빵맨상디
2026-06-26 0 525
17827
담화 군코 탄생비화 회상장면 나올듯
원할아버지
2026-06-26 0 147
17826
벤벸 대장급 이상 가능하다고 생각하긴하는데
만신이학
2026-06-26 0 240
17825
신세계의 맹자들도 떨리게 하는 존재감 [1]
e클래스
2026-06-26 0 449
17824
키자루가 위블의 위력을 알게 된 경위
e클래스
2026-06-26 0 488
17823
키자루는 벤베크맨이랑은 더 이상 만나면 안되겠다 [3]
호빵맨상디
2026-06-26 0 447
17822
이무 제외 등장인물 중 제일 강한 인물.JPG [1]
우리의엄마
2026-06-26 0 998
17821
검수vs무기와라 라인업 예상
라이칼
2026-06-26 0 376
17820
벤베크맨은 대장보다 강하다 [10]
호빵맨상디
2026-06-26 0 552
17819
이무의 기원 추측 [1]
라이칼
2026-06-26 0 851
17818
벤베크만도 좀 나오고 빨아라 뭔 대장급이라는거냐? [1]
원잘알
2026-06-26 0 152
17817
벤베크맨은 대장급일 것 같아 [2]
짜장면
2026-06-26 0 30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