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눈 오비토 너무 무시하네
동술 제외해도 카게급 단일로 폭풍난무 막지도 못할거고 목둔은 폼이 아님
자꾸 미나토한테 털렸다는데 그나이에 하시라마 세포있다해도 구미 조종하고 미나토랑 비빈거만 해도 미친재능이지
애초에 조타취새끼랑 비비는건 말이안됨 차크라통부터 넘사
비밀도르 그거도 지라이야가 비밀알면 페인 조졌다는 립서비스 씹소리와 동일 이길 수 있었음 사스케 눈깔에 암테넣어서 기습하진 않았겠지
그게 작중 이타치의 한계이고 이용만 당하다 뒤졌지
| 외눈 오비토 너무 무시하네 |
|
|
외눈 오비토 너무 무시하네동술 제외해도 카게급 단일로 폭풍난무 막지도 못할거고 목둔은 폼이 아님
자꾸 미나토한테 털렸다는데 그나이에 하시라마 세포있다해도 구미 조종하고 미나토랑 비빈거만 해도 미친재능이지
애초에 조타취새끼랑 비비는건 말이안됨 차크라통부터 넘사
비밀도르 그거도 지라이야가 비밀알면 페인 조졌다는 립서비스 씹소리와 동일 이길 수 있었음 사스케 눈깔에 암테넣어서 기습하진 않았겠지
그게 작중 이타치의 한계이고 이용만 당하다 뒤졌지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자꾸 1부좆밥동네북 시절 생각나서 저평가먹는거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