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관에서는 외눈오비토두 쎈편인뎅
하시라마세포+우치하최고사기동술카무이+이자나기
괜히 아카츠키리더가 아니징
페인의 모든비밀까지 알구있기때문에 나가토 목따는건 일도아니구
그런 자신감이 있으니 페인육도한테 명령두 내리는거구
코난두 고작 카무이공략법정도만 가지구 싸웠다가 이자나기맞구 역관광당했징
오비토에 대한 공략법 없이 싸우면 1:1로는 이길놈 거의없징
| 세계관에서는 외눈오비토두 쎈편인뎅 |
|
|
세계관에서는 외눈오비토두 쎈편인뎅
하시라마세포+우치하최고사기동술카무이+이자나기 괜히 아카츠키리더가 아니징 페인의 모든비밀까지 알구있기때문에 나가토 목따는건 일도아니구 그런 자신감이 있으니 페인육도한테 명령두 내리는거구
코난두 고작 카무이공략법정도만 가지구 싸웠다가 이자나기맞구 역관광당했징 오비토에 대한 공략법 없이 싸우면 1:1로는 이길놈 거의없징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